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에버랜드, 협력사 지원 강화…공사대금 100% 현금 결제 2013-03-13 20:23:09
대금결제) 100% 현금결제 유지 △우수 협력회사 포상제도 확대 △공동특허 출원 △인력개발 및 기술지도 비용 지원 등이다. 이날 행사엔 김 사장을 비롯해 전태흥 부사장과 협력사 대표 등 200여명이 참석했다. 김 사장은 우수 협력사에 상장과 상패를 전달했다.정성택 기자 naive@hankyung.com ▶ "이효리 제주도에 신혼집...
<담뱃세·주세…'죄악세' 논쟁 불붙나> 2013-03-13 19:31:30
9.6%를 차지한다. 담뱃값 인상이 복지 확대로 휘청대는 지방재정의 버팀목이 될 수 있는 이유다. 정부가 2009년 담뱃값·주세 인상을 추진하기 위해 연 토론회에서 나온 발표를보면 흡연과 음주에 따른 사회경제적 비용은 24조원이 넘는 것으로 추산됐다. 흡연에선 진료비·간병비·조기사망에 따른 소득 손실...
[라면 50년] '대한민국 1호' 삼양라면 2013-03-13 15:30:34
비용이 들었기 때문이다. ‘라면의 보급 확대와 판매 촉진을 위해서는 투자비용을 아끼지 말아야 한다’는 게 전 명예회장의 판단이었다. 초기에 저조했던 매출은 1966년 11월 한 달 동안 240만 봉지가 팔려 나갈 정도로 늘어났다. 1969년에는 월평균 1500만 봉지씩 팔렸다. 처음 제품을 선보였던 1963년에 비해 300배나...
김봉영 삼성에버랜드 사장, 협력사 대표와 '동반성장 데이' 가져 2013-03-13 15:04:03
△우수 협력회사 포상제도 확대 △공동특허 출원 △인력개발 및 기술지도 비용 지원 등이다. 또 선진 안전관리 시스템과 중대재해 방지를 위한 노하우를 전수하고 공정한 거래 관계를 바탕으로 한 정도경영을 위해 함께 노력하기로 했다. 이날 행사엔 김 사장을 비롯해 전태흥 부사장과 협력사 대표 등 200여명이 참석했다....
'갈 곳 없는 돈' 수시입출식 예금으로 몰렸다(종합) 2013-03-13 13:52:06
확대와 은행대출 대비 자금조달비용 하락으로 1조원 늘어 순발행으로 전환했다. 2월 평잔기준 통화량(M2) 증가율은 전년 동월 대비 5% 안팎으로 추정됐다. 1월4.8%보다 다소 높아질 전망이다. 이는 국외부문 통화공급이 경상수지와 외국인 증권투자 호조로 확대된데다 민간신용도 자산운용사의 유가증권 투자 증가로...
가루다인도네시아항공, '비즈니스 클래스 특별요금' 이벤트 2013-03-13 13:25:19
'비즈니스 클래스 특별요금 이벤트'를 오는 9월까지 확대 시행한다고 밝혔다. '비즈니스 클래스 특별요금' 이벤트는 1~2월에 실험적으로 진행해 왔다. 2013년 3월부터 9월까지 출발하는 이코노미 클래스를 발권한 고객에게 예약 클래스(s클래스제외)에 상관없이 편도 15만원, 왕복 30만원의 비용을 추가 지불...
'갈 곳 없는 돈'…수시입출식 예금으로 몰렸다 2013-03-13 12:00:44
수요 확대와 은행대출 대비 자금조달비용 하락으로 1조원 늘어 순발행으로 전환했다. 2월 평잔기준 통화량(M2) 증가율은 1월보다 5% 내외로 추정됐다. 국외부문 통화공급이 경상수지와 외국인 증권투자 호조로 확대된데다 민간신용도 자산운용사의 유가증권 투자 증가로 늘어난 영향이다. ◇주요 금융기관...
일본 스시 프랜차이즈 업체들 웃는 까닭은… 2013-03-13 11:16:28
며 "수집된 데이터를 영업에 축적해 나가면서 비용 절감 노력을 하고 있다"고 설명했다.스시로는 지난해 이를 통해 약 30억 원대의 매출을 올렸다. 다음 달에는 울산에 6호점을 열고, 2020년까지 한국 매장을 80여 개로 확대할 계획이다. 한경닷컴 노정동 기자 dong2@hankyung.com ▶ "이효리 제주도에...
위다스, 관리종목 지정 사유 발생 2013-03-13 07:54:00
환율 급락 및 판관비 등 비용 증가로 당기순손실이 확대됐다"고 설명했다.이날 한국거래소는 위다스에 대해 최근 3사업연도 중 2사업연도 자기자본 50% 초과 법인세비용차감전계속사업손실 및 최근 4사업연도 영업손실이 2012년 감사보고서에서 확인되는 경우 관리종목에 지정될 수 있다고 밝혔다. 한경닷컴 이민하 기자...
[한국자동차산업 제2 위기 맞았다 ④] "현대차 지속 성장 장담 못해" ··· 비생산 경쟁력 키워야 2013-03-13 07:27:33
과정에서 비용 절감을 꾀했다. 플랫폼 공용화를 통한 규모의 경제를 달성했다. 일본 도요타가 리콜사태나 동일본 대지진 등으로 헤매고, 제너럴모터스(gm)가 2008년 말 금융위기 여파로 파산하는 사이에도 많은 이점을 누렸다. 정부의 고환율 정책 등 본연의 경쟁력 외에 외부 환경 요인이 유리하게 작용한 측면이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