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매달 금요일 하루, 업무대신 자율 활동…'프로액티브 컬처'가 강한 조직 만든다 2013-08-22 15:29:10
브랜드 인지도 확 올라갈 것"▶ 투자 받으려면 제3자의 눈으로 회계기준 점검하라▶ 한국타이어, '글로벌 격전지' 中서 1위…영업이익률 세계최고 수준▶ [알립니다] 선배 ceo와 '여성 벤처창업 챌린지 캠프'[한국경제 구독신청] [온라인 기사구매] [한국경제 모바일 서비스]ⓒ <성공을 부르는 습관> 한경닷컴,...
투자 받으려면 제3자의 눈으로 회계기준 점검하라 2013-08-22 15:29:08
정체…고무값 내려 수익성은 개선▶ "프리미엄 車업체에 공급 확대…브랜드 인지도 확 올라갈 것"▶ '행복한' 직장인을 위한 3계명▶ 한국타이어, '글로벌 격전지' 中서 1위…영업이익률 세계최고 수준▶ [알립니다] 선배 ceo와 '여성 벤처창업 챌린지 캠프'[한국경제 구독신청] [온라인 기사구매] [한국...
[알립니다] 선배 CEO와 '여성 벤처창업 챌린지 캠프' 2013-08-22 15:29:07
확대…브랜드 인지도 확 올라갈 것"▶ '행복한' 직장인을 위한 3계명▶ 한국타이어, '글로벌 격전지' 中서 1위…영업이익률 세계최고 수준▶ [next week 경제·경영 세미나] 8월26일(월) ~ 8월30일(금)[한국경제 구독신청] [온라인 기사구매] [한국경제 모바일 서비스]ⓒ <성공을 부르는 습관> 한경닷컴, 무단...
"프리미엄 車업체에 공급 확대…브랜드 인지도 확 올라갈 것" 2013-08-22 15:29:06
효과기술력·브랜드 가치 동시에 높인다 한국타이어월드와이드 신사업 진출 모색…올 매출 7조3686억·영업익 9315억 목표 인터뷰 서승화 한국타이어 부회장 “프리미엄 자동차업체에 대한 공급이 지속적으로 늘어나고 있어 브랜드 인지도가 크게 올라갈 것입니다.” 서승화 한국타이어 부회장(65·사진)은 22일 “세계...
마곡 현대 엠코 오피스텔 분양 안내 2013-08-22 12:48:00
제공한다"고 말했다.이번 '마곡 엠코지니어스타'는 브랜드 오피스텔인 만큼 브랜드 파워가 있을 뿐 아니라 최신 설계로 품질 수준을 높여 향후 마곡지구를 대표하는 랜드마크 오피스텔로 자리잡을 것으로 기대된다. 문의: 1661 - 6174 女직원, 퇴근 후에…은밀한 이중생활 깜짝 크레용팝 '빠빠빠', 日...
빅마켓, 다음달 30일까지 유아용품 박람회 개최 2013-08-22 08:03:04
남아공 브랜드인 ‘범보’의 ‘아기의자’ 매출이 8월 들어 전달보다 40% 상승하는 등 인기를 끌고 있다.이런 수요를 반영해 빅마켓은 이번 유아 박람회에 세계 각국의 까다로운 안전기준을 통과한 ‘범보’ 상품을 2배 가량 늘려 새로 선보인다.대표적인 품목으로 식탁 의자인 ‘범보 부스터’를 4만4900원에, 모서리가...
대상, 기능성 고추장·된장 '매서운 도전' 2013-08-21 17:40:36
것은 대상이 유일하다”고 말했다. ◆1000억원대 시장 열린다 대상은 이번 제품 개발로 1000억원대의 기능성 장류 시장이 열릴 것으로 보고 있다. 식약처의 인증 절차를 통과하면 장류 분야에서 최초로 건강기능성을 인정받는 것이기 때문이다. 대상은 기술력을 바탕으로 cj제일제당의 장류 브랜드 ‘해찬들’에 내줬던...
[위기에 강한 기업] 불황에 공격경영…업계판도 흔든다 2013-08-21 15:34:01
부산 센텀점’을 열었다. 고급 주방가구 브랜드인 ‘키친바흐’ 매장과 인테리어 가구 대리점 규모도 대폭 확대하고 있다. 종합 아웃도어 업체인 세이프무역은 국내 시장에 머물지 않고 자사 브랜드 ‘투스카로라’ 수출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이미 중국 옌지시에 첫 매장을 열었고 베이징 등 대도시에도 추가로 매장을...
[위기에 강한 기업] 동양종합식품, "믿을 수 있는 먹거리 만든다"…불황에도 아낌없는 투자 2013-08-21 15:29:48
높은 사명(동양종합식품) 대신 육가공냉동식품 브랜드 ‘썬팜’(sun farm)을 전면에 내세워 공격적인 시장 개척에 나서고 있다. 썬팜은 자연친화적이고 깨끗한 제품, 안전한 먹거리를 만들겠다는 동양종합식품의 철학이 담긴 브랜드이다. 시장 진입이 비교적 수월한 홈쇼핑 시장은 최근 개척에 성공했고 이어 대형마트를 비...
[위기에 강한 기업] 라미화장품, 매장·방문 판매 '투트랙 전략' 2013-08-21 15:29:47
1000억…'글로벌 아웃도어 브랜드' 꿈꾼다▶ [위기에 강한 기업] 한솔홈데코, 1년에 수십종씩 신제품 개발…환경 친화제품으로 승부▶ [위기에 강한 기업] 동양종합식품, "믿을 수 있는 먹거리 만든다"…불황에도 아낌없는 투자▶ [위기에 강한 기업] 한샘, 위기 때마다 비약적 성장…원가 낮추고 유통망 확대…이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