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신영증권 "신세계인터내셔날, 하반기부터 실적개선" 2013-06-12 07:58:17
영업적자를 초래했던 사업부 철수가 실적회복에 도움이 될 예정이다. 서 연구원은 "국내 사업부문의 영업적자를 주도했던 캐주얼 사업부를 하반기에철수하기로 결정했으므로 올 3분기부터 관련 손실이 대폭 줄어들 것"으로 봤다. 또한 신세계인터내셔날 매출의 9% 이상을 차지했던 '코치'(Coach)의 이탈...
"LG전자, 스마트폰 판매 호조…수익성 개선은 둔화"-대우 2013-06-12 07:32:20
상태"라고 밝혔다.mc사업부(휴대폰·스마트폰 부문)의 스마트폰 판매는 '옵티머스 g', '넥서스 4', '옵티머스 g 프로' 등 출시로 인해 올 2분기 기대 이상 수준인 1215만대 가량까지 늘어날 것으로 전망했다.그러나 해외 출시 모델 증가로 마케팅비가 증가하고 있어 2분기 영업이익률이 직전 분기보다...
[단독] 우리투자증권 후임 사장 김원규 `내정` 2013-06-11 08:40:40
WM사업부 대표 등을 거쳐, 지난해 12월 부터 Wholesale 사업부 대표를 역임하고 있습니다. 김 전무는 `옥토`를 우리투자증권의 대표 브랜드로 만들고, 고액자산가를 대상으로 한 `프리미어블루` 론칭, 메릴린치 PB부문 인수 등을 성사시킨 우리투자증권의 핵심 브레인으로 알려졌습니다. 이런 가운데 황성호 사장은 내부...
한샘, 안정성 논란에 더 주목받는 '착한 부엌가구'-LIG 2013-06-11 08:21:52
애널리스트는 "전체 부엌가구 시장에서 브랜드 제품 비중은 20%, 이 중 한샘의 시장 점유율은 80% 수준"이라며 "특히 인테리어 키친(ik) 사업부 매출은 전년 동기 대비 17.8% 증가하는 등 성장세를 보이고 있다"고 분석했다. 그는 또 "한샘은 유통 인테리어 전문 관리 직원을 두는 등 브랜드 확대를 위한 노력도 진행하고...
K2코리아, 골프웨어 진출 2013-06-10 17:36:40
10일 “골프웨어 사업부를 신설했으며 2015년 봄 출시를 목표로 하고 있다”고 밝혔다. k2코리아는 이를 위해 전용진 휠라코리아 이사를 골프웨어사업부서장으로 영입했다. k2코리아는 아웃도어 분야를 계속 주력 사업으로 유지하되 사업 다각화 차원에서 골프웨어 분야에 진출키로 한 것이라고 설명했다. 기능성 의류제조...
삼성·LG "美 가전시장 살아있네" 2013-06-09 17:07:18
이호 lg전자 세탁기사업부장은 “드럼 세탁기뿐 아니라 북미에서 상대적으로 비중이 높은 전자동 세탁기 시장에서의 판매도 늘고 있다”며 “가장 신뢰받는 브랜드로 lg의 이미지를 강화해 미국 시장에서의 장악력을 높여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삼성전자는 유통망 확보에 주력하며 냉동실이 아래쪽에 있는 프렌치도어형...
유명 디자이너가 홈쇼핑으로 가는 까닭은? 2013-06-09 08:51:57
고급화되고 있기 때문에 유명 디자이너들의 브랜드 이미지를 망치지 않는 선에서 판매가 가능해졌다"고 말했다.이 관계자는 또 "지난해 패션부문 매출만 1조3000억원을 웃돌아 전체 매출 비중의 큰 부분을 담당했다"면서 "2011년 트렌디사업부를 발족하고 지난해 연예인 고소영씨를 디렉터로 영입하는 등 패션사업을 본격...
[제시피플 인터뷰] 제시뉴욕 윤세한 상무 “1,000억원대 ‘로드샵 온리원’ 브랜드 만들고 싶다” 2013-06-08 09:05:01
브랜드가 있다. 바로 제시뉴욕이다. 1998년 브랜드 론칭 이후 매년 꾸준한 성장세를 기록하고 있는 제시뉴욕은 로드샵에서 손꼽히는 브랜드 중 하나다. 그 중심에는 마케팅 사업부의 윤세한 상무가 있다. 제시앤코의 전희준 대표를 도와 제시뉴욕을 로드샵의 온리원 브랜드로 만들겠다는 그는 올해로 여성복 업계에 발을...
삼성, 냉장고·세탁기도 글로벌 1위 날개 펴다 2013-06-06 15:20:19
아니라 품질과 브랜드 이미지도 빠르게 개선하고 있다. 삼성전자 생활가전사업부는 이 같은 도전을 극복할 채비를 갖춰나가고 있다. △소비자가 원하는 제품을 꾸준히 개발하는 프로세스 △고장없는 높은 품질의 제품을 만들기 위한 제조 혁신 △중국 업체나 지역별 강자들이 하기 어려운 글로벌 프리미엄 브랜드로의 도약...
[전문가 심층 진단] "삼성전자, 스마트 가전 통한 성장세 지속될 것" 2013-06-06 14:59:53
큰 인기를 끌었다. 선진국 소비자들에게 삼성을 프리미엄 브랜드로 인식시키는 계기가 됐다. 2009년 글로벌 금융위기가 한창일 때에는 패널 테두리에 발광다이오드(led)를 탑재한 ‘에지형’ led tv를 내놓아 led tv 대중화를 선도했다. 경쟁업체 어디도 에지형 상품을 개발하지 못해 삼성전자 led tv는 불티나게 팔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