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롯데마트, 인도네시아 34번째 매장…해외에 247호점 2013-07-25 17:11:38
주 고객층으로 보고 도매점 형태로 매장을 구성했다. 소매 고객을 위해서는 규격이 작은 상품을 일부 갖춰 놓았다. 고객 편의를 위해 매장 전면에 300대의 차량과 400대의 오토바이를 주차할 수 있는 지상 주차장도 마련했다. 연면적은 8851㎡(약 2682평)로 마트와 함께 롯데리아도 입점했다. 롯데마트는 보고르점 인근 1㎞...
IBK기업은행, 공단 배후지역에 스마트브랜치 오픈 2013-07-24 09:26:37
대학가나 서울 도심지역의 젊은 고객층을 위한 기존 스마트브랜치와 달리 중소기업 근로자들이 많은 안산 공단 배후지역에 자리하고 있습니다. 이용자들은 창구에 배치된 2대의 스마트 기기를 통해 예금과 카드, 전자금융 가입 등 60여가지 업무를 스스로 처리할 수 있습니다. 기업은행의 스마트브랜치는 영동과 수원...
기업은행, 공단 배후지역에 스마트브랜치 오픈 2013-07-24 09:00:49
대학가나 서울 도심지역의 젊은 고객층을 위한 기존 스마트브랜치와는 달리 중소기업 근로자들이 많은 안산 공단 배후지역에 자리하고 있으며, 창구에 스마트기기 2대를 배치해 예금과 카드, 전자금융 가입 등 60여 가지의 업무를 셀프 처리할 수 있습니다. 기업은행은 현재 영동과 수원 KT올레플라자 매장 내 숍인숍...
이지투온 PC방에서는 '모든 음원 무료!' 2013-07-23 12:31:11
'이지투디제이'부터 검증된 게임성과 높은 인지도, 두터운 고객층으로 7월 16일(화) 공개서비스 전부터 주요 포털 실시간 검색 상위권에 머무는 등 화제를 낳은 바 있다. 한경닷컴 게임톡 이상은 기자 lipgay1030@gmail.com 리듬액션게임 '이지투온' 공식 홈페이지 오픈 sg 신작 리듬게임 '이지투온' 첫...
"팔고 떠나고‥" 우울한 저축은행 2013-07-22 16:06:00
겁니다. 시중은행도 버리는 저축은행. 주요 고객층인 서민들의 외면하면서 몰락은 시작됐습니다. 현재 저축은행들의 평균 예금 금리는 2.8%대로 산업은행 등 시중은행보다 금리가 낮습니다. 형편없는 이자에 각종 부실과 비리로 영업정지를 당하는 곳이 속출한 점도 고객 이탈을 부추겼습니다. 저축은행의 `마지막 밥줄...
<인터넷쇼핑 매출은 월요일에 가장 많다> 2013-07-22 15:27:48
주요 고객층으로 떠오르는 것으로 나타났다. 삼성카드[029780]는 작년 6월부터 지난 5월까지 이용 회원을 대상으로 '인터넷쇼핑 트렌드'를 분석한 결과 월요일에 인터넷 쇼핑 매출이 가장 높았고 주말에는 월요일의 절반으로 줄어들었다고 22일 밝혔다. 최근 3년간 하루평균 매출을 100으로 가정할 때...
[자영업희망콜센터] 충남 보령 죽도보물섬 횟집 효과적인 홍보 방안은 2013-07-21 14:58:52
주요 고객층이 관광객인 만큼 그들이 즐길 만한 관광정보를 자유롭게 공유할 수 있도록 게시판을 만들거나 실내 인테리어를 구상하는 것도 좋은 방법이 될 수 있습니다. 정리=강창동 유통전문기자 cdkang@hankyung.com 도움말=김범수 바이셈 대표 aidealer@hanmail.net 한경 ·한국소상공인컨설팅협회 공동기획 ▶...
[주목 이 점포] 서울 구로동 '강창구 찹쌀 진순대', 싼 재료 유혹 떨치니 단골 늘어 2013-07-21 14:54:28
매출이 떨어지기도 하는데 인삼순댓국 때문에 오히려 매출이 올라가지요.” 고객층은 20~50대까지 다양하며 남녀 비율도 50 대 50이다. 주말에는 가족 단위의 손님이 많은데 이때는 찹쌀순대와 두부순대, 피순대 등을 한 번에 맛볼 수 있는 모둠순대가 잘나간다.(02)858-8922 강창동 유통전문기자 cdkang@hankyung.com...
롯데百, 30~40대 여성위한 SPA 브랜드 도입 2013-07-21 10:14:30
롯데백화점이 올 가을부터 30~40대여성 고객층을 위한 SPA브랜드를 런칭합니다. 롯데백화점은 21일 `수입 컨템포러리` 상품군의 패션 감도와 SPA브랜드의 저렴함과 캐주얼한 장점을 갖춘 `밸류커리어 (Value Career)`를 런칭한다고 밝혔습니다. 또 지스바이(ZISBUY), S쏠레지아, 마리끌레르 등 30~40대 여성 타깃의...
요거프레소, PB상품 출시 2013-07-20 14:39:05
동시에 높은 판매고를 보이고 있어 매출상승을 기대하고 있습니다. 요거프레소는 이번 PB상품 출시로 타 브랜드와의 차별화를 통해 고객들의 충성도를 높이고 단골고객층을 형성할 수 있는 발판이 될 것이라고 내다보고 있습니다. 앞으로도 자체브랜드 상품개발 등 다각도의 유통 채널 경쟁력을 강화시키며 매출신장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