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LG화학, 지난해 영업익 1.91조…전년비 32.2%↓(상보) 2013-01-29 16:07:49
"하지만 석유화학부문은 중국 지역의 재고 확충 수요 증가, 제품 가격 반등에 따른 수급 개선 등을 바탕으로 점진적으로 수익성이 회복될 것"이라고 예상했다. 회사 측은 이어 "정보전자소재부문과 전지부문은 it제품 등의 계절적 비수기에 따른 수요 감소가 예상되지만 3d 편광패턴필름(fpr), 대면적 폴리머 전지 등...
롯데면세점, 제주점 13년 만에 새단장 2013-01-29 15:35:08
롯데면세점은 외국인이 선호하는 제품과 특산품을 전면 개편하는 등 제주점을 13년 만에 새로 단장했다고 29일 발표했다. 스킨푸드, 더샘, 잇츠스킨, 숨 등 외국인 관광객들에게 인기가 많은 40개 신규 브랜드를 입점시켰고 제주도의 특산품도 전면 배치했다. 롯데면세점은 내달부턴 제주점과 제주공항점 임직원들로 구성된...
[Real Estate] 부영주택'사랑으로', 춘천·익산·제주서 2400여가구 분양 2013-01-29 15:31:01
지역 아파트들은 3년간 할부 분양(선납시 연 6% 할인)을 실시해 계약자들에게 자금 부담을 덜어주고 있다. 강원 춘천시 칠전동의 사랑으로 부영(조감도)은 지하 2층, 지상 13~18층 5개동 규모에 전용 59㎡ 369가구로 구성돼 있다. 단지 옆 신남초등학교 및 남춘천중, 남춘천여중, 강원대, 춘천교육대, 한림대 등이 인접해...
코트라, 포르쉐서 자동차부품 전시회 개최 2013-01-29 08:00:01
바이작 포르쉐 연구개발센터에서 `한국 자동차부품 전시상담회`를 개최했습니다. 이날 행사에는 슈테터(Staedter) 포르쉐 구매총괄 부사장 등 포르쉐 구매결정권자들이 참가해 제품을 직접 테스트했습니다. 정종태 코트라 유럽지역본부장은 "한국 자동차 부품의 우수성을 드러낸 행사" 라며 "최고 수준의 시장에서도...
상하이, 제2홍콩으로…자유무역지대 추진 2013-01-28 17:12:49
않고 해외에서 제품을 수입해 가공한 후 완성품을 재수출하는 지역이다. 상하이시에는 현재 양산(洋山), 와이가오차오(外高橋), 푸둥(浦東)공항 종합보세구 등 3개 보세지역이 있다. 이들 지역을 중심으로 3400㎢ 규모의 자유무역지구를 건설한다는 게 상하이시의 계획이다. 이들 3개 보세구역의 지난해 수출입 규모는...
[2013 대한민국 퍼스트브랜드 대상] 스킨79, 비비크림 유럽·대만 수출…K뷰티 이끈다 2013-01-28 15:31:48
지역 소비자의 취향과 시장 상황을 철저히 분석해 현지에 적합한 마케팅 활동을 펼치고 있다”며 “앞으로 새로운 시장으로 진출하는 것은 물론 온·오프라인을 연계한 해외 마케팅 활동도 더욱 활발히 진행할 것”이라고 말했다.까다로운 국내 소비자들의 ‘입맛’을 만족시키기 위해 다양한 신제품도 계속 선보이고 있다....
[2013 대한민국 퍼스트브랜드 대상] 하이리빙, 제품 개발단계부터 고객 의견 적극 반영 2013-01-28 15:31:40
있도록 자체 생산라인을 구축하고 있다. 하이리빙 제품은 전국 16개 지사와 온라인 쇼핑몰(www.hiliving.co.kr), 고객센터(1588-8082) 등을 통해 언제 어디서나 편리하게 구매할 수 있다. 1999년에는 직접판매 업계 최초로 온라인 쇼핑몰을 구축, 운영하는 등 고객의 편의를 위해서는 투자를 아끼지 않는다는 게 하이리빙의...
대전충남 2월 중소제조업 전망도 '흐림' 2013-01-28 15:31:38
중 지역 중소제조업체들의 최대 경영애로(복수 응답)는 7개월 연속'내수부진'(52.1%)으로 조사됐다. 이어 '인건비 상승'(40.2%), '원자재 가격 상승'(40.2%), '업체간 과당경쟁'(37.6%), '인력 확보난'(29.1%), '판매대금 회수지연'(28.2%), '제품단가 하락'(23.9%) 등 순이다....
[2013 대한민국 퍼스트브랜드 대상] 에뛰드하우스, 화장놀이 전파하는 메이크업 브랜드 2013-01-28 15:31:20
있다.에뛰드하우스는 다양한 색상의 제품과 우수한 품질로 고객에게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다. 소녀 감성이 느껴지는 독특한 디자인과 합리적인 가격도 에뛰드의 인기 요인이다.에뛰드하우스는 소녀 감성을 24가지 색상으로 표현한 립스틱 ‘디어 마이 립스-톡’을 지난해 선보여 시장에서 큰 반향을 일으켰다. ‘자신의...
삼성전자 2013 아프리카 네이션스컵에서 다양한 마케팅 2013-01-28 15:29:29
전자제품 부문 공식 후원사인 삼성전자는 남아공을 비롯해 가나, 나이지리아 등 7개국 주요 15개 도시에서 갤럭시s3, 갤럭시노트2, 스마트tv 등을 체험할 수 있는 ‘삼성 팬 존’을 운영하고 있다.각 국을 대표하는 선수들을 홍보대사로 선정, 소셜네트워크서비스(sns)를 활용한 마케팅 활동도 펼치고 있다. 삼성전자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