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시승기] 여기자 '힘쎈 놈' 아반떼 쿠페 타보니… 2013-04-17 08:22:55
쿠페(2620~3751만 원)나 고객층이 다른 벨로스터 터보와 구매 고객이 겹치지 않을 것이란 분석이다. 내수 점유율 10%를 넘은 수입차와의 경쟁으로 국내 자동차 시장은 다변화하고 있다. "다양한 파생모델 출시를 통해 운전을 즐기는 수요를 끌어들이겠다"는 현대차의 실험이 결실을 맺을 수 있을지. 한경닷컴 김소정...
진재영의 아우라제이, 온라인 화보의 교과서로 通하다 2013-04-16 13:10:04
개성파 패션 피플까지 다양한 고객층을 섭렵하고 있기 때문에 하루마다 업데이트 되는 다양한 스타일링은 많은 여성들에게 트렌드를 제시하며 ‘진재영 스타일’을 워너비로 만들고 있다. 한편 스타뷰티쇼의 독특한 메이크업과 고퀄리티의 화보 컷으로 주목을 받고 있는 진재영은 연예인 쇼핑몰 1위 ‘아우라제이’의...
[뷰티 스포트라이트] 프랑스 하이엔드 향수 ‘아닉구딸’의 찬란한 순간 2013-04-15 14:44:56
현대백화점 코엑스점을 차례로 오픈하며 이미 국내에서도 충성도 높은 고객층을 확보했다. 배우 고소영이 방송에서 직접 사용해 ‘고소영 향수‘로도 유명하다. 한경닷컴 bnt뉴스 beauty@bntnews.co.kr ▶[유행 예감] 2013, 기대되는 ‘뷰티 아이템’ ▶[유행 예감] 시간을 단축시켜주는 뷰티 아이템이 뜬다!...
하이 퍼퓨머리 하우스 아닉구딸, VIP 행사 성료 2013-04-15 11:58:18
높은 고객층을 확보하고 있다. 이번 행사는 국내 런칭한지 1년도 채 안되는 짧은 시간에도 불구하고 뜨거운 관심을 보여주는 고객들의 큰 사랑에 보답하고자 마련된 자리이다. 특별 초청된 아닉구딸의 고객들은 아닉구딸만의 고급스럽고 우아한 프렌치 스타일로 꾸며진 행사 현장에서 조향사 까밀구딸이 직접 전하는 하이...
윤아가 `팔 돌리는` 이유?‥SKT, `데이터 만들어 쓰기` 앱 런칭 2013-04-14 23:37:16
등 다양한 혜택을 얻을 수 있으며 SK텔레콤은 이 앱을 각 고객층에 특화된 마케팅 채널로 활용합니다. 데이터 만들기 기능은 1324세대(13~24세) 사용자 중 스마트폰 요금제 가입자만 이용할 수 있으며 앱 내 `플레이(Play)` 기능을 실행해 제한 시간 내에 스마트폰을 흔들거나 돌리면 기록에 따라 최대 10포인트를 얻을 수...
토니모리, 여성가족부와 성범죄 예방 위한 협약 체결 2013-04-12 21:41:58
고객층이 10대~20대 여성인 토니모리와 여성의 권익과 안전에 대한 정책을 책임지는 여성가족부의 협력이 필요하다는 것에 뜻을 모아 마련되었다. 협약식을 통해 2013년 연간 성범죄 예방 공동 캠페인 진행의 시작을 알리고 토니모리와 여성가족부는 2013년 한 해 동안 성범죄 예방을 위한 각종 활동을 펼칠 예정이다. 이번...
[경찰팀 리포트] 사랑도 노하우…연애의 기술 '속성과외' 시대 2013-04-12 17:41:12
분당 3000원. 회사 관계자는 “20대부터 50대까지 고객층이 다양하고 상담전화도 꾸준히 늘고 있다”고 말했다. #‘30대 초반, 신장 180㎝, 유명 사립대 졸업.’ 올초 국내 금융회사에 단번에 붙은 김모씨(32)의 이력이다. 이 정도 스펙이면 어느 결혼정보업체에 내밀어도 a급 고객으로 손색없다. 김모씨는 이처럼 화려한...
신세계-롯데, 아울렛 '2차 파주대전' 2013-04-11 17:38:46
생활·가전 부문도 보강했다. 또 20~30대 고객층을 겨냥해 제조·직매형 의류(spa)와 아웃도어 브랜드도 늘렸다. 덕분에 씨바이끌로에 톰보이 등 지금까지 아울렛에 입점하지 않았던 브랜드 16개가 처음으로 신세계 파주 아울렛에 선보였다. 강명구 신세계사이먼 대표는 11일 파주 아울렛에서 기자간담회를 열고 “롯데...
소자본으로 퓨전보쌈전문점 창업 성공, 한 달 매출이? 2013-04-11 16:32:29
높은 매출을 올리고 있습니다” 주로 젊은 고객층과 가족 단위의 고객들이 방문한다는 ‘쌈플러스 보령 동대동점’은 어디에서도 쉽게 볼 수 없는 숯불바비큐, 마늘보쌈, 낙지보쌈, 오징어보쌈, 두부김치보쌈 등 이색적인 메뉴와 함께 와인까지 즐길 수 있어서, 방문하고 싶은 맛집으로 많은 인기를 얻고 있다. ‘쌈플러...
세계적 건축자재회사 라파즈, 고객별 공략 차별화…매출 급신장 2013-04-11 15:31:02
접근 방법을 달리해 매출이 급성장했다. 새로운 고객층을 발굴하는 데도 성공했다. 라파즈의 경우처럼 b2b 기업이 세분화 전략을 활용해 마케팅 활동을 펼치면 다양한 장점이 있다. 먼저 공략 대상 기업에 대한 깊이 있는 분석이 가능하다. 일반적으로 고객사를 분석하라고 하면 상품, 매출, 구매 기준 등을 조사한다. 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