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현대百 무역센터점, 4년만에 증축 리뉴얼 마무리…22일 그랜드오픈 2013-08-22 09:55:05
쾌적한 쇼핑환경 및 다양한 상품라인 제안을 위해 국내 백화점 최대 규모 매장 및 메가숍 확보에도 힘썼다. 해외패션관은 기존 6600㎡(2000평) 규모를 1만4850㎡(4500평)으로 두 배 이상 확대함과 동시에 루이비통(복층), 까르띠에(복층), 에르메스, 프라다워모 등 대표 해외패션브랜드를 국내 백화점 업계 최대 규모로...
먹고 즐기는 `체험형 라이프스타일 카페` 인기 2013-08-22 08:02:39
9월 1일까지 스무디킹 ‘가로수길점’을 방문하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으며, 스무디를 만드는 도중 전기가 끊어졌다는 가상 스토리에 따라 키오스크가 설치된 ‘퓨어 에너지 사이클’ 페달을 빠르게 돌려 화면속 ‘시계토끼’가 과일과 얼음, 영양 파우더를 갈아 스무디를 완성할 수 있도록 에너지를 충전해 주면 미션이...
세상에 단 1개…다이아 500개 박힌 '싸이 시계' 제작 2013-08-20 17:03:48
바탕으로 디자인됐다. 시계 앞면과 뒷면에 히트곡 ‘강남스타일’에 맞춰 말춤을 추는 싸이의 모습을 그려넣은 점이 눈에 띈다. 프랭크뮬러는 이 시계 가격을 밝히지 않았지만, 다이아몬드를 500개 이상 박아넣은 점을 감안하면 수억원대에 달할 것으로 보인다. 시계판의 검정색 숫자 표시도 블랙 다이아몬드를 60개 이상...
삼성-애플, 손목위의 컴퓨터 '개봉박두' 2013-08-18 17:25:00
디스플레이는 기대하지 말라고 전했다. 손목시계형 갤럭시 기어에는 사방 3㎝ 크기의 정사각형 아몰레드 디스플레이를 채택한다는 것. 통신수단은 블루투스와 nfc라고 했다. 폰과 연동하는 액세서리 기기라는 뜻이다. 특이한 건 200만화소 카메라를 탑재한다는 점이다. 화소가 낮아 촬영용이 아니라 영상통화용일 가능성이...
'푸틴이 사랑한 시계' 블랑팡…한국 마케팅 강화 2013-08-16 17:43:14
한 시계를 만드는 과정의 처음부터 끝까지 책임진다는 점이 그렇다. 또 ‘쿼츠 시계는 절대 만들지 않는다’, ‘있는 그대로의 전통을 유지한다’, ‘영혼이 있는 기계식 시계를 만든다’는 브랜드 철학을 고수하고 있다. 최근 블랑팡은 한국의 명품시계 시장을 공략하기 위해 적극적인 마케팅을 선언했다. 지난 5일 서울...
"中 관광객 모셔라"…중국인들, 해외여행으로 114조 지출 2013-08-14 10:45:20
대외경제무역대학 연구팀은 가방과 시계 등 사치품의 중국 내 가격과 현지 가격의 차이가 큰 점이 중국인들의 해외 소비 규모가 확대된 주요 원인이라고 진단했다. 중국에서는 관세 등 각종 세금이 많이 부과되는데다 주요 사치품 브랜드들이 고가 판매 전략을 고수하고 있어 같은 상품이라도 홍콩, 유럽, 미국 등보다...
'골프 동생' 폴로 1.6TDI, 덩치는 작은데 힘은 장사…주행성능·연비 놀라워라! 2013-08-09 17:02:11
해치지 않는다는 점도 기특했다. 이 차는 가격까지 착하게 나왔다. 2490만원이다. 폭스바겐코리아가 20~30대 젊은 남녀의 적금통장을 깨려고 작정한 듯하다.최진석 기자 iskra@hankyung.com ▶ 숫자로 본 '해치백 교과서' 폭스바겐 골프▶ 여성 명품 브랜드 '코치', '남성용'도 힘준다▶ [영화로 쓰는...
맞춤형·'원카드'로 할인받고 포인트 쌓고 2013-08-06 16:47:14
든 루이비통 가방과 몽블랑 시계를 즉석에서 제공한다. 기존 오! 포인트 회원이 아니더라도 현장에서 오! 포인트에 가입하면 바로 참여할 수 있다.임기훈 기자 shagger@hankyung.com 해운대 밤, 아찔한 차림의 男女가 낯뜨겁게… 클라라 "섹시 이미지 싫다"며 울더니 또…경악 한혜진 사주 보니 "웬만한 남자로는...
갤러리아 명품관, 하이주얼리 웨딩 프로모션 2013-08-06 09:06:19
명품관에서 시계와 보석 매장을 중심으로 프로모션을 진행합니다. 갤러리아는 오는 31일(토)까지 샤넬 주얼리, 까르띠에, 쇼파드, 티파니, 불가리 등을 비롯한 총 10개 브랜드 구매 고객들을 대상으로 웨딩 마일리지를 100% 적립해준다고 6일 밝혔습니다. 주요 행사로 갤러리아 명품관에서 단독으로 선보이는 쇼파드의...
상식을 벗어난 휴가철 이색 마케팅 `눈길` 2013-08-06 08:09:50
명품시계를 경품으로 내놓았다. 이번 행사는 시크릿 넘버 이벤트로 이달 3일부터 9일까지 일주일간 해운대 백사장에서 열린다. 참가자가 자물쇠로 잠겨 있는 상자의 비밀번호를 맞춰서 자물쇠를 푸는 사람에게 상자 안에 든 명품지갑을 현장에서 바로 제공되는 방식이다. 오!포인트 회원이 아니더라도 현장에서 오!포인트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