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유명 트로트 가수 이태원집 경매로 나와 2013-06-14 17:25:57
7억 못갚아 경매 신세된 제주 라헨느 골프장▶ 캠코, 압류재산 483건 공매…681억 규모…13~15일까지▶ 납골당, 경매시장에 3번 나온 까닭?▶ 부동산 경매 절차 빨라진다▶ sm 아이돌 숙소 경매로…[한국경제 구독신청] [온라인 기사구매] [한국경제 모바일 서비스]ⓒ <성공을 부르는 습관> 한경닷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乙' 내쫓는 유통산업발전법] "매출 2.5배 일요일 쉬면 年60일 문닫는 셈"…마트 납품社 '비명' 2013-06-14 17:09:20
점원은 말했다. 신세계인터내셔날은 그간 이마트 내에서만 운영하던 생활용품 브랜드 ‘자주’의 단독 매장을 8월 초 서울 강남구 신사동 가로수길에 낼 예정이다. 주요 식품 대기업의 실적이 올 들어 악화된 것도 경기 침체와 함께 대형마트 의무휴업의 영향이 크다는 게 전문가들의 분석이다. cj제일제당은 의무휴업...
스와로브스키, `카밀리아 비즈 프로모션` 실시 2013-06-14 15:23:04
간질 될 수 있는 선물용으로도 좋습니다. 스와로브스키 `카밀리아 비즈 프로모션`은 일부 매장에서만 진행되며 특별한 프로모션으로 조기 종료될 수 있습니다. ◇ 전국 진행매장 ◇ 롯데 본점, 롯데 잠실, 롯데 부산, 롯데 대구, 신세계 본점, 신세계 강남, 신세계 센텀시티, 현대 본점, 현대 코엑스, 현대 목동, 현대...
[Global Issue] "흥미로운 투자처서 두려운 시장으로"…'아베노믹스' 역풍 2013-06-14 15:22:57
상황이 반전했다. 시장이 하락세로 돌아서면서 이들은 이러지도 저러지도 못하는 신세가 된 것. 닛케이지수는 지난달 23일 7.3% 급락한 데 이어 27일 3.2%, 30일 5.2%, 이달 3일 3.7% 등 연일 급락을 거듭했다. 불과 8거래일 만에 주가가 15%나 빠졌다. wsj는 “이 정도의 폭락은 2011년 일본 대지진과 같은 재앙 시에나 볼...
[인문학과 경제의 만남] <112> 파레토 법칙과 롱테일 법칙 2013-06-14 15:20:44
대중문화계로부터 그동안 찬밥신세를 받아온 것이 사실이다. 그들이 공감할 수 있는 영화는 소수에 불과했고 그마저도 홍보 부족과 배급 문제로 금방 간판을 내리기 일쑤였다. 가요계와 방송계의 상황도 마찬가지로, 문화시장은 젊은이들을 위한 ‘그들만의 리그’라고 해도 과언이 아니었다. 그 결과 문화시장에도 상품의...
청년백수 800만 시대, ‘백수病’을 아시나요? 2013-06-14 07:40:02
신세’를 면치 못하고 있는 박민우(29세, 가명) 씨는 요즘 부쩍 잠을 못자는 시간이 길어지고 두통도 느낀다. 박 씨는 “취업에 대한 스트레스가 쌓이고 불규칙한 생활이 계속되면서 새벽이 돼도 잠이 쉽게 오지 않는다”며 “편두통도 예전보다 심해졌다. 뿐만 아니라 스트레스 때문인지 탈모도 생겼다. 머리숱이 줄면서...
한섬, 이번엔 BALLY 품었다 2013-06-13 17:47:38
직진출하는 쪽으로, 지방시와 셀린은 신세계인터내셔날(si)이 판매권을 가져갔다. 이에 따라 현대홈쇼핑을 통해 한섬을 인수했던 현대백화점은 자사가 운영 중이던 해외 패션 브랜드 ‘올라카일리’ ‘쥬시꾸띄르’를 한섬에 넘겨주는 등 ‘한섬 키우기’에 나섰다. 올 들어선 이로 엘리자베스&제임스 일레븐티의 독점...
<쌍용건설, 뼈를 깎는 정상화…투자자 유치> 2013-06-13 16:52:20
쌍용건설의 한 관계자는 "워크아웃 가결까지 많은 곳에 신세를 졌다"며 "특히희생을 감수하고 결단을 내려준 채권단에 감사하다. 뼈를 깎는 노력을 통해 조속한시일 내 경영 정상화를 이뤄 보답하겠다"고 강조했다. indigo@yna.co.kr(끝)<저 작 권 자(c)연 합 뉴 스. 무 단 전 재-재 배 포 금 지.>
매그앤매그, 신세계백화점 충청점 입점 2013-06-13 15:05:48
편집숍 ‘매그앤매그'는 13일 신세계백화점 충청점에 입점한다고 밝혔다. 이 매장은 매그앤매그의 7번째 정규 매장이다.동양네트웍스는 이번 입점을 기념해 신상품과 여름 신발 플립플랍과 레인부츠 등 할인행사를 진행한다. 신규회원 가입고객은 리퍼블릭의 커스텀 디자인 바이크와 유명 요리사인 제이미올리버 주방...
패션업계, 닫힌 소비자 지갑 ‘라인익스텐션’으로 연다 2013-06-13 14:12:01
특징이다. 신세계인터내셔날은 보브의 세컨드 라인인 브이엘을 론칭, 젊은 소비자를 유입하고 있다. 23~30세 여성을 메인 타깃으로 젊고 쿨한 스트리트 감성을 더한 렌디하고 캐주얼한 아이템으로 구성돼있다. 보보는 이번 라인 익스텐션을 통해 브랜드 연매출을 1150억원까지 확대하고 spa브랜드 소비자층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