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질스튜어트뉴욕-더 뉴 K5 ‘스타일버스’ 이벤트 진행 2013-07-02 11:44:39
주 고객층이 비슷한 두 브랜드가 각각의 아이덴티티를 대중에게 자연스레 알리기 위해 기획됐다. 특히 패션을 주제로 한만큼 트렌디한 감각을 지닌 요즘 소비자들의 인식 향상에 도움이 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전했다. bnt뉴스 기사제보 fashion@bntnews.co.kr ▶‘폭풍성장’ 문가영, 걸리시룩 패션 아이템은? ▶★들의...
스포츠 동호회 모여라 미션 애슬릿 케어 ‘M-CLUB’ 모집 2013-07-01 10:06:03
주 고객층인 20-30대 남성들이 스포츠 관련 동호회 활동이 활발한 점에 착안해 기획됐다. ‘m-club’으로 선정되면 nba 농구 스타 드웨인 웨이드, mlb 야구스타 데이비드 라이트, 테니스 여제 세레나 윌리엄스 등 미국 유명 스포츠 스타들이 직접 필드 테스트에 참여해 개발된 미션 애슬릿케어의 전문 스포츠케어 용품을...
저비용 고효율, 스마트한 SNS 마케팅이 뜬다! 2013-07-01 09:00:00
고객층인 젊은 세대와 소통하고, 그들에게 제품을 알리기 위한 필수적인 마케팅 수단으로 자리 잡았기 때문이다.특히 새로운 제품에 대한 즉각적인 소비자 반응이 필요한 식음료업계에서 sns 채널은 때로는 전문리서치 기관보다도 더 빠르고 핵심적인 시장의 평가를 제공한다. 또한 참신하고 기발한 아이디어를 바탕으로...
[자영업희망콜센터] 전주 콩나물국밥집 적자 이어지는데 2013-06-30 14:54:08
장점도 있습니다. 상대적으로 유효 고객층이 넓고 가격경쟁력도 있기 때문에 안정적인 매출을 올릴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됩니다. 업종전환시 유의해야 할 점은 다음과 같습니다. 지금 운영 중인 식당에서 활용할 수 있는 것은 모두 활용해 추가 비용 발생을 최대한으로 줄여야 합니다. 여기에는 집기, 설비 외에 매장...
"죽느냐 사느냐" 금연법 PC방 매출 50% '뚝' 2013-06-28 14:26:24
고객층인 pc방은 수익이 눈에 띌 정도로 줄었다. 사정이 보니 계도기간인 지금, pc방 전면금연법을 아예 무시하고 재떨이를 제공하는 매장도 있다. 그리고 손님들도 의욕이 떨어졌다. 온라인게임을 하면서 자리를 뜰 수 없는 특성이 때문에 pc방을 선호했던 고객이 굳이 pc방을 찾을 의미가 감소하는 것이다. 현행법상...
[인터뷰]김상대 현대차 국내마케팅실장 "세분화·맞춤화 전략으로 위기 극복" 2013-06-27 10:28:03
캠핑 열풍을 몰고 온 맥스크루즈는 고객층을 세분화하고 이에 맞는 맞춤형 전략 상품을 내놓은 예다."김 실장은 급변하는 사회적 트렌드와 다양화 되는 고객 요구에 성공적으로 대응하기 위해선 고객층을 세분화 해서 각 그룹별 특성에 최적화 된 상품과 서비스를 제공해야 한다고 강조했다. 불특정 다수를 대상으로 한...
홈쇼핑-오픈마켓 등 온라인 유통, 자체 ‘패션 파워’ 키운다! 2013-06-27 08:55:02
진화된 형태로 바뀌고 있다. 메인 고객층이 패션에 관심이 많은 20~30대인만큼 향후 패션 카테고리를 더욱 강화할 계획이다”고 설명했다. 홈쇼핑업계 역시 패션 분야에 적극적이다. 짧은 시간 안에 높은 판매 마진을 남길 수 있는 패션 아이템은 홈쇼핑의 최적의 상품이기 때문. 실제로 gs샵, cj오쇼핑, 현대홈쇼핑...
카페에서 즐기는 맥주, 이색 매력 물씬 2013-06-26 20:53:11
고객들을 끌어들임으로써 다양한 고객층 확보가 가능한데다 저녁 매출에도 긍정적인 역할을 하기 때문에 주류가 효자 역할을 톡톡히 하고 있는 셈이다. 카페 리맨즈 콜렉션 키친(대표 이상윤)은 커피와 독특한 음료 뿐만 아니라 칵테일, 맥주 등을 함께 선보이고 있다. 낮에는 식사와 커피 등을 많이 찾는 반면, 최근...
먹거리 불안감 해소 ‘누드 마케팅’ 일석이조 2013-06-25 20:25:27
진행했던 프로그램들을 종합해 다양한 고객층을 아우를 수 있는 세분화된 프로그램을 구성, 매번 다른 주제의 클래스를 체계적으로 진행한다는 계획이다. 특히 스테이크 클래스는 기존 스테이크 클래스에 문화 강좌, 인기 스타 셰프 초청 강좌, 강의 내용과 강사를 비공개로 하고 행사 당일 참가자들에게 깜짝 공개하는...
[한경창업마당] 종로3가역 테이크아웃 커피 급매 외 13건 2013-06-25 09:30:00
고객층 - 실 면적: 33.1m2 (10평) - 월평균매출/순이익: --- 만원/ --- 만원 - 보증금/월세: 10,000만원/500만원(vat별도) - 총 창업비용: 2억7,000만원 - 기타:젊음의 상징으로 알려진 홍대. 홍대예술의 거리 메인상권에 위치한 점포로 판매점 운영하기에 좋은 매장. 소형점포이지만 3면이 나와서 실제평수보다 더욱 넓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