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현대기아차, 美 신차품질조사 최상위권 진입 2013-06-20 16:37:51
것은 이번이 처음입니다. 현대ㆍ기아차는 프리미엄 브랜드를 포함한 전체 순위에서도 공동 10위에 오르며, 아우디(13위), BMW(18위) 등 세계 최고급 럭셔리 브랜드들을 제치는 성과를 보였습니다. 현대차는 조사대상이 된 10개 차종 중 무려 5개 차종을 부분별 ‘탑3’(상위 3개 차종)에 이름을 올렸으며 브랜드...
가구·건자재 업계, 부동산 침체에 이사수요는 줄고…불황 돌파구는 '인테리어 교체 사업' 2013-06-18 17:16:34
대량 판매가 어려워지자 개인들을 대상으로 한 인테리어 브랜드 ‘홈씨씨’ 사업을 통해 인테리어 교체 사업을 공격적으로 진행하고 있다. kcc는 인테리어와 관련된 시간과 비용 부담을 덜어주기 위해 인테리어 교체에 필요한 모든 과정을 온라인에서 진행할 수 있도록 했다. 직접 매장을 방문해 상담받고 견적을 내는 것이...
네스프레소, '2013년 베리에이션 선정' 고객 투표 실시 2013-06-17 16:00:21
애호가들로부터 사랑받아온 프리미엄 캡슐커피 브랜드 네스프레소가 오는 연말에 출시할 스페셜 리미티드 에디션 ‘베리에이션(variation)’을 고객들의 투표를 통해 선보이며 네스프레소만의 혁신을 보여줄 예정이다. 이번 리미티드 에디션은 세 종류의 베리에이션을 대상으로 고객들이 투표를 진행, 가장 많은 표를 얻은...
하이트진로음료, '드링크 해피 페스티벌' 기업슬로건 공모 이벤트 2013-06-17 15:49:20
출품한 ‘하이트제로0.00’이 국내 무알콜음료 브랜드 최초로 음료부문 은상을 수상함과 동시에 먹는샘물 ‘석수’, ‘퓨리스’, 프리미엄 탄산수 ‘디아망’까지 금상 및 대상을 수상하는 쾌거를 이룬 것이다. 하이트진로음료는 이를 기념하기 위해 8월 31일까지 약 3개월 간 온라인에서 ‘드링크 해피 페스티벌(drink h...
여름 신메뉴 먹고, 공짜 휴가 가볼까?- 2013-06-17 10:08:32
브랜드 크록스의 SS13 신상품(레트로 메리 제인, 레트로 슬링백 플랫, 레트로 클로그)을 증정하며 당첨 결과는 오는 8월13일 발표할 예정이다. 프리미엄 한식브랜드 본 도시락에서는 여름을 맞아 곤약 면발을 사용하여 곤약 냉면과 샐러드 간식 2종을 출시했다. 이번 여름 신메뉴 출시를 기념해 오는 30일까지 여름...
네스프레소, 2013년 베리에이션 선정 위한 고객 투표 실시 2013-06-17 09:45:01
국내 커피 애호가들로부터 사랑받아온 프리미엄 캡슐커피 브랜드 네스프레소가 오는 연말에 출시할 스페셜 리미티드 에디션 `베리에이션(Variation)`을 고객들의 투표를 통해 선보이며, 네스프레소만의 혁신을 보여줄 예정 입니다. 이번 리미티드 에디션은 세 종류의 베리에이션을 대상으로 고객들이 투표를 진행, 가장...
네스프레소, 2013 베리에이션 선정 고객투표 실시 2013-06-17 08:44:56
국내 커피 애호가들로부터 사랑받아온 프리미엄 캡슐커피 브랜드 네스프레소가 오는 연말 출시할 스페셜 리미티드 에디션 ‘베리에이션(Variation)’을 고객들의 투표를 통해 선보이며, 네스프레소만의 혁신을 보여줄 예정이다. 이번 리미티드 에디션은 세 종류의 베리에이션을 대상으로 고객들이 투표를 진행, 가장 많은...
'서산달래' 지리적표시 단체표장 등록 2013-06-14 10:16:07
달래의 브랜드 관리와 유통망 구축, 체험행사 개최 등을 적극 지원할 것"이라고 말했다. 서산지역은 19개 작목반, 380여 농가에서 320ha에 달래를 심어 연간 800t을 생산하며 연 70억원의 매출을 올리고 있다. 이곳에서 생산되는 달래는 황토에서 갯바람을 맞고 자라 맛과 향이 깊고 각종무기질과 비타민이...
산토리 더 프리미엄 몰츠, '2013 세계주점박람회' 참가 2013-06-13 10:31:21
더 프리미엄 몰츠는 박람회를 통해 주점 운영자와 예비 창업주를 대상으로 생맥주 품질관리 요령 등 사업에 도움이 될 만한 정보를 제공하고 창업 관련 상담도 진행 할 예정이다. 산토리 더 프리미엄 몰츠는 2010년 12월 국내에 처음 소개된 이후 2012년 기준 15만4000상자(1상자=500ml*20병)을 판매하며 매년 눈부신...
“반갑다~ 그때 그 제품”‥단종 제품 재출시 봇물 2013-06-13 08:52:35
프리미엄 캡슐커피 브랜드 네스프레소는 매년 말 한정판으로 출시되던 인기 한정판 베리에이션 3종을 영구 출시하기로 결정했다. 네스프레소는 겨울에만 즐길 수 있던 베리에이션 중 전세계적으로 가장 많은 사랑을 받았던 ‘바닐리오(vanilo)’, ‘카라멜리토(Caramelito)’, ‘치오카티노(Ciocattino)’를 사계절 내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