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2억뷰 돌파’ 모모랜드 ‘배엠’… ‘뿜뿜’ 이어 두 번째 2020-08-18 18:02:51
‘배엠(baam)’의 안무 영상 역시 같은 날 자정 기준 1억9천6백만 뷰를 기록하며 세 번째 2억 뷰 영상 탄생 임박을 알려 관심을 모으고 있다. 이 밖에도 모모랜드는 ‘뿜뿜’ 안무 영상, '바나나차차' 뮤직비디오 등 총 5개의 1억 뷰 돌파 영상을 보유하고 있다. 한편 모모랜드는 지난 6월 스페셜 앨범...
뛰는 광화문 인기 위에 나는 ‘덕수궁 디팰리스’ 2020-08-18 13:57:02
부족했던 광화문 일대의 극심한 공급난을 해갈하는 단비와 같은 역할을 할 것으로 기대된다. ‘덕수궁 디팰리스’는 완벽한 입지로 높은 상품성을 자랑한다. 지하철 5호선 광화문역과 도보 약 720m 거리에 위치해 있으며, 광화문 광장과는 약 880m가량으로 인접하다. 서울 3대 업무지구인 광화문과 매우 인접해 직주근접...
‘천재의 귀환’ 김현철, ‘제니광고음악’으로 폭발적 반응 2020-08-14 15:21:05
사랑받는 중이다. 김현철의 ‘드라이브’가 삽입된 제니의 공식 광고 영상은 sns 누적 조회수 900만뷰를 넘어설 정도로 폭발적인 호응을 얻고 있는 상황. 이와 함께 ‘드라이브’도 ‘제니 광고 노래’ ‘제니의 빨간 노트 노래’ 등으로 불리며 많은 네티즌들에게 재조...
‘신기록 제조기’ 강다니엘 ‘1분에 1만명씩 깨워’ 2020-08-14 14:24:19
팬덤 앱 블립에 따르면 강다니엘의 ‘깨워’ 뮤직비디오 조회수는 공개 당일인 지난 4일 0시부터 1시간 동안 약 63만 7천 뷰 증가했다. 이는 평균적으로 1분에 10,620명이 시청한 수치다. 이에 대해 블립은 “전작 ‘투유(2u)’가 500만 뷰를...
로시, 데뷔 첫 시즌송 '오션 뷰'로 컴백...엑소 찬열 피처링 참여 2020-08-13 16:23:51
'오션 뷰(ocean view)'를 발표하며, '서머요정' 탄생을 알린다. 신곡 '오션 뷰'는 트렌디한 리듬에 어쿠스틱한 뮤트 기타가 어우러진 곡으로, 로시만의 깊고 청아한 음색으로 청량감을 더했다. 지난날의 추억이 담긴 여름바다를 핑계 삼아 다시 만나게 된다는 설렘 가득한 노랫말로 달달한 시즌송 탄생을...
제주 최초 메이저 브랜드 아파트 단지 초읽기 2020-08-13 13:04:26
트인 제주 바다의 파노라마 뷰를 즐길 수 있도록 했고, 바다와 한라산을 한 눈에 조망할 수 있는 스카이 커뮤니티와 스카이 브릿지를 제주 최초로 도입해 서울 강남의 고급 아파트 수준으로 단지의 가치를 극대화했다. 뿐만 아니라 고객의 다양한 라이프 스타일이 반영된 H클린현관, H드레스퀘어, H세컨리빙, H스터디룸 등...
위클리, 신인 걸그룹 최다 음반판매량 달성...슈퍼루키 잠재력 입증 2020-08-12 18:41:23
조아, 이재희)는 플레이엠엔터테인먼트가 10년 만에 새롭게 선보인 평균연령 만 17세의 하이틴 걸그룹으로, 데뷔 앨범 ‘we are’ 발매 후 최근 5주간의 공식 음반 활동을 성공리에 마무리한 위클리는 공백기를 최소화한 발 빠른 컴백 준비에 박차를 가하는 한편 다채로운 활동을 통해 팬들과의 소통을 계속해서 이어나갈...
제시, '눈누난나'로 가파른 상승세…역대급 히트곡 예감 2020-08-04 10:04:00
비디오 애플리케이션 틱톡(Tik Tok) 공식 계정, 각종 SNS 등을 통해 공개돼 국내외 K-POP 팬들의 관심을 한 몸에 받고 있다. 그 외에도 ‘눈누난나’ 뮤직비디오는 멜론 주간 TOP 100 뮤직비디오 차트 1위를 차지했고, 많이 본 뮤비로 메인 화면에 노출 중이다. 또한, 4일 현재 650만뷰가 넘는 유튜브 조회수를 기록하는 등...
제시, '눈누난나' 상승세 심상치 않다…'센 언니' 파워 제대로 2020-08-04 09:40:14
시키기 위해 오래 걸렸다"며 가사를 완성하기까지 남다른 공을 들였음을 털어놓기도 했다. 최근에는 이효리를 시작으로 유재석, 비, 박재범, 싸이, 소유 등 동료 연예인들이 '눈누난나' 댄스 챌린지에 릴레이 동참해 뜨거운 반응을 이끌어냈다. 해당 영상들은 제시의 네이버 V LIVE, 글로벌 쇼트 비디오 애플리케이...
제시, ‘눈누난나’로 가파른 상승세…역대급 히트곡 예감 2020-08-04 09:37:45
V LIVE, 글로벌 쇼트 비디오 애플리케이션 틱톡(Tik Tok) 공식 계정, 각종 SNS 등을 통해 공개돼 국내외 K-POP 팬들의 관심을 한 몸에 받고 있다. 그 외에도 ‘눈누난나’ 뮤직비디오는 멜론 주간 TOP 100 뮤직비디오 차트 1위를 차지했고, 많이 본 뮤비로 메인 화면에 노출 중이다. 또한, 4일 현재 650만뷰가 넘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