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채시라 남편' 웃게 한 브랜드 뭐길래…"3년 새 매출 100배" 2021-08-29 07:56:54
새 100배 성장한 것이다. 립틴트·립스틱·아이 섀도우 등 색조 제품을 주력으로 판매하고 있는 롬앤은 다양한 색의 제품과 선명한 발색력으로 인기가 높다. 국내에서 롬앤은 론칭 1년 만인 2017년 신세계 백화점의 뷰티편집숍인 시코르 전 점에 입점했다. 지난해에는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확산에도 호주,...
글루업 한식 HMR 브랜드 `진지·탐육`, 홍콩시장 진출 2021-07-29 14:53:23
제품들이 돋보인다고 설명했다. 또한, 프리미엄 HMR(가정간편식) 브랜드 `탐육`은 돈까스, 폭립 등의 제품으로 홍콩 현지 소비자들에게 많은 선택을 받고 있다. 탐육이 선보이는 푸스펙 기반의 육가공 제품은 국내기준 누적판매 100만개 이상의 성과를 이끌어냈으며 현재 미국과 호주, 베트남에 이어 홍콩시장에서도 높은...
이유 있는 성공? 뷰티 업계 점령한 셀럽들 2021-07-29 10:58:00
kardashian)의 kkw 뷰티(kkw beauty)는 제품군은 상대적으로 적지만 독자적인 베스트 셀러를 구축해 마니아층을 쌓고 있다. 크림 컨투어 스틱이나 매트 립스틱, 피치 컬러 립 라이너 등이 그 대표적 예로 대부분 뉴트럴 계열로 점차 라인업을 늘려가는 상황. 2017년 6월 론칭 당시엔 오직 본인 인스타그램을 통해서만...
홍언니고기, ‘토마호크 스테이크’ 출시 기념 이벤트 진행 2021-07-26 17:25:57
인 립아이(Bone-in Ribeye)’라 부르며 소갈비와 등심 부위를 포함한 여러 부위를 동시에 맛볼 수 있다. 홍언니고기 관계자는 "이번에 출시한 신제품 토마호크 스테이크는 곡물비육 소고기로 목초 사육 소고기보다 운동량이 적은 탓에 근내지방이 많아 섬세한 마블링과 부드러운 육질이 특징이다. 도축 후 한 번도 얼리지...
'3가지 발상의 전환' 애슐리 다시 일으켰다 2021-07-08 17:30:32
파는 제품과 다른 스테이크 소스를 넣었다. 이 제품은 출시 첫 달에만 3만 개가 팔렸다. 라이브 방송, 온라인 등 유통 채널에서 기획전을 열어 회당 2억원 넘는 매출을 올리고 있다. 올 들어 애슐리 홈스토랑의 월평균 매출은 350% 증가했다. 1인~가족용 상권별 특화 메뉴 배달배달음식 개발에도 나섰다. 2019년 10월 일부...
브랜드엑스 젝시믹스, 장시간 선명한 발색 유지하는 ‘워터타투 립틴트’ 공개 2021-07-07 17:39:26
론칭에 앞서 지난 2년간 전문 핵심인력으로 구성된 코스메틱 랩(lab)을 만들어 제품 개발 연구와 테스트를 진행해 왔다. 애슬레저 뷰티 콘셉트의 ‘벨벳크림 립틴트’, ‘젤리볼륨 타투 립틴트’를 시작으로 아웃도어 전용 ‘100스코어 선크림’, ‘데일리용 001 에어리 선크림’...
`2021 소비자가 가장 추천하는 브랜드` 알뜰폰 부문, SK 세븐모바일 1위 선정 2021-07-02 14:30:00
평가하며, 대한민국 소비생활을 대표하는 제품, 서비스, 기업에 대해 `소비자의 브랜드 추천 수준`을 측정한다. KMAC는 지난 2008년부터 국내에서 선도적으로 브랜드 추천과 관련한 데이터를 측정, 분석해 왔다. 올해 `소비자가 가장 추천하는 브랜드` 조사는 브랜드에 대한 소비자의 추천이 활발히 이뤄지는 총 77개...
백신 접종자는 '계절밥상' 등 할인…N서울타워 동반자 무료 2021-07-01 11:03:38
시 1만5천원 상당의 빕스 레스토랑 간편식 제품을 무료로 받을 수 있다. '바비큐 폭립' 1개 또는 빕스 훈제 연어 슬라이스, 맥앤치즈, 떠먹는 페퍼로니 피자 중 2개를 선택할 수 있다. 더플레이스와 제일제면소는 백신 접종자 포함해 일행에 3만원 이상 주문 시 2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계절밥상은 백신 접종자...
각영어, 에듀테크 VR영어 `각영어 무료체험` 이벤트 진행 2021-06-25 10:53:18
간단한 절차로 제품을 받아보고 무료체험을 진행해 볼 수 있다. 또한 무료체험 후 학습 결정 시 VR학습연계 교재와 SUPER VR PASS까지 추가 사은품으로 증정한다"고 전했다. 이어 페어립에듀 전략마케팅실 이건행 팀장은 "지난 각영어 VR패키지에 너무 많은 관심을 가져주셔서 감사하다. 다시 한번 이렇게 좋은 패키지로...
길리어드도 포기한 `NASH` 치료제 뛰어든다 [바이오인사이드] 2021-06-18 14:45:52
첫 제품이기에 단일제품으로 연매출 1조원 이상을 벌어들이는 블록버스터급 신약이 될 것으로 예상됩니다. 그러나 NASH 치료제는 난이도가 상당히 높은 분야입니다. 복합 합병증 형태로 증상이 나타나는 탓에 치료제 개발이 쉽지 않은 것으로 분석됩니다. 실제 길리어드 같은 글로벌 제약사들도 시장을 개척하기 위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