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현대차, 더 뉴 아반떼 튜익스 에디션 출시 2014-02-05 11:45:11
에디션` 모델은 프론트 스커트, 리어스커트, 사이드 스커트, 웨이스트라인 몰딩, 주유구 캡으로 이루어진 전용 바디킷 적용과 함께, 새로운 디자인의 17인치 반광 블랙크롬/다크그레이 휠, 레드 색상으로 도색된 브레이크 캘리퍼 등의 신규 사양이 적용된 것이 특징입니다. 현대차 관계자는 "이번 아반떼 튜익스 에디션 ...
[시승기] 첨단 장치로 무장한 벤츠 '뉴 S클래스'···"고액 연봉자들 탐낼 만하네" 2014-01-31 09:00:00
사이드미러에 빨간색 표시등이 뜨면서 경보음을 냈다. 중앙선 차선을 살짝 이탈했더니 스티어링휠(운전대)이 진동을 하면서 '운전을 똑바로 하라'는 식으로 신호를 줬다. 가속 페달을 밟으면 3.0ℓ급 6기통 디젤 엔진은 7단 자동변속기와 맞물리면서 부드럽게 속도가 붙는다. 동력 성능(최고출력 258마력, 최대 토크...
K3·투싼·스포티지, 美 운전석 안전시험서 '불합격' 2013-12-29 06:35:06
공간이 위태로웠고, 특히 사이드 브레이크가 운전자 마네킹 쪽으로 41㎝나 파고들었다고 협회는 전했다. 한편 아반떼와 K5는 '가장 안전한 차'(Top Safety Pick) 목록에 이름을 올렸다. 단, 현대·기아차는 미국 도로교통안전국(NHTSA) 인증을 받은 전방 추돌방지 시스템을 탑재하지 않아 '가장 안전한...
벤츠코리아, CLS250 CDI 선보여 2013-12-19 02:36:46
발휘한다. 최고속도는 242㎞/h, 0→100㎞/h 가속시간은 7.5초다. ℓ당 연료효율은 복합 기준 15.6㎞다. 새 차의 판매가격은 9,020만 원이다. 한편, 신형 출시로 cls는 4도어 쿠페 cls350, cls63 amg, cls250 cdi와 5도어 쿠페 cls250 cdi 슈팅브레이크 등으로 제품군이 확대됐다.
[모터쇼]닛산, 센트라 니스모 컨셉트 선봬 2013-11-24 11:25:48
리프 스포일러, 사이드 스커트, 리어 스포일러 등이 장비됐다. 이 중 리어 스포일러 등은 닛산의 스포츠카 370z에서 모티브를 얻었다. 엔진은 쥬크 니스모 rs와 동일한 직렬 4기통 1.6ℓ 가솔린 직분사 터보 엔진을 탑재했다. 니스모 튠업이 가해져 최고 240마력, 최대 33.2㎏·m을 뿜어낸다. 변속기는 6단...
[모터쇼]벤츠 AMG, SLS AMG GT 파이널에디션 발표 2013-11-22 02:30:21
이 차는 sls amg의 마지막 모델로, 데뷔 이후 4년만의 단종 제품이다. 기반은 sls amg gt며, 공기역학 성능을 끌어올리기 위해 프런트 범퍼 형상을 바꿨다. 리프 스포일러를 추가한 점도 특징이다. 보닛 후드와 사이드 미러 커버는 카본 파이버로 제작, 경량화에 힘썼다. 브레이크도 성능을 높였다. 탑재 엔진은...
클라라, 외제차만 2대 '헉!'…남다른 '애마' 사랑 2013-11-18 10:07:20
닛산 알티마였다"라며 "그런데 처음 운전하면서 사이드 브레이크를 올린 상태로 30분을 달렸다. 정말 영화처럼 연기가 장난이 아니었다"고 털어놨다. 클라라의 드림카는 뭘까? 그는 "제일 사고 싶은 차는 포르쉐 911이다. 돈을 더 열심히 벌어야 겠다"고 말했다. 클라라 차 공개에 네티즌들은 "클라라 돈 많이 벌었나보다,...
현대모비스, '제2회 미래기술 공모전' 개최 2013-10-03 01:19:09
파킹브레이크(epb)와 결합해 자동차 무게를 낮추고 원가절감을 실현하는 아이디어가 차지했다. 회생제동 협조장치는 친환경차에서 브레이크를 밟으면 전기에너지를 충전하는 회생제동 시스템이다. 기존에는 별도 장착해야 했던 걸 제동 시스템에 결합, 친환경차의 설계 간소화를 도왔다. 이 밖에...
현대모비스, 제2회 미래기술 공모전 실시 2013-10-01 10:51:28
선정됐다. 금상은 브레이크를 밟으면 전기에너지를 충전하게끔 하는 회생제동 협조장치를전자식파킹브레이크(EPB)와 결합해 차량 무게를 낮추고 원가를 절감하는 아이디어에돌아갔다. 이는 별도 장착했던 협조장치를 기존 제동시스템과 합쳐 친환경차의 설계를 좀더 간소화할 수 있다고 업체는 전했다. 그...
볼보차코리아, V40 R-디자인 출시 2013-09-16 11:45:46
감지 및 오토 브레이크 시스템을 추가했다. 판매가격은 v40 d4 r-디자인 4,690만 원, v40 t5 r-디자인 4,450만 원이다. 안효문 기자 yomun@autotimes.co.kr ▶ [모터쇼]bmw가 제시하는 새로운 미래 i8 ▶ [모터쇼]포르쉐, phv 슈퍼카 918 스파이더 공개 ▶ [모터쇼] ℓ당 50㎞ 시대, 눈 앞에 오다 ▶ [시승]'리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