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자체 극장 수요에 인근 유동인구 확보한 상가 공급 2019-11-14 09:49:15
'포천 CGV 시네파크'는 이름처럼 대형 영화관이 입점하는 것이 특징이다. 건물 내 지상 4층과 5층에 CGV 영화관 5개 관이 꾸며지는데, 관계자에 따르면 포천 지역 최초의 CGV 영화관인 것으로 알려졌다. 영화관이 있는 층을 제외한 지상 1층~3층에는 상가 46개가 들어서며, 현재 이 점포들이 선착순 수의 계약으로...
주요 백화점 15일부터 겨울 정기세일…연말 소비심리 공략(종합) 2019-11-12 10:14:32
이 때문에 백화점 업계에서는 입점 업체가 자발적으로 참여했다는 점을 강조하고 지침에 조금이라도 어긋나지 않도록 사전에 철저한 검토를 거친 것으로 전해진다. 롯데백화점은 15일부터 내달 1일까지 17일간 정기세일을 한다고 12일 밝혔다. 롯데쇼핑 창립 40주년을 맞은 롯데백화점은 이번 정기세일에 다양한 기획전과...
주요 백화점 15일부터 겨울 정기세일…연말 소비심리 공략 2019-11-12 09:08:14
이 때문에 백화점 업계에서는 입점 업체가 자발적으로 참여했다는 점을 강조하고 지침에 조금이라도 어긋나지 않도록 사전에 철저한 검토를 거친 것으로 전해진다. 롯데백화점은 15일부터 내달 1일까지 17일간 정기세일을 한다고 12일 밝혔다. 롯데쇼핑 창립 40주년을 맞은 롯데백화점은 이번 정기세일에 다양한 기획전과...
아이디어-전문가 matching, 아이디어 상품화 O2O플랫폼 '아이디업(IdeAp)' 2019-11-08 11:36:08
채널과 오프라인 채널의 특약매입, 직매입 등 입점조건 및 의향 등을 면밀하게 살펴 사전 수요처를 확보하고자 한다. MD출신 유통전문가의 시장성 평가, 사전 수요처 확보를 통한 리스크 감소, 미디어커머스, 인플루언서를 활용한 마케팅을 통해 시간적 비용을 상쇄시키고자 한다. - 사업을 운영하는데 있어 가장 중점을 두...
[PRNewswire] Shibuya Scramble Square Phase I (동측 건물), 오늘 개장 2019-11-01 11:02:37
레스토랑(일본 최초 7곳, 시부야 최초 49곳)이 입점했다. 현대적 가치 유행을 선도하는 명품 브랜드와 시부야의 거리 패션을 주도한 선별 매장이 입점한 이 건물은 모든 측면에서 '트렌드와 시즌'의 발현이다. 레스토랑 층은 조만간 세계 최신의 미식 스타일과 유행의 허브가 될 전망이다. 최신 음식 경험을 쫓는...
함께일하는재단-인천공항공사, 해외판로 개척지원 사업 참가기업 모집 2019-10-29 11:45:23
▲사전진단을 통한 맞춤형 경영컨설팅 ▲해외 온•오프라인 입점 연계 ▲해외 사회적 경제 파트너 기관, 현지 바이어, 수출 전문가 네트워킹 등 다양한 지원 혜택을 받을 수 있다. 한편 함께일하는재단은 2018년부터 인천국제공항공사와 함께 국내 사회적 경제조직 역량 강화를 위한 해외연수 및 현지 사회공헌 활동을...
한남3구역 시공사 '3파전'…분양가 3.3㎡ 7천200만원 보장 등장(종합) 2019-10-18 19:30:50
사전 기싸움 경쟁도 치열했다. GS건설은 지난 16일 재개발 수주전에서 이례적으로 출입기자들을 불러 한남3구역의 대체 설계안을 공개하며 기선제압에 나섰고, 다음날 현대건설은 이곳에 현대백화점그룹과 손잡고 백화점·유통시설 등 입점을 추진하겠다는 내용의 업무협약을 체결하며 맞불을 놨다. 대림산업은 지난달 말...
공정위, '대리점에 판촉비용 전가' 한샘에 11억원대 과징금 2019-10-13 12:00:03
및 방법 등을 사전에 협의하지 않고 행사를 하고는 관련 비용을 일방적으로 부과한 것으로 조사됐다. 이들 KB 가구는 주로 KB 대리점과 가구 종합 대리점인 '리하우스' 대리점과 그 제휴점 등을 통해 시중에 유통됐다. 작년 6월 기준으로 전국에 300여개의 대리점이 KB 가구와 관련한 영업을 한 것으로 파악됐다....
케이콘 태국 연계 中企 판촉전, 54억원 계약 추진 성과 2019-10-03 12:00:01
현지 온라인 쇼핑몰 입점을 통한 제품 사전판매와 한류스타·현지 인플루언서를 활용한 홍보 등 지원을 강화했다고 중기부는 전했다. 또 지난달 2일 태국에서 선보인 중소기업 통합 브랜드 '브랜드K' 제품의 전시 부스도 처음 운영됐다. 중기부 관계자는 "중기부는 한류 콘텐츠를 적극적으로 활용해 중소기업 핵심...
[마켓인사이트]10월 코스닥 상장하는 팜스빌, "글로벌 건강기능식품 업체 되겠다" 2019-09-30 17:21:59
최근 입점했다. 이 대표는 “광군제에서 가장 많이 판매된 상위 브랜드 10개 중 3개는 건강기능식품이었다”며 “내년 광군제에서 호 실적을 낼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고도 했다. 회사는 올해 상반기에 122억원, 영업이익 25억원과 순이익 32억원을 냈다. 지난해 연간 매출은 198억원이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