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제 2회 키즈맘 플리마켓 개최, 정범균 등 스타들 착한나눔 이어진다 2015-09-08 13:30:19
있는 스타들이 소매를 걷어붙이고 재활용품 나눔에 동참한다. 윤형빈-정경미 부부, 박혜영-박재훈 부부, 김경아-권재관 부부, 김가연-임요환 부부, 배우 정태우, 아나운서 윤수영, 이정민, 방송인 현영, 김송, 장영란, 조향기, 이파니, 배우 조은숙, 김세아, 이윤미 등 많은 연예인들이 제품을 기증한다.행사에는 개그맨...
"中정부의 증시 개입, 승산 없는 싸움…추가 하락 전망" 2015-08-24 13:58:54
수준에서 거래되고 있지만, 산업생산과 수출, 소매판매 등 중국의 주요 지표는 중국 경제가 급격하게 둔화하고 있음을 보여주고 있다는 것이다.중국의 제조업 경기를 보여주는 8월 차이신 제조업 구매관리자지수(pmi) 예비치는 47.1로 6년 5개월 만에 최저치를 기록했다.블룸버그에 따르면 상하이지수의 주가수익비율(pe...
6월 화장품 판매 `온라인은 뜨고 오프라인은 감소` 2015-08-10 14:09:06
판매가 크게 증가했다. 10일 통계청에 따르면 지난 6월 화장품 소매판매 총 거래액은 1조2160억원으로 전년대비 4.1% 감소했다. 반면 온라인 유통 거래량은 2670억원으로 전년대비 34.7% 증가하며 전체 소매거래량의 21.9%를 차지했다. 2015년 2/4분기 기준으로 봤을때도 온라인 화장품 총 거래액은 8160억원으로 전년...
메르스 여파, 화장품 구매 패턴 변화 가져왔다 2015-08-04 09:34:22
소매판매 및 온라인쇼핑 동향` 자료에 따르면, 6월 소매판매액은 29조 3,450억원으로 전년동월대비 0.6% 감소한 반면, 온라인쇼핑 거래액은 4조 4,340억원으로 전년동월대비 26.6% 증가했다. 특히 6월 화장품의 소매판매액은 전년동월대비 4.1% 감소한 반면 온라인 구매는 34.7%가 증가해 메르스 여파와 여름 무더위로...
충칭시, 대한민국 화장품 중국 진출 전초기지 될까? 2015-07-16 02:31:41
수 있으며, 단지 인근에 교역 시장을 구축해 소매와 도매를 동시에 연결하는 장을 만들어 입주 기업들이 유통망을 확보 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또한 중국 내 주요 유통망의 정보와 바이어 상담을 연결해주고, 향후 전국에 화장품 전문 체인 사업을 확대, 입주 기업들의 제품을 직접 판매하는 계획도 세운 상황이다. 뿐만...
[사무용품 전문점] 즉석 카메라·프린터…오피스디포 "공짜로 빌려드려요" 2015-07-15 07:00:57
오피스디포는 2014년 도·소매 분야의 유일한 수상자였다. 회사 관계자는 “사무용품 기업으로서 문구 및 사무용품업계에서 높은 위상을 갖고 있다는 사실을 보여준 것”이라고 설명했다.오피스디포는 앞서 2011년에는 일터혁신 우수기업으로 선정됐고, 녹색 친환경 경영 대상을 받기도 했다. 2013년에는...
한국 경제 '사면초가'…엎친 데 덮치는 악재들 2015-06-14 07:00:16
내수심리를 급속도로 얼어붙게 만들고 있다. 소비 지표인 소매매출은 메르스 환자가 확인되기 전까지 증가세를 보였다. 하지만 메르스에 대한 우려가 증폭된 6월 첫 주 백화점과 대형마트 매출은 16.5%와 3.4% 감소했다. 영화관람객과 놀이공원 입장객은 55%와 60% 줄었다. 내수 시장을 떠받치는 한 축인...
‘사랑하는 은동아’ 백성현 윤소희, 가슴 설레는 첫사랑과 안타까운 이별 시청자 ‘먹먹’ 2015-05-31 11:19:00
동 몰래 떨리는 마음을 진정시켰고. 은동은 현수 몰래 뛸 듯이 기뻐했다. 사실 은동의 목표는 현수와 결혼하는 것으로, 현수가 자신을 동생이 아닌 여자로 보는 것이 행복하기만 했다. 은동과 함께 영화를 본 현수는 쉽사리 그녀의 손을 잡지 못했다. 망설이던 그는 “네가 남자 친구가 있다는 소리에 네 손 한 번 잡기가...
테바글로벌, 국내 유아동 관련기업 제휴로 중국 진출 급물살 2015-05-20 13:07:57
최근 발표한 중국 유아동 용품 업계 현황보고에 의하면 "중국 내 유아용 전문시장이 텅 비어있다"며, 의식주 교육, 놀이, 등 원스톱 서비스를 제공할 영유아 기업이 거의 없다고 발표했다. 소매기업들은 있지만 임신용품, 유아동 용품의 큰손은 아직 탄생하지 않고 있는 실정이다. 테바글로벌 박영만 대표는 "곧 론칭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