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코스메틱 브랜드 '루미르(LUMMIR)' 런칭...‘라이트 온 아이즈 섀도우’ 첫 선 2024-07-06 09:00:00
런칭 전부터 SNS 소통 마케팅을 통해 소비자들에게 관심을 받아온 브랜드 '루미르(LUMMIR)’가 지난 5월 30일 성공적으로 런칭했다고 밝혔다. 루미르는 18만 인플루언서이자 레드벨벳 담당 메이크업 아티스트인 청담샵 WOOSUN 이슬 실장이 브랜드 공동 개발에 참여했다. 그녀는 브랜드 디렉터로서 수 년간의 메이크업...
'대세' 변우석 러브콜 쏟아지더니…결국 유재석 제쳤다 2024-07-05 16:19:50
분석결과 변우석은 1위 임영웅, 2위 이정재에 이어 7월 첫주 3위를 차지했다. 4위 유재석, 5위는 방탄소년단이 올랐다. 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2024년 6월 4일부터 2024년 7월 4일까지 측정한 광고모델 브랜드 빅데이터를 소비자 행동분석을 통해 광고모델 브랜드에 대한 참여지수, 미디어지수, 소통지수, 커뮤니티지수로...
고양특례시, 오는 7일까지 ‘2024 고양 스타트업 팝업 스토어’ 개최 2024-07-05 14:30:47
더욱 즐겁고 알찬 시간을 선사한다. 이동환 시장은 지난 4일 개회사를 통해 "창업기업과 고객이 직접 만나는 기회를 통해 제품에 대한 다양한 피드백을 얻고 브랜드를 한 층 성장시키는 새로운 기회가 되기를 바란다”라고 말했다. 김종철 시 기업지원과장은“고양시 창업기업들의 제품과 서비스를 알리고 소비자와의...
헤어 브랜드 메디올, 베트남 시장 진출 본격화...K-뷰티 행보 예고 2024-07-05 11:17:29
다양한 제품이 베트남 소비자들에게 좋은 반응을 얻고 있는 만큼 앞으로도 고객들을 위한 다양한 활동을 이어 나가겠다”고 전했다. 한편, 메디올은 다양한 채널을 통해 소비자와 소통하기 위해 글로벌 시장은 물론 일반 오프라인 시장까지 영역을 넓히고 있다. ‘건강한 헤어 습관’라는 브랜드 철학에 맞춰 남녀노소...
'5세대 아이돌'이 라면 모델로…젊은층 팬덤 공략 나선 팔도 2024-07-04 10:25:44
함께 진행한 브랜드 광고를 공개한다. 오는 9일부터는 제로베이스원이 준비한 숏폼(짧은 형식 영상) 콘텐츠를 한 달가량 순차적으로 공개하고, 팬들과의 접점 확대를 위해 제로베이스원의 얼굴이 새겨진 한정판 패키지도 선보인다. 이달 중순 이후 한정판 번들 구매 시 랜덤 포토 카드 1종이 제공된다. 포토 카드는 총...
농심, 육개장사발면 마스코트 '뇽이' 공개…"MZ와 소통 강화" 2024-07-04 09:14:55
활용한 볼펜, 메모지 등을 선보인다. 앞서 농심은 다양한 브랜드 캐릭터를 활용해 소비자와 소통을 강화해 왔다. 너구리는 브랜드를 넘어 농심 대표 캐릭터로 사용하고 있으며 스낵 빵부장에서는 가상의 연구원 '빵부장'을, 올해 출시 40주년인 짜파게티에서는 '짜스'와 '올리' 캐릭터를 각각...
"크로스보더 이커머스 시장 확대, 물류업계에 새로운 기회" 2024-07-04 08:33:59
브랜드 풀필먼트 서비스 모델 구축 ▲ 다양한 형태의 물류 서비스 도입 ▲ 기업의 통관 부문 역량 확보 및 좋은 셀러 발굴 ▲ 물류 생태계 구축 등을 제시했다. 박일준 대한상의 상근부회장은 "크로스보더 이커머스 시장의 확대, C-커머스의 국내시장 진출 등 새로운 비즈니스 환경은 물류 업계에도 또 다른 도전과 기회가...
"AI홈 우리가 선도"…LG전자, 플랫폼 기업 '앳홈' 인수 2024-07-03 11:42:01
운영하는 호미 앱스토어엔 필립스·이케아 등 글로벌 브랜드 제품을 연결·제어하는 애플리케이션(앱)이 1000여개 등록돼 있다. 앳홈 인수는 LG전자 가전의 연결성을 강화해 'AI홈'을 실현하려는 전략이다. 수만개의 가전과 센서·조명 등 IoT 기기를 연결하는 앳홈의 연결성과 LG 씽큐 플랫폼에 적용될 예정인...
LG전자, 스마트홈 플랫폼 기업 '앳홈' 인수…"AI 홈 시대 선도"(종합) 2024-07-03 11:38:19
있다. LG전자 AI 홈에서 고객은 생성형 AI와 소통하고, AI가 가전과 IoT 기기를 제어해 고객을 최적의 상태로 케어하게 된다. LG전자는 이러한 AI 홈의 차별화된 고객경험을 궁극적으로 상업공간이나 모빌리티와 같은 다양한 공간으로 확장한 '인텔리전트 스페이스' 설루션으로 발전시켜 나간다는 계획이다. 앳홈...
LG전자, 스마트홈 플랫폼 기업 '앳홈' 인수…"AI 홈 시대 선도" 2024-07-03 10:00:00
있다. LG전자 AI 홈에서 고객은 생성형 AI와 소통하고, AI가 가전과 IoT 기기를 제어해 고객을 최적의 상태로 케어하게 된다. LG전자는 이러한 AI 홈의 차별화된 고객경험을 궁극적으로 상업공간이나 모빌리티와 같은 다양한 공간으로 확장한 '인텔리전트 스페이스' 설루션으로 발전시켜 나간다는 계획이다. 앳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