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美 홀린 `신라면의 힘`...농심 `3조 클럽` 입성 2023-01-13 19:14:29
있단 점도 긍정적입니다. 한국 라면이 프리미엄 제품으로 받아들여지면서 타 국가 라면 브랜드 대비 경쟁력이 높단 방증이기 때문입니다. [윤성학 / 농심 팀장 : 일본 라면과의 경쟁 구도로 봤을 때 일본 라면은 스낵의 개념입니다. 중량도 작고 맛 타입도 단순합니다. 한국라면, 특히 신라면은 계란과 치즈를 넣었을 때 ...
CJ제일제당, 4대 권역으로 대형화..."K푸드 영토 더 넓힌다" 2023-01-08 18:43:09
제품을 적극 육성한다. 이와 함께 건강 콘셉트의 한식 레디밀 등 K-푸드 중심 사업 대형화를 추진한다. 미국은 메인스트림 공급력을 확대하고 특히 프리미엄 제품 라인업을 강화해 피자시장 1위를 노린다. 유럽은 독일과 영국을 중심으로 만두 대형화와 김스낵 등 차별화된 제품을 확장해 나간다는 계획이다. ◇ 미진출...
BTS 진도 편의점 15곳 돌았다…1200만개 팔린 '대박 제품' 2023-01-05 17:33:52
빵 스낵 젤리 등 3개 카테고리 매출은 직전 동기보다 12배 급증했다. 특히 스낵 매출은 32배 신장하는 기염을 토했다. GS리테일 관계자는 "시즌2 상품 출시를 기념해 애플리케이션(앱) ‘우리동네GS’에서 진행한 스탬프 이벤트도 조기 종료됐다. 수집한 스탬프 수만큼 굿즈(상품) 교환을 할 수 있는 메이플몬스터 티켓...
[주말N쇼핑] 연말연시 먹거리 행사…새해 다이어리·달력도 할인 2022-12-31 07:00:04
31일까지 한우와 스테이크용 연어, 모듬회 등 연말 홈파티용 제품을 할인한다. 본점에서는 내달 2일까지 케이크 팝업 행사를 열고 SNS 맛집으로 유명한 '일리에콩브레', '오민초' 등의 케이크와 디저트를 판매한다. 잠실 롯데월드몰에서는 내달 11일까지 벨리곰 팝업을 열고 다양한 굿즈를 선보인다. ▲...
고객 향한 마음 편리함에 건강까지…1등 제품은 역시 달랐네 2022-12-28 17:09:58
있다. 매일유업의 ‘상하치즈 미니’는 스낵치즈 제품이다. 집에서 와인이나 맥주를 즐기는 홈술족에 가벼운 술안주로 주목받고 있다. 인기 캐릭터를 이용한 제품도 인기를 끈다. SPC삼립이 선보인 ‘포켓몬 호빵’이 출시 3주 만에 판매량 300만 개를 돌파한 게 그런 사례다. SPC삼립은 포켓몬 호빵의 인기에 힘입어 1인...
벌써 4000억…오리온 '베트남 진격' 가속 2022-12-22 17:27:12
인기다. 오스타라는 이름으로 판매되는 생감자 스낵은 현지에서 해당 분야 1위에 올랐다. 신제품 ‘오스타징(콰삭칩)’, ‘스윙(스윙칩) 갈릭쉬림프’ 등이 더해지며 생감자 스낵의 매출이 전년 동기 대비 39% 늘었다. 오리온이 베트남 시장에서 성공한 비결로는 두 가지가 꼽힌다. 우선 철저한 현지화다. 2006년 호찌민,...
베트남 제사상까지 오르는 '이 과자'…연매출 4000억 터졌다 2022-12-22 16:05:37
역대 최고 실적을 경신했다. 오리온의 대표 제품 초코파이는 베트남에서 단일 품목으로만 연 매출 1000억원을 넘어섰다. 베트남에서 초코파이는 결혼식 하객 답례품으로 쓰이거나 각 가정에 조상을 기리기 위한 제단에 올라갈 정도로 인기다. 오스타라는 이름으로 판매되는 생감자스낵은 현지 카테고리 1위에 올랐다. 신제...
오리온, 베트남 법인 연매출 4천억 돌파 2022-12-22 10:10:05
오리온은 베트남 법인 매출 증가가 생감자스낵·파이류 등 전 제품 매출 성장과 쌀과자·대용식·젤류 등 신제품 시장 확대에 따른 것이라고 설명했다. 생감자스낵 베트남 매출은 작년보다 39% 늘었고 초코파이 매출은 1천억원을 돌파했다. 카스타드 매출도 지난해보다 40% 증가했다. 오리온 베트남 법인은 신규 거래처를...
생감자스낵·초코파이·카스타드 인기…오리온, 베트남서 성장 2022-12-22 09:25:52
증가가 생감자스낵·파이류 등 전 제품 매출 성장과 쌀과자·대용식·젤류 등 신제품 시장 확대에 따른 것이라고 설명했다. 생감자스낵 베트남 매출은 작년보다 39% 늘었고 초코파이 매출은 1천억원을 돌파했다. 카스타드 매출도 지난해보다 40% 증가했다. 오리온 베트남 법인은 신규 거래처를 적극 발굴하는 한편 대량...
베트남서 선전하는 오리온…현지법인 연 매출 4천억원 돌파 2022-12-22 08:54:27
증가가 생감자스낵·파이류 등 전 제품 매출 성장과 쌀과자·대용식·젤류 등 신제품 시장 확대에 따른 것이라고 설명했다. 생감자스낵 베트남 매출은 작년보다 39% 늘었고 초코파이 매출은 1천억원을 돌파했다. 카스타드 매출도 지난해보다 40% 증가했다. 오리온 베트남 법인은 신규 거래처를 적극 발굴하는 한편 대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