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한경데스크] '중산층 70%' 달성하려면 2013-05-26 17:00:02
존 스튜어트 밀의 말도 귀담아 들어야 할 때다. 의회 역사가 한국보다 깊은 미국에서는 입법 과정에서의 논의가 끈질기고 치열하다. 충격적인 총기 사건이 잇따라 발생해도 총기를 규제하는 법을 단숨에 만들지 못한다. 압력단체 영향 탓도 있지만, 근본적으로 밀어붙이기식 입법을 자제하는 데 따른 현상이다. 2008년...
[화보] 이니스프리, 스트라이프에 썸머아이! 2013-05-23 10:41:02
[뷰티팀] 이니스프리가 뉴욕 디자이너 브랜드 질 바이 질스튜어트와 콜라보레이션으로 아이 메이크업 라인을 한정판으로 출시했다. 여름의 상징인 룩을 표현한 이번 콜라보레이션에서 질 바이 질스튜어트는 스트라이프와 브랜드 심벌인 앵무새를 드로잉한 마린 스트라이프 룩을 선보인다. 이니스프리는 해당...
[화보] 이니스프리, 리얼웨이 메이크업 2013-05-23 10:33:01
[뷰티팀] 이니스프리가 뉴욕 디자이너 브랜드 질 바이 질스튜어트와 콜라보레이션으로 아이 메이크업 라인을 한정판으로 출시했다. 여름의 상징인 룩을 표현한 이번 콜라보레이션에서 질 바이 질스튜어트는 스트라이프와 브랜드 심벌인 앵무새를 드로잉한 마린 스트라이프 룩을 선보인다. 이니스프리는 해당...
[화보] 이니스프리의 패셔너블 모먼트 2013-05-23 10:15:29
[뷰티팀] 이니스프리가 뉴욕 디자이너 브랜드 질 바이 질스튜어트와 콜라보레이션으로 아이 메이크업 라인을 한정판으로 출시했다. 여름의 상징인 룩을 표현한 이번 콜라보레이션에서 질 바이 질스튜어트는 스트라이프와 브랜드 심벌인 앵무새를 드로잉한 마린 스트라이프 룩을 선보인다. 이니스프리는 해당...
[화보] 이니스프리가 패션을 만났을 때 2013-05-23 10:15:16
[뷰티팀] 이니스프리가 뉴욕 디자이너 브랜드 질 바이 질스튜어트와 콜라보레이션으로 아이 메이크업 라인을 한정판으로 출시했다. 여름의 상징인 룩을 표현한 이번 콜라보레이션에서 질 바이 질스튜어트는 스트라이프와 브랜드 심벌인 앵무새를 드로잉한 마린 스트라이프 룩을 선보인다. 이니스프리는 해당...
[뷰티신상] 얼굴에 화려한 컬러를 입힌다! 2013-05-21 13:12:38
신상에 주목해보자. ■ 이니스프리, 질 바이 질스튜어트 콜라보레이션 리미티드 에디션 출시 자연주의 화장품 브랜드 이니스프리가 뉴욕 디자이너 브랜드 질 바이 질스튜어트(jill by jillstuart)와 콜라보레이션으로 아이 메이크업 라인을 리미티드로 출시한다. ‘스트라이프에 썸머아이’ 콘셉트를 선보인 것....
[지금, 패션街는]오늘의 패션계 뉴스 2013-05-07 11:09:38
질스튜어트뉴욕이 구매한 제품의 착용 후 불만족을 느끼는 고객에게 해당 제품을 100% 교환해주는 이벤트를 실시한다. 31일까지 진행되는 ‘100% 익스체인지(Exchange)’ 이벤트는 제품 착용 시 불만족스러운 부분을 느낀 소비자를 대상으로 진행, 수선을 한 뒤에도 기간 내 교환이 가능하다. 이번 이벤트는 니트, 셔츠,...
질스튜어트뉴욕 "수선한 뒤에도 100% 교환"…5월 '파격' 이벤트 2013-05-06 10:28:47
질스튜어트뉴욕은 제품을 구매, 착용한 뒤 불만족을 느끼는 고객에게 해당 제품을 100% 교환해주는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6일 밝혔다. 오는 31일까지 진행하는 이번 이벤트는 수선 뒤에도 교환이 가능하다. 해당 상품은 니트, 셔츠, 티셔츠, 팬츠 등이다. 이벤트 기간 동안 제품을 구매하는 고객은 마일리지를 두 배로 적립...
[S&F 경영학] '돈 세탁소' 오명 쓴 HSBC, '걸리버 리더십'으로 세계 1위 탈환 2013-04-30 17:27:27
이가 스튜어트 걸리버 현 hsbc 최고경영자(ceo)였다. 정통 hsbc맨인 걸리버 ceo는 2011년 1월 ceo로 부임한 뒤 2년여간 대대적인 구조조정을 통해 hsbc의 부활을 이끌었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수익성은 3분의 1 토막 걸리버 ceo가 hsbc를 맡을 때만 해도 경영 상황은 최악이었다. 연이은 악재에 고객 신뢰도에만 금이...
부담없는 가격+혁신 디자인…'합리적 명품' 세계인 사로잡다 2013-04-11 15:30:58
존 스튜어트 밀의 영향을 받은 까닭이다. 매출액과 수익률, 점포 수 등은 항상 외우고 다닐 정도다. 그의 꼼꼼한 ‘숫자경영’은 코치가 글로벌 시장으로 발을 넓히는 데 크게 기여했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코치는 매년 약 10만명에 달하는 사람을 상대로 설문을 한다. 전문 설문기법으로 철저한 시장조사를 한 뒤 특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