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다이어트가 부른 `빈혈`…건강하게 맞서려면 합성 아닌 천연! 2015-11-11 14:11:45
피로린산제이철 등으로 만드는 게 대부분"이라며 "이런 합성 철분은 변비나 심장질환, 각종 암을 유발시킬 위험성이 높다"고 강조했다. 그렇다면 100% 천연원료 철분제와 합성 철분제는 어떻게 구별할 수 있을까. 이는 제품 뒷면의 `원재료명 및 함량`을 보면 된다. 천연철분은 `유산균배양분말(철 10%)`처럼 천연원료명과...
마스크팩 효과 좌우하는 `시트` 2015-11-06 09:33:13
유기농 순면 시트를 활용해 피부 자극을 줄였다. 씨대퍼딜 추출물 및 세라마이드, 비피다 발효물 등이 수분밸런스를 조절해줘 촉촉한 피부를 만들어준다. 듀이트리 이철 본부장은 "최근에는 1일1팩 관리법이 유행할 정도로 마스크 시트 팩에 대한 고객들의 수요와 이해도가 높아졌다"며 "이에 따라 시트를 적시고 있는...
[노규수의 현대문화평설] 월 소득 10만원에 도전해야 하는 노인의 현실 2015-10-31 09:04:00
수 있도록 해야 한다. 그러나 이철 서울노동권익센터 정책연구팀장이 "청년들의 실질 실업률 추정치가 31.8%"라고 할 만큼 많은 젊은이들도 직장을 찾아 거리를 헤매고 있어 노인들을 위한 재취업 일자리 마련이 만만해보이지는 않는다. 따라서 노인들도 지나친 욕심을 내서는 안 된다. 넝마주의가 돼 폐지라도...
진화하는 눈가 화장품, 아직도 아이크림만 바르니? 2015-10-21 09:38:53
가볍고 촉촉해 부담감을 줄인 것이 특징이다. 듀이트리 이철 본부장은 "아이케어 제품의 가벼워진 제형은 스킨케어에 깐깐해진 소비자 경향을 반영하는 것"이라고 설명했다. "24시간 스킨케어에 민감해지면서 오전, 낮에도 부담없이 사용할 수 있는 아이케어 제품에 대한 소비자 수요가 늘고 있다"는...
제갈창균 외식업중앙회장 "152조 외식업 대부분 영세업자…카드 수수료율 1.51% 낮춰야" 2015-10-12 19:13:13
1인당 국민총소득(gni)을 기준으로 외식산업 발전단계를 구분했다.이철 외식업중앙회 기획홍보국장은 “1976년 이전은 산업의 태동기로 해장국과 짜장면 등 한 그릇에 담아 먹을 수 있는 음식이 대표 메뉴였고, 도입기인 1977~1982년에는 양념치킨, 낙지볶음 등이 유행했다”고 설명했다. 그는 또 “2011년...
`함께 웃고 함께 꿈을 이루고 함께 성공하도록 돕는` 커커 2015-10-06 11:17:28
▲ 사진=(맨 왼쪽) 이철헤어커커 사장단 임수정 원장 사랑과 문화를 나누는 뷰티전문기업 ㈜커커(대표 이철, 이하 커커)의 사회공헌단체 `커커엔젤`이 국제개발 NGO인 굿피플로부터 감사패를 받았다. 굿피플은 10월 2일 여의도에서 `창립 16주년 기념 굿피플데이`를 개최하고 창립을 기념하는 한편, 나눔에 공로가 큰...
이철헤어커커, 키즈존 갖춘 매장 눈길 `부모와 아이를 위한 세심한 배려` 2015-10-02 08:53:48
키즈존은 의자, 거울, 벽면, 로고까지 유아의 눈높이에 맞춰 인테리어를 구성하였으며 유아의 흥미를 끄는 요소들은 헤어 시술이 쉽게 이뤄질 수 있도록 돕는다. 한편 이철헤어커커는 지난 9월 광교이마트점 외에도 거제시에 새로운 매장을 오픈하였으며 오픈을 기념하여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고 전했다....
이철헤어커커, 일산롯데백화점점 `1%를 위한 리뉴얼 오픈` 2015-10-01 08:58:15
사랑과 문화를 나누는 기업 ㈜커커(대표 이철, 이하 커커)의 프리미엄 헤어 살롱 마끼에 일산롯데백화점점이 상위 1%를 위한 고품격 인테리어 리뉴얼로 새롭게 오픈하였다. 리뉴얼 공사를 담당한 커커의 프랜차이즈사업부 김방실 대리는 `마끼에 일산롯데백화점점의 비효율 공간을 개선하고, 상위층을 위한 고품격 인테리...
이철헤어커커, 중국 세미나, K뷰티 박람회 참여 `국내외 활발한 K뷰티 전파 활동` 2015-09-30 09:08:08
㈜커커(대표 이철, 이하 커커)의 대표 헤어 살롱 브랜드 이철헤어커커가 중국 상해와 국내 일산 킨텍스에서 진행된 K-BEAUTY Fair 대한민국 대표 브랜드로 참여하여 국내외 K-뷰티 전파에 동참했다. 중국 상해에서 진행된 < K-BEAUTY Fair in China Program >은 보건복지부에서 주최하고 한국 보건 산업 진흥원에서...
이철·준오 등 20개 미용업체, 일학습병행제 동참 2015-09-24 18:17:08
이철, 준오 등 대표적인 미용브랜드 업체들이 일학습병행제에 적극 동참한다. 서울고용노동청은 24일 대한미용사회 중앙회에서 이같은 내용의 미용분야 일학습병행제 특화업종 출범식을 개최했다고 밝혔다. 앞으로 미용분야 특화업종으로 참여하는 업체들은 1~2년간 일학습병행제 교육훈련프로그램을 통해 체계적으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