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가성비 최고"…불티나게 팔리는 인도산 제품 2024-01-11 06:14:30
무료 배송해주는 '해외직구 초저가샵' 코너를 열었고, 위메프는 작년 4월부터 인도제품 판매를 시작해 점차 품목을 확대했다. 그 결과 위메프는 현재 인도산 제품 1천900여개 품목을 판매 중이다. 작년 4월∼12월 인도 제품 월평균 매출 증가율은 116%를 기록했다. 인도산 인기 제품은 100% 오가닉 코튼 베이직...
'가성비 쇼핑템' 중국 이어 인도산 뜬다…립밤·비누 인기 2024-01-11 06:11:01
이내 제품을 5일 안에 무료 배송해주는 '해외직구 초저가샵' 코너를 열었고, 위메프는 작년 4월부터 인도제품 판매를 시작해 점차 품목을 확대했다. 그 결과 위메프는 현재 인도산 제품 1천900여개 품목을 판매 중이다. 작년 4월∼12월 인도 제품 월평균 매출 증가율은 116%를 기록했다. 인도산 인기 제품은 100%...
"김치찌개가 5500원" 인기 폭발…'초저가'에 손님 몰린다 2024-01-10 14:20:24
고물가 시대를 맞아 '초저가·가성비 상품'을 전면에 앞세우고 있다.1300원 커피·1000원 콩나물이마트24는 겨울철을 맞아 참치김치찌개·부대찌개·떡만둣국정찬도시락 등 5500원짜리 국물도시락 3종을 판매한다고 10일 발표했다. 용기 안 표시선까지 뜨거운 물을 부은 뒤 전자레인지에 돌리면 따끈한 국물을 즐길...
'치킨플레이션'에 냉동·즉석조리 치킨 판매 '날개'(종합) 2024-01-10 09:30:23
초저가 경쟁에 불을 붙였다. 해당 상품은 지난해 11월과 12월 냉동 치킨 카테고리에서 연이어 1위를 차지하며 누적 판매량 16만개를 돌파했다. CU는 치즈볼과 소스, 콜라를 세트로 구성한 1만원대 초반 가격의 '자이언트 치킨박스'도 운영하고 있다. GS25도 지난해 12월 쏜살치킨(600g) 가격을 1만3천원대에서...
'치킨플레이션'에 냉동·즉석조리 치킨 판매 '날개' 2024-01-10 07:03:00
초저가 경쟁에 불을 붙였다. 해당 상품은 지난해 11월과 12월 냉동 치킨 카테고리에서 연이어 1위를 차지하며 누적 판매량 16만개를 돌파했다. CU는 치즈볼과 소스, 콜라를 세트로 구성한 1만원대 초반 가격의 '자이언트 치킨박스'도 운영하고 있다. GS25도 지난해 12월 쏜살치킨(600g) 가격을 1만3천원대에서...
쿠팡 덩치 커졌으나 시장 성장지속 의문…과로사·수수료 논란도 2024-01-10 06:01:02
초저가 가격'을 내세운 중국 온라인 쇼핑몰 알리익스프레스와 테무가 한국 고객을 급속도로 늘리고 있다. 와이즈앱·리테일·굿즈에 따르면 지난해 한국인 사용자 수가 가장 많이 증가한 앱 1·2위를 알리익스프레스와 테무가 각각 차지했다. 쿠팡이 해외에서 들여오는 공산품 대다수가 중국산이어서 알리익스프레스...
무역전쟁 뚫은 中쇼핑앱, 美서 돌풍 2024-01-08 18:44:37
사용자 354만 명을 확보했다. 중국 직구 플랫폼은 초저가 전략으로 미국과 한국 소비자를 사로잡고 있다. 세계 150개 국가에 물류 배송망을 구축해 가성비 제품을 단시간에 배송한다. 미·중 무역전쟁도 이들 직구 플랫폼의 성장을 뒷받침했다. 중국은 2018년부터 소비자에게 직접 판매하는 자국 상품에 대해 7.5%의 수출세...
위메프, 1만원 이하 초저가 패션 전문관 '99샵' 신설 2024-01-08 09:59:09
선보이는 전문관 '99샵'을 신설하고 초저가 패션 시장 공략에 나선다고 8일 밝혔다. 위메프에서 최근 1년간 고객 구매 데이터를 살펴본 결과, 가장 많이 검색된 키워드 1위가 SPA브랜드로, 해당 브랜드의 매출은 2배 이상 늘었다. 또, 이월상품에 대한 수요도 크게 증가하며 관련 매출이 73% 상승하기도 했다....
위메프, 1만원 이하 초저가 패션관 '99샵' 신설 2024-01-08 09:41:37
= 위메프는 경기 불황으로 초저가 상품이 인기를 끌고 있는 점을 고려해 1만원 이하의 초저가 패션 상품을 판매하는 전문관 '99샵'을 신설한다고 8일 밝혔다. 위메프에 따르면 최근 1년간 패션 상품 관련 키워드 중 SPA 브랜드가 가장 많이 검색됐다. 또 해당 브랜드 매출도 2배 이상 늘어나는 등 저가 패션 상품...
"짝퉁도 좋아요"…회계사·직장인도 '중국산'에 빠진 이유 2024-01-07 11:25:54
초저가에다 배송, 결제 단계에서 혜택도 있으니 안 살 이유가 없다“고 말했다. 그가 알리를 통해 처음 구매한 물건은 스마트 체중계. 국내에선 6만원 가까이 하지만 여러 할인 혜택을 받아 채 1만원도 안되는 가격에 구매했었다. 하지만 막상 받아보니 생각보다 사이즈가 커 반품했는데, 쇼핑몰 측에선 비용도 받지 않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