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1+1로는 부족해"…편의점 1+4·1+2 파격 묶음으로 할인 경쟁(종합) 2021-06-29 16:48:22
'2+1' 같은 행사를 한다. 세븐일레븐은 내달 7~31일 음료, 가공식품, 위생용품 카테고리 내 77종의 상품을 '1+2' 구성으로 선보인다. 세븐일레븐은 매년 7월께 '세븐일레븐 데이' 행사를 하며 1+1이나 2+1 상품을 다수 선보였지만 1+2로 기획하기는 올해 처음이다. CU는 7월에 3개 구매 시 2개를...
CU, 3개 사면 2개 더주는 '3+2' 도입…7월 1천500여개 상품 할인 2021-06-28 09:33:44
밝혔다. 맥주에만 적용되던 '4캔 1만원'식의 행사를 커피와 컵밥, 죽, 젤리, 무알코올 맥주 카테고리로 확대했다. 하나를 사면 같은 상품 하나를 더 주는 '1+1'이나 '2+1' 판매 방식 외에 3개 구매시 2개를 덤으로 주는 '3+2' 판매도 도입한다. '3+2' 판매는 일부 젤리와 캔디...
롯데호텔, 썸머 시즌 다채로운 체인별 ‘여름 패키지’ 선봬 2021-06-28 08:00:01
있는 뷰 카바나(View Cabana) 3시간 이용 혜택과 함께 시그니처 버거?음료 2잔, 이탈리아 고급 린넨 브랜드 프레테 풀 타올 1개로 구성됐다. 쾌적한 객실에서 친구끼리 룸캉스를 즐기기에 제격인 롯데호텔 서울의 ‘썸머 피크닉 인 룸(Summer Picnic in Room)’ 패키지도 있다. 메인타워 슈페리어 커넥팅 룸 1박, 조...
작년 탄산음료시장 4.7% 성장…배달 증가로 '활짝' 2021-06-27 05:55:01
100점으로 관심도는 계속 오르는 추세다. 탄산음료를 고를 때는 저당, 저칼로리 제품을 선호하는 경향이 강해졌다. 네이버 데이터랩 쇼핑인사이트 검색순위에서 제로콜라는 2019년 6위에서 지난해 1위로 올라 올해까지 같은 순위를 유지했고, 칠성사이다제로와 펩시제로슈거는 각 6위와 33위로 올해 새롭게 이름을 올렸다....
여명808, 몸에 좋은 식물성 원료 사용 숙취해소음료의 신세계 열다 2021-06-23 15:53:02
문화에도 여전히 숙취해소음료의 선두 브랜드로 확고하게 자리매김하고 있다. 대부분의 애주가는 바뀐 술 문화에 적응하고 있다. 음주환경이 바뀌고 술의 종류는 바뀌어도 애주가들은 숙취해소음료 여명808을 통해 음주 후 건강을 유지하고 있다는 게 회사 측 설명이다. 여명808을 발명한 남종현 박사는 코로나19 사태를...
칼라컵, 캔시머 브랜드 `이캔(ECAN)` 출시 및 이벤트 진행 2021-06-23 09:00:00
플라스틱캔 4종을 판매 중이며 추후 다양한 사이즈와 색상을 추가로 선보일 예정이다. 관계자는 "코로나로 인해 비대면 언택트 시대가 도래하면서 식음료 시장의 포장 배달 수요 또한 증가해 편리하게 테이크아웃을 할 수 있는 캔시머가 주요 키워드로 떠오르고 있다. 특히 수제캔음료는 대량생산과는 상반되는 주문 즉시...
곰표 히트에 북극곰·백양·롯데껌까지…'콜라보맥주 전성시대' 2021-06-15 14:37:30
4월29일 롯데칠성음료가 위탁생산한 물량으로 대량공급을 시작하자 수직상승했다. 공급 시작 이틀 만에 곰표 밀맥주는 해당 편의점에서 국산과 수입 맥주를 통틀어 매출 1위를 기록했다. 편의점 맥주 시장에서 기존 강자를 밀어내고 단독 판매하는 협업 제품이 선두에 오르는 신기록을 세운 것이다. 해당 물량 300만개는...
'곰표·말표 맥주' 줄줄이 대박 나더니…수제맥주 돌풍 잇는다 2021-06-15 09:00:44
곰표 밀맥주는 세븐브로이가 롯데칠성음료에 위탁, 300만개를 대량 생산한 후 2주 만에 완판되기도 했다. 당시 출시 이틀 만에 CU에서 맥주 매출 1위에 올라 파란을 일으켰다. 이승택 BGF리테일 음용식품팀 상품기획자(MD)는 “앞으로도 CU는 차별화된 맛과 콘셉트의 수제맥주를 지속적으로 고객들에게 소개할 것"이라고...
곰표·말표 이어 `양표`까지...편의점 수제맥주 전성시대 2021-06-15 08:43:37
콜렉티브`(KBC)와 협업한 제품이다. 맥주캔에는 BYC가 1980년대 사용했던 회사명 `백양`과 백양(白羊) 이미지를 넣어 복고 느낌을 살렸다. CU는 앞서 `레트로 수제맥주` 시리즈로 지난해 5월 세븐브로이·대한제분과 협업한 곰표 밀맥주를, 같은 해 10월에는 구두약 회사 말표산업과 손잡고 말표 흑맥주를 출시했다. 이 중...
편의점 CU, 곰표·말표 맥주 이어 '백양BYC 맥주' 출시 2021-06-15 08:33:15
협업한 제품이다. 맥주캔에는 BYC가 1980년대 사용했던 회사명 '백양'과 백양(白羊) 이미지를 넣어 복고 느낌을 살렸다. CU는 앞서 '레트로 수제맥주' 시리즈로 지난해 5월 세븐브로이·대한제분과 협업한 곰표 밀맥주를, 같은 해 10월에는 구두약 회사 말표산업과 손잡고 말표 흑맥주를 출시했다. 이 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