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비닐치킨 공식사과, 치킨매니아 "가맹점주 정신교육 해보고 안 되면 계약 해지" 2015-12-24 00:15:00
12월 15일 발생한 구산점 가맹점주의 고객 클레임에 대한 적절치 못한 응대에 대해서 피해를 입은 해당 고객님뿐 아니라 저희 치킨매니아를 애용해 주시는 많은 고객님들께 심려를 끼쳐드린 점 진심으로 사과의 말씀 드린다"라고 밝혔다. 이어 "비상식적 고객 응대를 통해서 절대로 있어서는 안될 일이 벌어진 것에 대해 ...
비닐치킨 공식사과, 치킨매니아 "가맹점 계약 해지 조치 검토 중" 2015-12-23 19:00:55
"지난 15일 발생한 구산점 가맹점주의 고객 클레임에 대한 적절치 못한 응대에 대해서 피해를 입은 해당 고객님뿐 아니라 저희 치킨매니아를 애용해 주시는 많은 고객님들께 심려를 끼쳐드린 점 진심으로 사과의 말씀 드린다"라고 공식사과했다.치킨매니아 측은 "해당 점주에 대한 강력한 경고 조치와 함께 ...
비닐치킨 논란, 공식사과에도 비난 봇물…"비상식적 고객응대" 2015-12-23 18:40:27
12월 15일 발생한 구산점 가맹점주의 고객 클레임에 대한 적절치 못한 응대에 대해서 피해를 입은 해당 고객님뿐 아니라 저희 치킨매니아를 애용해 주시는 많은 고객님들께 심려를 끼쳐드린 점 진심으로 사과의 말씀 드립니다"라고 밝혔다. 이어 치킨매니아는 "비상식적 고객 응대를 통해서 절대로 있어서는 안될 일이 벌...
비닐치킨 공식사과, 치킨매니아 사업체 비상…녹취록 내용이 `가관` 2015-12-23 17:17:10
12월 15일 발생한 구산점 가맹점주의 고객 클레임에 대한 적절치 못한 응대에 대해서 피해를 입은 해당 고객님뿐 아니라 저희 치킨매니아를 애용해 주시는 많은 고객님들께 심려를 끼쳐드린 점 진심으로 사과의 말씀 드립니다"라고 밝혔다. 이어 치킨매니아는 "비상식적 고객 응대를 통해서 절대로 있어서는 안될 일이 벌...
`비닐 치킨` 논란, 치킨매니아 측 공식 사과문 게재 "가맹점 계약 해지 검토" 2015-12-23 16:20:08
12월 15일 발생한 구산점 가맹점주의 고객 클레임에 대한 적절치 못한 응대에 대해서 피해를 입은 해당 고객님뿐 아니라 저희 치킨매니아를 애용해 주시는 많은 고객님들께 심려를 끼쳐드린 점 진심으로 사과의 말씀 드립니다"라고 운을 뗐다. 이어 "비상식적 고객 응대를 통해서 절대로 있어서는 안될 일이 벌어진 것에 ...
갑질로 둔갑한 고객 클레임, 치킨 한 마리에 이렇게 서러워서야 2015-12-23 15:30:42
"치킨을 시켰는데 비닐이 나왔습니다" 지난 21일 대형 온라인 커뮤니티 사이트에 올라온 게시글이 네티즌들의 공분을 사고 있다. 비닐조각이 붙어있는 치킨 사진과 문제의 지점 점주와의 통화 녹취록이 함께 첨부된 해당 게시글은 여러 커뮤니티 사이트로 퍼지며 온라인을 뜨겁게 달구고 있다. 소비자 A 씨는 한...
비닐치킨 환불해달랬더니…"노블레스 오블리주 정신이 약하시네" 2015-12-23 12:07:00
12월 15일 발생한 구산점 가맹점주의 고객 클레임에 대한 적절치 못한 응대에 대해서 피해를 입은 해당 고객님뿐 아니라 저희 치킨매니아를 애용해 주시는 많은 고객님들께 심려를 끼쳐드린 점 진심으로 사과의 말씀 드린다"라고 밝혔다. 이어 "비상식적 고객 응대를 통해서 절대로 있어서는 안될 일이 벌어진 것에 대해 ...
치킨매니아 "비닐치킨 환불 해달라" 논란 공식 사과 `계약해지 검토` 2015-12-23 10:27:51
15일 발생한 구산점 가맹점주의 고객 클레임에 대한 적절치 못한 응대에 대해서 피해를 입은 해당 고객님뿐 아니라 저희 치킨매니아를 애용해 주시는 많은 고객님들께 심려를 끼쳐드린 점 진심으로 사과의 말씀 드립니다"라고 밝혔다. 이어 치킨매니아는 "비상식적 고객 응대를 통해서 절대로 있어서는 안될 일이 벌어진...
[비닐치킨 논란] 치킨매니아 측 공식 사과문 게재 "가맹 계약 해지도 검토" 2015-12-23 08:32:38
클레임에 대한 적절치 못한 응대에 대해서 피해를 입은 해당 고객님뿐 아니라 저희 치킨매니아를 애용해 주시는 많은 고객님들께 심려를 끼쳐드린 점 진심으로 사과의 말씀 드립니다"라고 운을 뗐다.이어 "비상식적 고객 응대를 통해서 절대로 있어서는 안될 일이 벌어진 것에 대해 해당 가맹점에 대한 강경한...
기업 위기관리, 이런 지적 좀 받지 말자 2015-12-20 16:16:28
클레임 대응 문제, 블랙야크의 ceo 막말 사건, 포스코에너지 임원 기내 폭행 이슈, 아모레퍼시픽의 ‘국정교과서’관련 면접 논란 등과 같은 사건은 디시인사이드, 오늘의 유머, 카카오톡, 트위터와 페이스북을 통해 위기가 발단되고 확산되었다. 특정 이해관계자의 입장에서 부당한 대우를 받게 되거나 일정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