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신한카드 월간 이용자 1천만명·디지털 취급액 45조원 돌파 2022-09-20 08:44:12
밝혔다. 신한카드의 통합 MAU는 신한카드 결제 플랫폼인 '신한플레이(pLay)'와 자동차 종합플랫폼 '신한마이카(MyCar)', 온라인 직영몰 '신한카드 올댓(Allthat)' 등의 월간 이용 지표를 합산한 수치다. 신한카드의 지난해 말 통합 MAU는 768만명 수준이었다. 이처럼 신한카드의 통합 MAU가 급증한...
카페24, 종근당건강 간편식 쇼핑몰 구축 2022-09-19 14:58:53
쇼핑몰 통합 관리 시스템을 연동했다. 뿐만 아니라 브랜드 대표 상품들은 페이지 이동없이 메인페이지에서도 바로 구매 가능하도록 구성했다. 앞으로 테이스틴 몰은 ▲간편식 고객들이 한 번의 로그인으로 여러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도록 통합로그인 서비스 ▲고객이 원하는 상품 배송주기에 맞춰 자동으로 결제되고 상품...
한샘, MZ세대 친화적 온·오프 공간 혁신…3D 등 활용, 디지털 체험 매장 확대 2022-09-13 16:21:42
선보일 한샘몰과 한샘닷컴 통합 온라인 플랫폼과 연계된다. 통합 플랫폼은 2만 개 이상 홈 리모델링 콘텐츠를 갖춘 정보 탐색 채널로 개발해 고객의 자연스러운 진입을 유도할 방침이다. 회사 관계자는 “설계, 견적, 시공 관리 등에서 온라인 몰과 오프라인 매장 간 협업으로 온·오프라인을 아우르는 차별화된 경험을...
SSG닷컴, 18일까지 `쇼핑 익스프레스 위크`…최대 80% 할인 2022-09-12 12:54:40
밝혔다. 먼저, 라이프스타일 통합 최대 80% 할인 행사인 `쇼핑 익스프레스 위크` 프로모션을 선보인다. 매일 오전 9시부터 `스마일클럽` 가입 고객 선착순 1만명에게 15% 전용 할인 쿠폰을 발급한다. 일반 고객은 자정부터 최대 12% 할인 3종 쿠폰팩을 받을 수 있다. 신세계몰, 신세계백화점몰 상품에 적용 가능하다....
SK텔레콤도 e심 요금제 내놨다…월 8800원 '마이투넘버' 2022-09-08 08:30:20
온라인몰인 'T다이렉트샵'을 통해 본인이 직접 가입할 수 있다. 김지형 SK텔레콤 통합마케팅전략담당은 "e심 도입에 따라 개인용과 업무용 번호를 분리해 사용하고자 하는 고객이 부담 없이 SK텔레콤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도록 '마이투넘버' 서비스를 출시했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사용패턴에 맞춘 고객...
한샘, 대리점 성장 전략 공개…"홈리모델링 경쟁력 강화" 2022-09-05 18:33:20
위해 내년 1분기 한샘몰과 한샘닷컴을 결합한 통합 플랫폼을 선보인다. 또 온라인 가구 플랫폼과 전략적 제휴를 늘리고, 라이브 방송·홈쇼핑 편성 횟수도 늘려간다는 방침이다. 김진태 한샘 대표 "어려운 시장 환경 속에서도 제품과 서비스, 시공 품질 혁신 등 대리점 지원을 아끼지 않고 미래 시장에 주도권을 가져올...
한샘, 리모델링 상품 확대·시공품질 강화 '총력' 2022-09-05 12:05:11
도입하기로 했다. 한샘은 내년 1분기 한샘몰과 한샘닷컴을 결합한 통합 플랫폼을 선보이는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 계획도 발표했다. 온라인 소비자와 오프라인 대리점을 연결하는 O2O 채널 투자도 확대한다. 오늘의집 등 다양한 온라인 플랫폼과 전략적 제휴를 늘리고 라이브 방송·홈쇼핑 편성 횟수를 늘려...
서울벤처스, 리뷰 솔루션 `리글` 이용자 증가세 알려 2022-09-05 10:39:09
밝혔다. 리글은 흩어진 리뷰를 자사몰로 통합하여 주기적으로 자동 이관해 주는 리뷰 관리 솔루션이다. 리뷰 수가 적거나 혹은, 이벤트 특가 등의 단발성 상품을 판매하고 있는 쇼핑몰 또한 1회 수집도 가능하게 했다. 서울벤처스는 이커머스의 효율화를 위해 인공지능과 마케팅 전문가들이 모인 스타트업으로 수집된 데...
롯데온, 그룹 계열사 통합 리워드 '엘스탬프' 서비스 시작 2022-09-05 06:00:05
롯데온, 그룹 계열사 통합 리워드 '엘스탬프' 서비스 시작 (서울=연합뉴스) 황희경 기자 = 롯데온은 롯데그룹 내 20개 브랜드와 함께 온·오프라인 통합 리워드 서비스인 '엘스탬프'(L.stamp) 서비스를 시작한다고 5일 밝혔다. 롯데백화점과 롯데월드, 롯데시네마, 롯데리아 등 전국 1만5천여개 롯데...
올인원 비즈 메신저 채널톡, 국내외 고객사 10만 개 돌파 2022-08-30 17:00:57
서비스형 소프트웨어)다. SMB(중소, 중견)기업, 온라인몰 사업자, 스타트업, 소상공인 등 고객과 소통이 필요한 모든 기업들이 이용하는 비즈니스 파트너로 자리매김하며 꾸준히 성장세를 이어가고 있다. 실제 채널톡의 지난 4년간 매출은 △2018년 5배, △2019년 3.1배, △2020년 3.3배, △2021년 2.5배 성장했으며, 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