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신제품 돋보기]보습크림의 `끝판왕`을 만나다 2014-04-08 16:06:24
이번에는 누클레오의 ATO-DNA 인딥디엔에이 파워 크림을 만나봅니다. 세포 건강을 개선해 근본적인 보습 효과를 준다는 이 크림이 얼마나 효과를 발휘할지 직접 써 봤습니다. Zoom in ① Design: 네모난 은빛 상자에 들어 있는 인딥디엔에이 파워 크림은 흰색의 튜브형 용기에 들어 있습니다. 때문에 꼭 핸드크림 같다는...
“드라마 뷰티가 뜬다?” 女배우들의 남다른 피부 관리법 2014-04-08 12:00:06
관리법! 꼼꼼한 수분 체크, 나이트 케어 드라마와 예능 프로그램을 통해 바쁘게 활동 중인 배우 정유미는 아기같이 맑고 투명한 피부로 유명하다. 극중 캐릭터의 다양한 메이크업 변신을 위해 평상시에 피부 관리를 꼼꼼히 한다는 그녀. 얼마 전 방송에서는 자신의 특별한 피부 관리법을 소개하기도 했다. 슬리핑팩을 매일...
제모로 인한 피부 자극, 벡터스레이저로 최소화 2014-04-05 15:26:58
정도를 정확하게 체크하는 것도 장점이다. 알맞은 에너지를 자동으로 조사해주기 때문에 부작용을 최소화한 레이저 제모가 가능하다. 벡터스 레이저는 확실한 제모를 가능하게 해주는 두 가지 장점을 가지고 있다. 우선 강력한 레이저 파워를 들 수 있다. 3000w에 달하는 레이저가 모근을 확실하게 태워주는데, 피부를...
여름 앞두고 벌써부터 레이저제모 인기 2014-04-02 09:20:29
만족스러운 제모를 하기 위해 강한 파워를 가지고 있는 제모 전용 레이저”라면서 “강력한 파워가 피부에 자극을 주지 않도록 피부를 빠르게 냉각해주는 접촉 냉각시스템이 탁월하게 작용해 피부 손상 없이 깔끔한 제모를 가능하게 해준다”고 말했다. 벡터스 레이저는 기존의 제모 시술을 위해 출시된 다른 기기들보다...
‘기황후’ 주진모, 틈나는대로 모니터링 ‘열혈 고려왕’ 2014-03-31 13:49:21
체크하기 위해 쉬는 시간을 알차게 활용하는 그의 모습은 작품에 대한 열의가 고스란히 드러난다. 또한 주진모는 섬세한 내면연기를 요하는 왕유역할을 맡았다. 그는 드라마에 왕유역할을 완벽히 녹여내기 위해 매 장면 허투루 넘기는 법이 없어 스태프들 사이에서 열혈 고려왕으로 불린다는 후문이다. ‘기황후’ 주진모...
내 남자친구도 ‘훈남’이 될 수 있다 2014-03-28 17:35:34
놓치기 쉬운 콧볼 사이와 콧등, 턱선 부분에도 꼼꼼히 체크할 것. step 4 헹구어 내기 이제는 거품 잔여물과 노폐물을 깨끗한 물로 헹구어내야 할 차례다. 미온수를 이용해 잔여물이 남지 않도록 반복해서 헹구어준 뒤 마지막 10회 정도는 차가운 물을 이용해 모공을 수축시키며 마무리해주자. tip 2 화장품 사용, 겁내지 ...
외환은행, 금융상품과 여행서비스 결합 시너지 모색 2014-03-27 08:55:54
시장에서의 브랜드 파워와 결합돼 다양한 시너지 창출이 가능케 됐다고 은행 측은 설명했습니다. 이번 업무제휴를 통해 외환은행이 내일투어를 이용하는 고객들에게 가장 먼저 제공키로 한 혜택은 환율우대입니다. 외환은행이 내일투어에 제공하는 환율우대쿠폰을 내일투어 홈페이지에서 출력해 외환은행 전국 영업점에서...
[시승기] 독일산 세단 타는 듯한 말리부 디젤···"실주행 연비에 반했다" 2014-03-20 10:00:38
포인트는 파워트레인 변화에 주목해야 한다. "말리부 디젤을 한 번 타볼까!" 하고 고민하는 소비자들도 결국 주행 성능과 연비 수치에 관심을 기울이고 있다. 시승 코스는 홍천 팜파스 휴게소에서 한계령을 지나 강릉 경포대까지 약 130㎞ 구간이었다. 국도와 고속도로를 잇는 장거리 주행에서 실연비를 체크하기 좋았다....
[시승기]디자인 확 바뀐 르노삼성 'QM5 네오', 캠퍼들 마음을 사로잡다 2014-03-12 08:53:36
등 파워트레인은 지난해 출시한 2014년형 모델과 동일하다. 변화 포인트는 앞모습을 확 바꾼 생김새다. 라디에이터 그릴과 앞 범퍼는 qm3와 동일한 패밀리룩(디자인 통일)을 적용해 디자인을 꽤나 다듬었다. 'qm3 형님' 같은 멋이 더해졌다. 한 눈에 봐도 연식 변경보단 세련된 페이스 리프트(부분 변경)에 가까운...
[한국산업의 브랜드 파워] 신한카드, S-Choice 체크카드 빅히트…점유율 1위 2014-03-06 07:00:30
카드는 신한카드의 대표 체크카드로 자리 잡았다. 젊은 층에 대한 면밀한 고객 분석을 통해 대중교통, 커피전문점, 쇼핑 등의 업종에서 고객이 선택한 업종에 할인 혜택을 집중 제공한다. 여러 업종에서의 작은 혜택을 받기보다는 한 가지 업종에 집중 제공되는 혜택을 원한다는 고객의 니즈를 반영했다. 스마트 시대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