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백화점 VIP 중 72% 차지"…잘 벌고 잘 쓰는 이 사람들 '주목' [그래서 투자했다] 2023-11-27 09:09:39
시작했다. 이때부터 물건이 불티나게 팔렸다. 그렇게 스포츠용품을 주로 판매하던 중, 김시화 대표가 재밌는 결과를 공유했다. 패션을 중심으로 마케팅을 돌려보니 훨씬 좋은 지표가 나왔다는 것이다. ROAS, CAC, ARPPU가 모두 스포츠용품보다 패션에서 높게 나왔다. 이때 바인드는 과감하게 스포츠용품 플랫폼이 아니라 패...
11월 27일 월렛 - 美 블랙프라이데이 온라인 매출 [글로벌 시황&이슈] 2023-11-27 08:23:12
크게 증가했고요. 의류나 스포츠용품 등의 차이 역시 큰 폭으로 벌어졌습니다. 한편, 오프라인 매출 비중이 높은 대형 소매 판매점들의 할인율이 지난해보다 낮았던 점도 온라인 매출 증가에 기여한 것으로 풀이되고 있습니다. 소비자 정보업체인 월렛허브에 따르면, 월마트의 올해 블랙프라이데이 평균 할인율은 26.9%로...
불황이라지만…SSG닷컴 "블랙프라이데이 최고 인기는 명품" 2023-11-27 08:18:58
최고 인기는 명품" "명품 매출 비중 45%…아웃도어·패션·가전도 잘 팔려" (서울=연합뉴스) 전성훈 기자 = SSG닷컴은 올해 '블랙프라이데이' 기간 고객들이 해외 직접구매(직구)로 명품을 많이 사들였다고 27일 밝혔다. SSG닷컴이 지난 20∼23일 나흘간 해외직구 매출을 분석한 결과 명품 카테고리 매출 비중이...
포르쉐, 7년만에 완전변경 3세대 신형 파나메라 세계 첫 공개 2023-11-24 21:30:01
포르쉐가 24일 완전히 바뀐 신형 스포츠 고급 세단 '파나메라'를 7년 만에 공개했다. 독일 스포츠카 브랜드 포르쉐(포르쉐 AG)는 이날 오후 중국 상하이 '1862 패션 아트센터'에서 열린 '신형 파나메라 월드 프리미어'에서 3세대 신형 파나메라를 세계에서 처음 선보였다. 신형 파나메라는 역동적...
올겨울은 '숏패딩' 열풍…다채로운 유혹 스킬 2023-11-23 07:24:33
박힌 디자인 대신 은은한 고급스러움을 강조하는 패션 트렌드다. 명품 패딩으로 불리는 에르노가 이번 시즌 출시한 스트랩 후드 다운 패딩 자켓은 후드 뒤편에, 글로시 다이아 구스다운 패딩 자켓은 넥 라인 뒤편에 각각 작은 로고를 박았다. LF의 바쉬, 빠투, 질스튜어트 뉴욕의 숏패딩 제품 역시 로고를 강조하지 않는...
올해 숏패딩 '로고' 트렌드는…크거나 안보이거나 2023-11-23 07:01:02
스포츠, 아웃도어 브랜드는 로고를 강조하는 '로고 플레이' 전략을 쓴 패딩 제품을 잇달아 선보였다. 리복이 이효리와 함께 출시한 펌프패딩은 풍성한 실루엣에 리복 로고를 앞면에 크게 배치해 포인트를 줬다. 리복 관계자는 "스포츠·아웃도어 브랜드는 로고를 부각하는 디자인을 통해 브랜드만의 시그니처를...
'국내 첫 아웃도어' 코오롱스포츠 50돌…"100년 브랜드로 간다" 2023-11-22 16:26:22
국내 최초의 아웃도어 브랜드 코오롱스포츠가 50살 생일을 맞았다. 반백년이라는 시간 동안 대한민국 패션과 레저 문화를 이끌어온 코오롱스포츠는 시대의 흐름에 맞게 끊임없이 변화하며 ‘그다음 50년’을 위해 도약하겠다는 청사진을 밝혔다.○나일론 사업에서 출발코오롱스포츠는 코오롱그룹의 출발점인 나일론사업에 ...
플라스틱, 제대로 썩히거나…무한히 재활용하거나 [긱스] 2023-11-22 16:01:38
온(On) 외에도 다양한 스포츠 및 산업 소재 기업들과 협업 중이다. 재활용 소재나 생분해 기술에 관심이 있는 기업들이 비교적 쉽게 적용해 볼 수 있는 접근 방식을 제시해 스케일업 단계에서부터 이들과 함께 상업화 속도를 높이고 있다. 올해 4월 패션 브랜드 자라(Zara)가 밀라노 패션위크에서 선보인 컬렉션에는 앞서...
어그 부츠 60% 할인하자…해외 직구족들 '우르르' 몰렸다 2023-11-22 10:35:37
패션 상품과 전자제품이 가장 높은 점유율을 차지했다. 일례로 지난해의 경우 패션잡화 비중이 54%로 가장 높았고, 전자제품(31%), 스포츠·아웃도어를 비롯한 기타(11%), 주방·뷰티(화장품)·생활용품(2%) 순이었다. 해당 기간 해외 직구족이 가장 많이 이용한 인기 사이트는 부츠가 대표 제품인 신발 브랜드 어그(17%)와...
블랙프라이데이 직구 인기 품목은 '패션잡화·전자제품' 2023-11-22 09:39:18
분석한 결과 패션잡화와 전자제품이 가장 높은 점유율을 차지했다. 블랙프라이데이는 미국의 추수감사절(11월 넷째주 목요일) 다음 금요일로, 추수감사절에 못 판 재고를 대거 세일하는 쇼핑 축제이다. 사이먼먼데이는 그다음 주 월요일이며, 연휴를 마친 직장인이 온라인 쇼핑을 하도록 할인 행사가 진행된다. 2021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