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엔카닷컴, 4분기 신입 및 경력사원 모집 2020-10-30 09:43:14
디자인이다. 마케팅 및 홍보부는 퍼포먼스 마케터 분야다. 각 부문의 지원 자격은 직무에 따라 다르다. 채용 과정은 정규직의 경우 서류 접수, 온라인 인성 검사, 실무진 면접, 임원 면접 순이며 계약직의 경우 서류 접수와 면접 순으로 진행된다. 전형 결과는 합격 여부와 관계없이 개별 안내할...
메르세데스-벤츠 코리아, 고성능 쿠페 세단 공식 출시…"드리프트 모드 적용" 2020-10-27 15:18:25
퍼포먼스와 스포티하면서도 안락한 주행을 선사한다. 마크 레인 메르세데스-벤츠 코리아 제품 & 마케팅 부문 총괄 부사장은 "폭발적인 퍼포먼스와 짜릿한 운전의 즐거움을 선사하는 더 뉴 AMG CLA 45 S 4MATIC+ 쿠페 세단은 AMG만의 순수한 레이싱 DNA와 데일리카로도 손색없는 편안함을 동시에 제공하는 모델"이라며,...
와이드앵글, 스타일 살리고 기능 더한 ‘하이브리드’ 웨어로 여심 저격 2020-10-27 10:49:59
기능성이 돋보이는 와이드앵글의 프리미엄 퍼포먼스 라인 ‘W.리미티드’ 라인 제품으로 바람막이 형태의 디자인에 소매는 스웨터 소재, 몸판 부분은 방풍 안감과 충전재를 적용해 보온성은 물론 편안한 착용감을 선사한다. 컬러는 블랙과 오프화이트 컬러로 출시됐다. 와이드앵글 마케팅팀 관계자는 “전문적으로 골...
"올해 페북·인스타 마케팅 트렌드는"…FMS 서울 온라인 개최 2020-10-21 10:42:54
탄력성'을 주제로 연설했다. 레이첼 코운 페이스북 커머스·퍼포먼스 비즈니스 마케팅 이사, 케이티 더피 페이스북 인사이트 마케팅 총괄 등도 국내 마케팅 전문가들에게 아이디어를 나눴다. FMS 서울 영상은 이달 23일부터 다음 달 30일까지는 누구나 시청할 수 있도록 VOD로 공개된다. hyo@yna.co.kr (끝) <저작권자...
벙글(Vungle), 업계 선도하는 마케팅 인텔리전스 플랫폼 ‘알고리프트(AlgoLift)’ 인수 2020-10-19 18:01:12
년간 디지털 마케팅 분야에서 가장 어려운 문제를 해결하는 최첨단 예측 모델을 개발해 왔다. 이번 인수는 디지털 광고, 어트리뷰션 및 퍼포먼스 마케팅의 기준을 실질적으로 높일 수 있는 능력을 확보하는 데에 큰 도움이 될 것이다.”라고 언급했다. 이번 인수로 ‘알고리프트’의 공동창업자를 비롯한 알고리프트의 팀...
TBWA코리아, 자회사 ‘JUICE by TBWA’ 신설 출범 2020-10-13 15:58:32
Creative), 퍼포먼스 마케팅과 연계된 브랜딩 캠페인 등 새로운 도전을 시도하게 된다. ‘쥬스’는 기획 부문과 제작 부문이 한 조직으로 움직인다. TBWA코리아 경험 인력, 디지털 에이전시 노하우를 쌓은 기획자, 벤처기업 경력 카피라이터까지 다양한 경험의 DNA를 가진 젊은 멤버로 구성되었다. 사무공간도 기존...
와이드앵글, 올가을 남성 골퍼가 즐겨야 할 아이템 ‘니트’ 2020-10-12 11:00:07
활용이 가능하다. 와이드앵글 마케팅팀 관계자는 “니트 풀오버는 다양한 아이템과 코디가 용이해 활용도가 높은 가을 라운드 필수품으로 젊은 남성 골퍼 사이에서 꾸준한 인기를 얻고 있다”며 “프로의 피드백을 반영한 기능성과 감각적인 디자인을 두루 갖춘 와이드앵글의 니트 아이템과 함께 최상의 퍼포먼스는 ...
빠져든다 'B급 감성'…한국 홍보 영상 '2억6000만뷰 대박' 2020-10-06 15:12:57
국악과 현대음악이 절묘하게 뒤섞인 퍼포먼스 뒤로 한국의 관광명소들이 뮤직비디오처럼 스쳐 지나간다. 키치 느낌이 물씬 풍겨나는 ‘B급 감성’ 영상이 대박을 터뜨렸다. 영상의 정체는 한국관광공사가 외국인을 대상으로 한국을 홍보하는 광고 영상 ‘필 더 리듬 오브 코리아(Feel the rhythm of Korea)’. 서울, 전주,...
와이드앵글, 아가일 패턴 재해석한 ‘와가일’ 패턴 풀오버 출시 2020-10-06 11:30:09
높은 제품이다. 와이드앵글 마케팅팀 담당자는 “화려하고 밝은 컬러가 주를 이루는 여름옷과 달리, 가을에는 어두운 컬러로 스타일링을 하는 경우가 있어 자칫 칙칙해 보일 수 있다”며 “가을철 컬러감이 돋보이는 유니크한 패턴 아이템은 필드 위에서의 필수 아이템으로, 와이드앵글만의 와가일 패턴 풀오버와 함께...
직원이 홈쇼핑처럼 판매…'IT 유통' 틀을 깨다 2020-09-28 17:20:57
등 준비한 패널을 부수는 퍼포먼스로 시청자들을 사로잡았다. LG유플러스는 지난 7월 유샵 라이브를 시작했다. 국내 통신사 중 라이브 쇼핑을 운영하는 건 LG유플러스가 유일하다. 김기홍 LG유플러스 디지털채널마케팅팀장은 “라이브 방송은 실시간으로 피드백할 수 있다”며 “비대면 채널의 한계를 극복하기 위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