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9월 유통업체 매출 7.5% 늘어…증가폭 다소 둔화 2022-10-30 11:00:03
품목 판매는 호조를 보였다. 편의점(10.6%) 또한 야외 활동 증가로 이용객수가 늘면서 매출 상승세를 유지했다. 하지만 대형마트는 가정·생활(-5.1%)과 가전·문화(-2.8%) 부문의 매출이 감소하면서 전체 매출이 0.3% 감소했다. 준대규모 점포도 생활잡화(-5.1%)와 농수축산(-6.5%) 부문 판매가 줄면서 매출이 작년보다...
"함께 물가 잡는다"…롯데 유통군 8개사 온오프 통합 할인 행사 2022-10-27 16:02:52
롯데 유통군 8개 계열사(백화점, 마트, 슈퍼, 온, 홈쇼핑, 하이마트, 세븐일레븐, 멤버스)와 함께 `롯키데이`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계열사들마다 준비한 풍성한 할인 혜택들을 잘 활용하면 최근 고물가로 인해 신음하는 고객들의 장바구니 부담을 경감시킬 수 있을 것으로 예상된다. 먼저 롯데마트는 롯키데이 1주차...
"반값 한우 사러 오세요"…고물가 잡기 나선 대형마트업계 2022-10-26 06:00:09
유통군 8개 계열사와 함께 진행하는 '롯키데이' 1주차로 한우 전품목 최대 50%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고 26일 밝혔다. 롯데마트는 한우 900마리분인 180t(톤) 가량을 준비했으며 1등급 한우 등심, 마블나인 한우 등심을 행사카드로 결제 시 50% 저렴하게 판매한다. 롯데슈퍼는 이달 27일∼내달 1일 롯키데이 1주차...
코오롱, 인보사 임상 가속…"5년내 美 허가" 2022-10-25 17:26:31
비교한다. 환자는 물론 연구진도 대상자가 어느 군에 속하는지 모른 채 임상이 진행되는 이중맹검 방식이다. 1020명 중 680명에게 진짜 약, 나머지에겐 가짜 약이 투여된다. 임상은 관찰 기간(2년)을 포함해 2025년 상반기에 모두 종료된다. 코오롱 관계자는 “임상 데이터 분석 등을 거쳐 2027년께 품목 허가를 받는 게...
11월 온라인 쇼핑 대목 앞두고 유통업계 할인경쟁 개막(종합) 2022-10-24 10:35:04
티몬은 내달 1∼11일 몬스터절을 개최하고 품목별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 1∼8일에는 특가 상품을 선보이고 쿠폰 할인 및 페이백 혜택을 제공한다. 9∼10일에는 앵콜데이, 11일에는 라스트 데이 등 다양한 이벤트를 준비했다. 롯데온은 이달 24일∼내달 2일 '온앤더뷰티 클럽 페스타'를 연다. 롯데 유통군 8개...
"국내 의료기기 업체, 신시장 노리고 인수합병으로 품목 늘려야" 2022-10-23 07:33:01
여부를 진단하는 시약은 생산·수출 품목 1, 2위를 달성했다. 같은 해 의료기기 수출은 10조 원을 기록하며 사상 처음으로 수출액이 수입액을 앞질렀다. 코로나19의 등장으로 새롭게 시장이 생겼고, 국내 업체가 이를 기회 삼아 성과를 냈다고 볼 수 있다. 또 연구팀은 국내 의료기기 업체는 주력 품목군 매출에 의존하는...
하루 만에 14억어치 팔렸다…너도나도 눈독 들이는 '이것' 2022-10-20 07:11:03
향수·캔들(향초) 200여 품목을 판매한다. 앞서 2016년 프랑스 니치 향수 '불리 1803'을 국내에 선보인 LF는 올해 니치 향수 편집숍 '조보이'로 관련 사업 강화에 나섰다. 올해 2월 유통 판권을 확보해 4월 온라인쇼핑몰인 LF몰에서 선보였다. "나를 향기로 표현한다"…향수에 지갑 여는 MZ세대국내 향수...
휴박스, 글로벌 건설 종합 솔루션 기업 차이나 레쏘와 한국 총판 계약 2022-10-19 12:05:09
특허와 품질을 표준화한 1만개 이상의 제품군을 보유하고 있다. 이번 한국 총판 계약에 따라 차이나 레쏘가 취급하는 제품이 휴박스를 통해 안정적으로 국내에 유통될 예정이다. 휴박스는 레쏘의 상품을 대상으로 한국시장에 맞는 표준화 작업을 진행할 예정이며, 해당 표준 상품군으로는 파이프, 배관, 건축자재 및...
"열린 창고형 매장으로 연매출 8조 달성" [전효성의 유통인싸] 2022-10-14 18:18:09
거고요. 앞으로도 최적화 과정을 통해 판매 품목을 10% 이상 줄일 예정입니다." Q. 판매 상품의 상품성 측면에서 경쟁 업체보다 `이것만큼은 앞서겠다` 목표가 있다면 "저희의 가장 큰 경쟁력은 신선식품에 있다고 보고 있습니다. 신선식품은 이마트부터 이어져온 경쟁력이 강한 분야입니다. 특히 자신 있게 말씀드리는...
"저렴하고 품질 좋다"…10명 중 8명 PB상품 구매 경험 2022-10-14 10:04:14
적 있는 것으로 나타났다고 14일 밝혔다. 주로 구매하는 품목(중복 응답)으로는 과자·초콜릿 등 스낵류가 50.3%로 가장 비중이 컸고 이어 유제품(40.4%), 냉장·냉동·간편식류(38.6%), 화장지류(25.4%), 즉석밥·면류(21.4%), 생수류(21.2%), 세제류(15.3%), 정육·계란류(10.8%), 과일·채소류(10.8%) 등 순이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