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장춘 한중 국제 합작 시범구 투자 유치 사절단, DS SLK Group 방문 2020-12-01 15:56:35
기업들의 중국 진출 가교 역할을 해왔음을 인정받아 중국정부부터 장춘 한중 국제 협력시범구 투자 유치 대사로 임명돼 민간차원에서 활발한 투자 유치 사업을 진행 중에 있으며, 현재 중국 하이얼 그룹과 합작회사를 설립하고, 제녕시에 한국형 프리미엄 건강 검진센터 설립사업, 북경시에 키즈존 설립사업 등을 함께...
'모임 없는 연말'…뷔페 식당, 배달로 활로 뚫는다 2020-12-01 10:59:54
지난 9월부터 배달서비스를 시작했고, 자체 가정간편식(HMR)도 선보였다. CJ그룹 외식 전문기업 CJ푸드빌 소속 빕스의 경우 8월 배달 전용 브랜드 ‘빕스 얌 딜리버리’를 내놨다. '계절밥상'도 프리미엄 도시락을 선보여 주요 배달 플랫폼에서 주문할 수 있게 했다. 오정민 한경닷컴 기자 blooming@hankyung.com...
[서울창업허브 우수기업 ④] 김정환 레이지소사이어티 대표 “저렴한 면도기 정기구독 서비스… 세계3위 미국 BIC 면도기 국내 독점 판매” 2020-11-30 15:42:00
곳인 미국 빅(BIC)의 프리미엄 5중날 면도기를 아시아에서 유일하게 독점 수입했는데 가격은 면도날 4개에 8900원밖에 안 된다. 비결은 ‘정기구독’ 서비스다. 별도의 유통 플랫폼이 필요 없기 때문이다. 이처럼 기존 면도기 유통과정에서 드는 마케팅이나 유통 수수료를 없앤 게 비용절감의 핵심 비결이다. ...
밀워키ㆍ굿네이버스, 12월 10일까지 ‘IMPACT RED 캠페인’ 펼친다 2020-11-26 10:35:24
예능 ‘땅만 빌리지’에 협찬 출연해 관심을 모았던 프리미엄 전동공구 브랜드 밀워키가 다음달 10일까지 굿네이버스와 함께 ‘임팩 레드(IMPACT RED)’ 기부 캠페인을 진행한다. 또한 올 겨울 작업장의 필수템ㆍ핫템 ‘M12 히팅 기어’ 출시 기념 구매인증 이벤트도 진행한다. 먼저 IMPACT RED 기부 캠페인은 충전식...
"함께 희망을 다시 짓다"... 밀워키, 굿네이버스와 `IMPACT RED 캠페인` 진행 2020-11-25 16:54:50
팩 레드(IMPACT RED)` 기부 캠페인을 진행한다. 또한 올 겨울 작업장의 필수템·핫템 `M12 히팅 기어` 출시 기념 구매인증 이벤트도 진행한다. 먼저 IMPACT RED 기부 캠페인은 충전식 발열의류 `밀워키 히팅기어`를 소비자가 구매·인증 시, 해당 판매 금액의 일부를 굿네이버스에 기부하는 사회 공헌 캠페인이다. 또한...
성유리 코스메틱 브랜드 `유리드` 현대홈쇼핑서 프리 론칭 2020-11-19 15:56:01
17세기 유럽에서 화장품, 향수로 애용되던 프리미엄 원료인 네롤리 꽃 오일을 핵심 성분으로 담아낸 것이 특징이다. 관계자는 "코로나19 장기화로 소비자를 중심으로 `메이크업 프리` 제품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는 추세에 맞춰 출시된 `네롤리 앰플 스틱`은 마스크 착용 일상화로 건조하고 지친 피부에 깊은 영양과 보습,...
세렌디뷰티 `스파클링팩`, 18일 네이버 쇼핑 라이브 통해 77%할인 판매 2020-11-18 11:01:08
프리미엄 홈케어 브랜드 세렌디뷰티(SERENDIBEAUYT)가 11월 18일 수요일 낮 12시부터 1시까지 1시간 동안 네이버 쇼핑 라이브를 통해 `스파클링팩`을 특가 혜택으로 선보인다. 세렌디뷰티의 스파클링팩은 2016년 출시 이후 1분에 1개씩 판매되고 있는 제품으로, 이번 2020년 10월 디자인이 리뉴얼되어 더욱 세련된 이미지로...
공영쇼핑, 생필품 전문 프로그램 `필마트` 론칭 2020-11-18 09:28:39
2팩과 프리미엄 물티슈 20팩을 각각 1만6,900원에 판매하는 `필요한 마트, 필마트`를 진행한다고 18일 밝혔다. 생필품 전용 프로그램인만큼 휴지, 치약, 세제, 수건 등 가정에서 매일 사용하는 상품 위주로 선보일 예정이다. 필마트는 동일상품을 모바일로 2·3·4개 이상 구매하면 각각 할인율이 10%씩 늘어나 4개 이상...
포스코, 초경량 고강도 차체·섀시·강건재…고부가가치 철강재 매출 늘린다 2020-11-16 15:04:38
친환경차 플랫폼에 대응하고, 배터리팩 소재나 모터용 전기강판, 복합소재 솔루션 등 철강의 높은 경제성과 친환경성을 앞세워 미래 자동차 시장에서도 가장 경쟁력 있는 소재 업체로 도약한다는 전략이다. ‘도시화’에는 건설업과 공조해 강건재 제품을 혁신하며 대응할 계획이다. 코로나19 이후 건설업계에서는 비대면,...
온라인 개최 ‘대한민국 친환경대전’, 친환경 기업 소개하는 글로비 TV 선봬 2020-11-06 14:14:39
있다. 라이브어스텍은 프리미엄 친환경 어슬로 페인트를 선보였다. 어슬로 페인트는 페인트 최초로 프리미엄 환경표지 인증을 받은 제품인 동시에 2020 올해의 녹색상품으로 선정된 제품이다. 어슬로 페인트는 천연 원료로 만들어져 라돈, 포름알데히드 등의 유해물질이 나오지 않는다는 것과 페인트 특유의 냄새가 거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