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한국카본, 현대중공업과 309억원 규모 계약 2015-06-29 10:53:12
한국카본[017960]은 현대중공업[009540]과 309억원 규모의 LNG선 화물창용 초저온 보냉자재 공급계약을 체결했다고 29일 공시했다. 이는 지난해 연결재무제표 기준 매출액의 13.42%에 해당한다. gogogo@yna.co.kr(끝)<저 작 권 자(c)연 합 뉴 스. 무 단 전 재-재 배 포 금 지.>
한국카본, 352억 LNG선 보냉자재 공급계약 2015-05-27 13:44:11
] 한국카본은 352억3100만원 규모의 액화천연가스(lng)선 화물창용 초저온 보냉자재 공급계약을 맺었다고 27일 공시했다. 계약기간은 2016년 7월19일까지다. 계약상대방은 이마바리조선(imabari shipbuilding co.,ltd)이다.이민하 한경닷컴 기자 minari@hankyung.com [한경스타워즈] 1위 누적수익률 100% 돌파, 참가자 전체...
대우조선, ‘천연가스 재액화 장치’ 시험 성공…세계 최초 상용화 2015-04-06 09:17:54
밝혔습니다. PRS는 기화된 가스를 재액화시켜 화물창으로 돌려보낼 때 추가적인 냉매 압축기를 사용하지 않고 증발가스 자체를 냉매로 사용해 선박 유지와 운영비를 절감할 수 있는 장치입니다. 이 장비는 대우조선해양이 지난 2012년 12월 캐나다 티케이사로부터 수주한 LNG선에 탑재될 예정이며, 오는 2016년 상반기...
가스공사, 한국형 LNG선 화물창 설계 협약 2015-02-13 15:37:16
밝혔다. 이번 협약은 가스공사가 지난해 발주한 6척의 LNG선 중 화물창인 KC-1이 탑재되는 2척에 대한 건조를 본격적으로 추진하기 위한 것이다. 가스공사와 조선 3사는 KC-1 설계를 위한 합작투자회사(JVC)를 설립하기 전까지'KC-1 사업 추진반'을 구성해 운영하기로 했다. 가스공사는 조선 3사와...
[산업 리포트] 최악 불황에도 수주목표 홀로 초과달성…'대우조선 미스터리' 2015-01-25 21:24:02
자체에서 자유로워지는 방법을 택했다. 화물창에서 발생하는 증발가스를 냉매로 재활용하면서 선박 운영비를 획기적으로 절감한 것. 대우조선해양의 기술 혁신을 주도한 권오익 상무(기본설계1팀장)는 “선박은 인도 후 25~30년 사용하는데 운항비에서 60~70%를 차지하는 건 연료비”라며 “자동차 연비를...
[유가증권 기업공시] (12일) 조비 등 2015-01-13 02:21:22
만한 사항 없음. ▲한국카본=189억원 lng선 화물창용 보냉자재 공급 계약. ▲한진중공업=계열회사 대륜발전 등 지분매각을 위한 주관사 선정 중. ▲s&t모티브=gm으로부터 자동차부품 공급업체로 선정.[한경+ 구독신청] [기사구매] [모바일앱] ⓒ '성공을 부르는 습관' 한국경제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한국카본, 189억 공급계약 체결 2015-01-12 10:04:55
] 한국카본은 12일 대우조선해양과 189억2000만원의 lng선 화물창용 초저온 보냉자재 공급계약을 체결했다고 공시했다.한경닷컴 한민수 기자 hms@hankyung.com [한경+ 구독신청] [기사구매] [모바일앱] [기사보다 빠른 주식정보 , 슈퍼개미 app] ⓒ '성공을 부르는 습관' 한경닷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한국카본, 현대중공업과 40억원 규모 공급계약 2014-12-29 09:52:11
한국카본[017960]은 29일 현대중공업[009540]과39억9천만원 규모의 LNG화물창용 2차 방벽자재 공급계약을 체결했다고 공시했다. 이는 작년 매출액의 1.66% 규모이다. gogogo@yna.co.kr(끝)<저 작 권 자(c)연 합 뉴 스. 무 단 전 재-재 배 포 금 지.>
한국카본, LNG화물창용 방벽자재 공급계약 2014-12-29 09:11:36
39억원 규모의 lng화물창용 2차 방벽자재 공급계약을 맺었다고 공시했다. 계약기간은 2016년 12월 2일까지다.한경닷컴 정현영 기자 jhy@hankyung.com [한경+ 구독신청] [기사구매] [모바일앱] [기사보다 빠른 주식정보 , 슈퍼개미 app] ⓒ '성공을 부르는 습관' 한경닷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대우조선해양, 세계일류상품 선정...통산 10번째 2014-12-09 11:33:37
세계 석유 소비지로 운반하는 선박으로 화물창이 여러 구획으로 나뉘는 등 복잡한 구조로 설계되고, 화물 청정도 유지를 위해 고품질의 도장작업이 요구되는 등 건조가 까다로운 선종으로 통합니다. 대우조선해양 관계자는"제품 경쟁력을 높이기 위해 지속적으로 노력했기 때문에 이번 수상이 가능했다"며 "회사가 건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