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줄서서 사는 '에루샤'…작년에 매출 2조4000억 올렸다 2021-04-14 18:57:34
매출은 1조원을 돌파했다. 루이비통코리아유한회사의 지난해 매출은 1조468억원으로 33.4% 뛰었다. 마지막으로 국내에 감사보고서를 낸 2011년(4973억원) 이후 9년 만에 두 배 수준으로 늘어난 것이다. 지난해 영업이익과 당기순이익은 각각 176.7%, 284.7% 급증한 1519억원, 703억원을 기록했다. 특히 지난해 광고선전비...
온라인 쇼핑은 "다 무신사랑 해"…유니콘 올라선 '패션 공룡' 2021-04-14 15:04:46
브랜드가 안정적으로 생산 및 마케팅 활동에 집중할 수 있도록 최소한의 이자 비용으로 다음 시즌 생산 자금을 빌려주는 동반성장 프로그램도 가동하고 있다. 무신사가 2015년부터 진행한 동반성장 프로젝트 지원금은 468억원을 돌파했다. “성공하고 싶다면 백화점이 아니라 무신사로 가라”는 말이 패션업계 정설로...
무신사, 몸값 2조5000억원…동반성장이 '거대 플랫폼' 만들다 2021-04-14 15:02:57
빌려주기도 한다. 현재 지원금 규모는 468억원에 이른다. 동대문에 패션 특화 공유 오피스인 ‘무신사 스튜디오’도 마련해 패션 스타트업과 예비 창업자들에게 제공한다. 해외 동반 진출도 적극 추진하고 있다. 무신사는 올해 초 패션 기획·유통업체인 아이디얼피플에 전략 투자해 브랜드의 해외 진출 지원을 본격화했다....
수입 차부품 속 마약주머니 가득…79개국 합동단속 6.7t 적발 2021-04-14 09:54:29
등 합성마약 2.3t ▲ 케타민 등 신종마약 468㎏ ▲ 코카인 등 기타 마약류 3.9t ▲ 에페드린 등 마약류 원료물질 44㎏ 등이 적발됐다. [https://youtu.be/lyvbr_5DZsY] 한국 관세청도 작전 기간에 입수한 '우범' 화물 정보를 기초로 특송화물과 국제우편에 대한 집중단속을 펼쳐 2월에 총 27.7㎏을 적발해 반입을...
무신사, 지난해 매출 3천319억원…전년보다 51% 성장 2021-04-14 09:32:06
입점 브랜드 상품 협찬을 진행한다. 아울러 입점 브랜드의 생산 자금을 무이자로 빌려주는 동반성장 프로젝트를 통해 연 200억원을 지원할 예정이다. 2015년부터 현재까지 누적 지원금은 468억원이다. 조만호 무신사 대표는 "국내 패션 시장에서 현재 무신사가 차지하는 규모는 아직 작기 때문에 올해 더 성장하기 위해...
작년 한국서 루이비통 1조·에르메스 4200억 어치 팔렸다 2021-04-12 18:52:01
사태 속 억눌린 소비 심리가 명품 구매로 이어진 '보복 소비'와 제품 가격 인상 효과가 반영된 결과다. 루이비통코리아유한회사는 지난해 매출이 1조468억원으로 전년보다 33.4% 증가했다고 12일 공시했다. 지난해 영업이익과 당기순이익은 각각 176.7%, 284.7% 급증한 1519억원, 703억원을 기록했다. 특히 지난해...
[마켓인사이트]KB부동산신탁, 평택 고덕에 대토리츠 1호 선보여 2021-04-07 15:52:35
대토개발 제1호 위탁관리 부동산투자회사’가 지은 근린생활시설이 있다. 운용 3년차를 맞은 이 리츠는 올해 안에 청산을 계획하고 있다. 교보자산신탁은 지난해 9월 하남감일지구 상업용지를 매입하고, 토지주를 모아 대토보상리츠 운용을 준비하고 있다. 총사업비 468억원 규모다. 윤아영 기자 youngmoney@hankyung.com...
BTS 소속사 '하이브' 美 음반사 1조 M&A 2021-04-02 17:43:40
비중도 18.5%에서 40.3%로 높아졌다. 같은 기간 팬 커뮤니티 플랫폼인 위버스 및 지식재산권(IP) 관련 매출도 1682억원에서 2590억원으로, 광고 및 출연료 매출은 201억원에서 468억원으로 늘었다. 코로나19로 미디어 이용과 비대면 소비가 늘어났기 때문이라는 분석이다. 하이브는 최근 네이버·YG엔터테인먼트와 동맹을...
공연 못한 1년…그래도 8000억 번 빅히트 2021-03-23 17:44:46
및 출연료 매출은 201억원에서 468억원으로 늘었다. 코로나19로 미디어 이용과 비대면 소비가 늘어났기 때문이라는 분석이다. 다만 매출 측면에서 온라인 공연이 오프라인 공연을 대체하기에는 역부족인 것으로 분석됐다. 지난해 BTS의 온라인 콘서트 흥행에도 불구하고 온라인 공연 콘텐츠 매출은 554억원 늘어나는 데...
[Cover story - part.4] 보로노이 “비소세포폐암 치료제 기술수출 쾌거, 인공지능으로 선택성 강한 후보물질 확보해 가능했다” 2021-03-19 09:35:01
찾아 최적화하는 인공지능이다. 여기에는 468개의 키나아제에 대한 4000여 가지 화합물의 결합력 정보가 활용된다. 김 대표는 “보로노이의 핵심 데이터베이스로, 약 1년간 실제 단백질과 화합물을 제작해 실험한 순도 높은 데이터”라고 했다. 이렇게 선별된 화합물은 카이허브 제네레이터에서 다시 한번 타깃 단백질과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