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싼타페·넥쏘 최대 5% 할인"…현대차, 동행축제와 연계 프로모션 2023-05-01 15:31:42
SUV(스포츠유틸리티차량) 4개 차종 7500대를 대상으로 할인과 저금리 혜택을 제공하는 특별 프로모션을 실시한다고 1일 발표했다. 2023 대한민국 동행축제는 중소벤처기업부 등 정부 관계부처가 합동으로 추진하고 대형 유통업체와 소상공인, 전통시장이 참여하는 대규모 소비 촉진 행사다. 행사는 오는 28일까지 진행된다....
한미만찬 등장한 '연대생' 졸리 아들 "서울에서 가장 좋은 건…" 2023-04-27 14:19:51
만찬을 했다. 이 만찬에는 정치, 재계, 스포츠, 연예계에서 활동하는 한미 유명인사 200명이 참석했다. 4대 그룹 총수를 포함해 메이저리거 출신 박찬호 부부, 할리우드 여배우 안젤리나 졸리와 그의 아들 매덕스 등이 참석해 이목을 끌었다. 재계에선 16명의 인사가 만찬에 초대됐다. 이재용 삼성전자 회장, 최태원 SK그룹...
안젤리나 졸리·박찬호·이재용…尹 백악관 만찬 참석자 면면은 2023-04-27 10:31:14
스포츠 피트니스 및 영양자문위’ 위원에 선임됐다. 재일교포의 삶을 그려낸 베스트셀러 ‘파친코’ 작가인 이민진씨도 만찬에 초대됐다. 이재용 삼성전자 회장, 최태원 SK그룹 회장, 정의선 현대자동차그룹 회장, 구광모 LG그룹 회장, 신동빈 롯데그룹 회장, 김동관 한화그룹 부회장, 정기선 HD현대 사장, 조원태 한진그룹...
美서 보조금 못받는 현대차, K배터리와 손잡고 'IRA 공략 박차' 2023-04-26 14:56:48
줄어들 우려는 적다는 입장이다. 서 부사장은 "현대차 아이오닉6, 아이오닉5 등 주력 전기차는 인센티브 경쟁 노출돼 있음에도 불구하고 전기차 판매가 줄지 않고 있다"면서 "전기차 이외에 제네시스 같은 고급 브랜드, 스포츠유틸리티차량(SUV) 판매도 많은 포지션을 차지하기에 IRA 영향이 시장 우려만큼 크지는 않다"고...
240만명이 쓰는 스포키 '스포츠판 배민' 정조준 2023-04-17 18:44:26
LG유플러스의 스포츠 플랫폼인 ‘스포키’(사진)가 인기몰이를 하고 있다. 출시 다섯 달 만에 240만 명의 이용자를 모았다. 비(非)통신 사업 확대를 골자로 한 LG유플러스의 ‘플랫폼 전략’이 본궤도에 올랐다는 평가가 나온다. LG유플러스는 17일 스포츠 플랫폼 스포키의 지난 3월 월 활성 이용자 수(MAU)가 240만 명을...
'스포츠판 배민' 꿈꾸는 스포키 "체육관 전단지 없어질 것" 2023-04-17 16:46:29
스포키는 구글 플레이스토어에서 이달 들어 스포츠 부문 인기 순위 1위를 지키고 있다. 스포키는 연내 멤버십 서비스와 자신만의 가상 구단으로 다른 시청자들과 경쟁할 수 있는 판타지 리그를 선보이기로 했다. 스포키 개발을 이끄는 고광호 LG유플러스 스포츠플랫폼 담당을 만나 스포키의 사업 전략과 미래상에 대한 이야...
돌아온 프로야구의 계절…어떤 플랫폼으로 경기 볼까 2023-04-10 16:03:32
도구를 선택할 수 있는 등 재미 요소를 넣었다. LG유플러스는 통합 스포츠 커뮤니티 플랫폼 ‘스포키’를 통해 야구 중계를 선보인다. 스포츠 종목별 국내외 뉴스와 인기 유튜브, 방송 영상 등을 제공하는 스포키는 지난해 카타르 월드컵과 2023 월드베이스볼클래식(WBC) 등 국제 스포츠 경기를 생중계하며 출시 5개월 만인...
SNS·스포츠…생활밀착 플랫폼 힘주는 LG유플 2023-04-03 17:41:37
넓히겠다는 포석으로 풀이된다. LG유플러스는 4일 스포츠 커뮤니티 플랫폼인 ‘스포키’를 통해 한국프로야구(KBO) 리그의 AI 승부 예측 기능을 선보인다고 3일 발표했다. 스포키는 스포츠 종목별 뉴스와 인기 유튜브 영상 등을 제공하는 서비스다. 이 회사는 ‘2022 카타르 월드컵’, ‘2023 월드베이스볼클래식(WBC)’ 등...
1년간 카메라로 찍은 LG트윈스…TV엔 나오지 않았던 뒷이야기 [별 볼일 있는 OTT] 2023-04-03 17:37:11
프로야구에서 LG트윈스의 존재감은 만만치 않다. 28년간 단 한 번도 우승컵을 들어 올리지 못했지만 최근 4년간 10개 팀 가운데 4위 이상을 했다. 지난 시즌 플레이오프에서도 막판까지 얼마나 키움을 몰아붙였던가. 서울을 연고로 하는 전통의 구단으로 팬도 많다. 관중 동원력이 최강이다. 프로야구 다큐멘터리를 찍어야...
"AI로 야구 승부 예측" 나선 LGU+, 월드컵 실패 극복할까 2023-04-03 11:18:46
스포츠 행사를 생중계했다. 월드컵에선 300만명, WBC에선 150만명이 몰리는 등 일평균 6만6000명이 스포키를 이용하는 등 실적도 쌓았다. LG유플러스는 스포키 이용고객 1000만명 달성을 기념해 KBO 중계, AI 승부 예측 기능, 오늘의 선수 운세 등을 결합한 서비스를 선보이기로 했다. 스포키를 이용하면 별도 로그인 없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