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美도 한국인 비자면제 등 관광객 유치 공세 2013-08-25 14:16:48
부산국제광고제 집행위원장 "융·복합 시너지 높여 세계적인 광고제로 키우겠다"▶ 9월의 주요 마이스 행사▶ 생산·가공 향토상품 총출동…농림수산업의 새 모델 제시▶ 경주, 국내 13번째 전시컨벤션센터<화백컨벤션센터> 내년 말 개관[한국경제 구독신청] [온라인 기사구매] [한국경제 모바일 서비스]ⓒ <성공을 부르는...
[인터뷰] 최환진 부산국제광고제 집행위원장 "융·복합 시너지 높여 세계적인 광고제로 키우겠다" 2013-08-25 14:13:36
빠뜨렸다”고 설명했다. 세계적인 광고제가 되기 위한 포부도 잊지 않았다. 최 위원장은 “애드스타즈가 칸국제광고제를 넘어 세계적인 마이스 행사로 자리잡으려면 기존 광고의 범주에 갇혀 있어서는 안 된다”며 “매년 봄 미국 텍사스에서 인터랙티브, 음악, 영화 등을 주제로 열리는 ‘사우스 바이 사우스웨스...
"온가족이 홈보이 매력에 빠지다"…LG유플러스, 신규광고 온에어 2013-08-25 09:22:02
디지털 가전 '홈보이'의 기능을 쉽고 재미있게 알리는 광고를 온에어(on-air) 한다고 25일 밝혔다. 홈보이 광고 캠페인은 홈보이 출시를 알리는 동시에 9가지 색깔의 홈보이 캐릭터가 등장해 음악, tv, 악기, cctv, 내비게이션 등의 핵심 기능을 아빠, 엄마, 아이에게 직접 설명하는 형식을 통해 온가족이 집에서 ...
"LINE 매출도 역시 게임" 가을 이후 13개 쏟아진다 2013-08-21 18:38:56
다양한 음악을 즐길 수 있는 음원 제공 서비스이다. 라인 뮤직에서 구입한 곡을 라인 친구들에게 공유하는 등 라인만의 새로운 음악감상법을 제시할 것으로 기대된다. 일본에서 먼저 서비스를 시작한 후 점차 서비스 지역을 확대해 나갈 계획이다. ■ 라인 몰: 올 가을 공개 예정(일본 오픈) '라인 몰'은 스마트폰에...
충남도-한화그룹 '중부권 최대 불꽃 축제' 협약 2013-08-20 09:52:46
개최되는 백제문화제 개막식에서 불꽃과 내레이션, 퍼포먼스, 음악, 영상, 특수조명 등이 어우러지는 스토리텔링 방식의 불꽃축제를 선보일 계획이다. 한화그룹은 54·57·58회 백제문화제 개막식 불꽃축제(각각 4억원 규모)를 비롯해 세계대백제전' 당시 2억2천460만원(문예진흥기금 및 기업광고 등)을...
[★인터뷰] 작곡가 출신 제이플라 “일본-할리우드서 먼저 데뷔할 뻔” 2013-08-19 16:52:27
tv 광고음악 ‘happy days’를 탄생시킬 만큼 능력 있는 프로작곡가로 활동했다. 이후 최성원의 권유로 유튜브에 자신의 목소리를 담은 동영상을 올리기 시작했는데, 그중 비욘세 ‘halo’ 커버곡은 조회수 38만 건을 기록하기도 했다. 사실 데뷔 제안도 일본에서 먼저 왔다. 그는 “에이벡스와 연결돼 솔로 데뷔를...
앱디스코, 위제너레이션과 '라떼하트' 캠페인 시작 2013-08-19 13:51:36
모바일 리워드 광고의 선두주자 앱디스코(대표 정수환)는 19일 소셜 기부 플랫폼 기업인 위제너레이션(대표 홍기대)과 업무협약(mou)을 체결하고 사회 기부활동 캠페인인 '라떼하트 캠페인'을 위해 장기적으로 협력한다고 밝혔다.이번 협약은 앱디스코와 위제너레이션이 사회의 따뜻한 관심이 필요한 계층을 돕고...
정창환 SM C&C 대표 "장동건·강호동 영입 효과…올 매출 1000억 목표" 2013-08-18 17:32:02
댄스음악을 하더라도 록이나 팝멜로디를 강조하는 식으로 sm엔터와 차별화할 것”이라며 “sm c&c와 sm엔터 간 시너지가 본격화하면 수익성이 더 높아질 것으로 예상한다”고 말했다. 정 대표는 여행사업도 기존의 기업 패키지에다 공연투어 등으로 영역을 확대해 매출 증대를 꾀하겠다고 밝혔다. 매니지먼트와 프로그램...
이 車 내가 탈게…젊은 느낌 아니까~ 2013-08-16 17:25:49
같은 모델이다. 이 모델들은 소셜미디어, 음악 페스티벌 협찬, 때로는 묘기 이벤트까지 선보이면서 홍보 활동을 펼쳐왔다. gm은 체비소닉을 홍보하기 위해 비행기에서 차량을 낙하시키는 광고를 선보이기도 했다. wsj는 중장년층이 젊은 감각이 묻어나는 디자인과 마케팅에 매료된 것이라고 전했다. 쏘울은 현재 베이비...
슈퍼소닉2013, 어스 윈드 앤 파이어부터 펫 샵 보이즈까지 '무더위 날리자' 2013-08-15 20:45:31
사로잡았고 특히 공연장에 국내 휴대폰 광고음악으로 사용된 'september'가 흘러나오자 분위기는 그야말로 절정에 달했다. 스탠딩 석에서 관객들은 다른 이들의 시선에 신경쓰지 않는 듯 자유롭게 리듬을 타며 연인 혹은 친구들과 그 순간을 즐겼고 좌석에서도 많은 사람들은 엉덩이를 붙이지 못한 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