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국세청 "세수확대 총력전" 2013-03-06 16:50:45
시작했습니다. 타겟은 지하경제. 금융위원회와 마찰을 빚으면서도 금융정보분석원의 금융거래정보를 들여다봐 연간 4조원에서 10조원에 가까운 세수를 지하경제에서 걷겠다는 의도입니다. <녹취>국세청 관계자 "FIU에 접수된 자금세탁거래 30만건, 고액현금거래 1100만건 중 2.5% 활용. 국가세수에 상당한 이바지....
‘이태백’ 진구, 당당히 광고판 복귀…‘구겨진 종이가 더 멀리 날았다’ 2013-03-06 13:38:18
선사했다. 태백은 양심적인 광고주를 타겟으로 한 장애인들을 위한 공익광고 제작에 나선 가운데 지윤(박하선)까지 bk애드를 그만두고 지라시(grc)에 합류해 힘을 실었다. 지윤과 함께 아이디어를 떠올리기 위한 장애인 체험까지 마다하지 않으며 열정을 불사른 태백은 지하철역에서 할머니를 돕던 중 영감을 얻어 또...
한국투자證, 재형저축펀드 13종 판매 2013-03-06 09:51:45
중국, 미국 등에 분산 투자하는 '한국투자 재형글로벌타겟리턴펀드'를 포함했다는 설명이다.재형저축펀드의 세제혜택 한도는 연간 1200만원(분기300만원)이며, 2015년 12월31일까지 가입해야 한다. 펀드 가입은 한국투자증권 전국 지점을 방문하거나 직원 방문을 통해 가입할 수 있으며, 판매 및 운용보수는...
외식업계, 알뜰외식족 겨냥 `주중 반짝 할인` 눈길 2013-03-06 08:53:14
시간대를 지정하거나 특별한 타겟 고객에게만 혜택을 제공하고, SNS 같은 뉴미디어 채널을 활용하는 이벤트 등 고객의 발길을 잡기 위한 다양한 차별화 전략으로 눈길을 끈다. `그 날·그 시간`에 빛나는 반짝 혜택! 가벼워진 주머니 사정에 외식 한 번 하기도 부담스럽다면 ‘그 날’, ‘그 시간’대를 노려보자....
365일 복이 와르르 쏟아진다! 2013-03-04 11:32:47
‘복코드앱’은 무료신문이라는 직장인 타겟의 오프라인 접점과 모바일 앱을 혼합한 형태로 출근길 직장인 뿐만 아니라 폭넓은 계층과 소통할 수 있는 하이브리드 이벤트 플랫폼으로 자리매김 할 예정이다. 모비잽미디어의 김익현팀장은 “현재 하루 평균 10만번 이상의 복코드를 스캔하고 있으며 호응도 매우 높다" 며 ...
[한국산업의 브랜드 파워] 태평양제약, "관절엔 캐내세요" 붙이는 관절약 첫선 2013-03-03 10:05:09
타겟층인 5~60대 이상의 고객과 소통하는데 주력해왔다. 하지만 좀 더 많은 사람들이 제품을 사용할 수 있도록 2011년부터는 40대를 타겟으로 하는 캠페인을 벌였다. 올해는 바쁜 생활로 초래되는 다양한 관절통증에 주목, 코미디언 박미선 씨를 모델로 기용해 큰 호응을 얻고 있다.▶ 女교수, 딸에게 '콘돔' 주면서...
성인여드름, `치료`와 `억제` 동시에 해야 재발 막는다 2013-02-27 11:20:53
직접 조사해 목표한 타겟 만을 치료하는 안전하고 최신 테크놀로지를 장착한 레이저이다. 피부 속 혈관과 멜라닌에 자극을 피하고 피지선과 피지만을 선택적으로 치료하기 때문에 다른 레이저를 병행하지 않고도 여드름 치료에 탁월하다. 또한 시술 시 가스 냉각 시스템으로 통증이 없고, 화장이나 세안 등이 가능해...
365일 복이 와르르 쏟아진다! 2013-02-27 10:59:50
‘복코드앱’은 무료신문이라는 직장인 타겟의 오프라인 접점과 모바일 앱을 혼합한 형태로 출근길 직장인 뿐만 아니라 폭넓은 계층과 소통할 수 있는 하이브리드 이벤트 플랫폼으로 자리매김 할 예정이다. 모비쟆미디어의 김익현팀장은 “현재 하루 평균 10만번 이상의 복코드를 스캔하고 있으며 호응도 매우 높다" 며...
기능성 치약, 어떤 것을 써야 할까? 2013-02-27 09:57:01
타겟은 입 냄새로 고민하는 사람이다. 흡연과 차와 커피를 자주 음용하거나 스트레스가 많아 침의 분비가 줄어드는 사람에게 권한다. 노화로 인해 침의 분비가 줄거나 말을 많이 하는 사람에게 유용하다. 블랑시크릿은 연령대별 맞춤 치약이다. 셀러브리티, 마망, 키즈, 베베 등 치약을 연령대별로 세분화해 각각의 특성에...
박성춘 PM "티르온라인에선 누구나 성주다" 2013-02-27 06:24:14
체크하고, 접근성을 고민하며, 타겟 성향을 가진 고객이 제품 안에서 보인 패턴을 확인하고자 함에 목적이 있었다. 이번 2차 공개테스트는 부제부터 '전쟁의 서막'이다. 본격적인 '티르온라인'의 시작에 앞서 전반적인 제품 내 환경 체크를 하며 보다 큰 그림을 그려보는 테스트다. '티르온라인'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