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김종민, PC방 사업 대박 꿈꾸다 6개월만에… 2013-03-09 18:56:46
pc방을 꾸준히 찾고 있다.정부의 정보통신육성정책과 광범위한 고객층을 바탕으로 연 4조원대 시장규모로 성장한 pc방은 인터넷 인구가 꾸준히 늘어나고 있는 시대에 10~20대의 대중적인 놀이문화로 자리잡은 지 오래다. 이에 따라 요식업, 패션업 등에 투자를 하던 연예인들이 pc방 창업에 눈을...
코닉글로리 `무선침입방지시스템` 서울보증보험에 공급 2013-03-08 17:03:13
성공했습니다. 코닉글로리의 `에어티엠에스(AIRTMS)`는 검증된 성능을 바탕으로 해외 제품과의 경쟁에서 수주에 연속적으로 성공하며 공공, 금융, 기업 등의 다양한 고객층을 확보해 나가고 있습니다. 조명제 코닉글로리 대표는 "새로운 무선환경 도래에 따른 각종 보안위협으로부터 국내 금융시장을 보호할 수 있는...
<재형저축 판매…은행株 수익성에 영향주나> 2013-03-08 11:45:28
판매에 따른 장기 고객층 확보가 은행권 수익성에 도움이 될수 있다는 시각도 있다. 우리투자증권 최진석 연구위원은 "재형저축이 일종의 적금 형태이므로 가입 고객은 장기고객이 되는 셈"이라며 "장기고객을 확보하면 재형저축 외에 다른 예금·대출·카드 등에 대한 교차판매가 늘어나 부수적 수익이 발생할 수...
김종민, PC방 사업 대박 꿈꾸다 6개월만에… 2013-03-08 09:21:10
pc방을 꾸준히 찾고 있다.정부의 정보통신육성정책과 광범위한 고객층을 바탕으로 연 4조원대 시장규모로 성장한 pc방은 인터넷 인구가 꾸준히 늘어나고 있는 시대에 10~20대의 대중적인 놀이문화로 자리잡은 지 오래다. 이에 따라 요식업, 패션업 등에 투자를 하던 연예인들이 pc방 창업에 눈을...
'열혈강호2'가 노스케이프 티셔츠 쏜다! 2013-03-07 16:07:24
'아웃도어 활동을 즐기는 주요 고객층인 20대ㆍ30대 남녀들에게 어필하기 위해 이번 '열혈강호' 브랜드를 활용한 프로모션을 마련했다'라며 '주인공 한비광의 좌충우돌 모험기를 그린 원작 만화 속 느낌을 살린 디자인의 '열혈강호' 에디션 티셔츠를 선보이게 됐다'라고 말했다.한편, 지난 1월...
`미샤`가 `LG생활건강` 앞선다고? 2013-03-06 18:12:28
전 고객층을 끌어오긴 어려울 것이란 지적도 나온다. 항간에선 `국산 저렴이 화장품을 쓰면 오크(괴물), 국산 화장품을 쓰면 휴먼(평민), 수입 화장품을 쓰면 엘프(귀족)`이란 말이 나올 만큼 고가화장품이나 수입산에 대한 `묻지마`식 충성이 존재하는 게 사실이기 때문이다. 특히 대표적인 저가 화장품으로 꼽혔던...
족발·보쌈전문점 '토시래', 단골고객이 가맹점주로 변신! 2013-03-06 09:34:14
있다. 요즘과 같이 포화상태인 외식시장에 단골고객층을 형성하고 있다는 것은, ‘토시래’가 선보이는 족발 및 보쌈의 맛과 품질이 확실하다는 것을 보여준다. 실제로 신개념 족발&보쌈전문점 ‘토시래'는 매일 매장에서 신선한 과일과 채소 등 30여 가지 이상의 엄선된 식재료로 우려낸 육수에 족발과 보쌈을 삶고...
나이·직업 감안한 맞춤형 카드 인기…은행보다 낮은 금리의 전세상품 '주목' 2013-03-05 15:30:35
체크카드를 출시했다. 이 카드는 젊은 고객층의 라이프 스타일에 맞춰 혜택을 제공하던 기존 체크카드 상품과 달리 50대 이상 시니어 고객들이 주로 카드를 사용하는 업종인 병원, 주유, 자녀 결혼 및 여행 관련 혜택을 제공하는 것이 특징이다. 골든라이프 체크카드의 주요 서비스는 병원업종 3% 할인 및 sk주유소...
365일 복이 와르르 쏟아진다! 2013-03-04 11:32:47
의 주 고객층이 10대와 20대초에 한정돼 있다는 한계를 극복하기 위해 디자인됐다. 기존 리워드 앱이 경제적 능력이 떨어지는 학생들의 사용성이 높은 것에 비해 직장인들의 참여율은 상대적으로 저조했던 이유가 직장인들을 유혹할 만한 플랫폼과 보상환경이 충분히 마련되지 않았었기 때문이다. 그러나 ‘복코드앱’은...
월남쌈 샤브샤브 전문점 '코코샤브'성장 급물살 2013-03-04 10:55:32
콘셉트로 다양한 메뉴를 선보여 여러 고객층에게 사랑받고 있다”며, “최근 웰빙과 슬로우푸드 열풍에 힘입어 신선하고 건강한 외식메뉴에 대한 수요가 계속 커지고 있기 때문에 앞으로도 다양한 고객층의 사랑을 받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한편 이 가게는 가맹1호점인 장산점 오픈을 기념해 경품행사를 마련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