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스피드·고급화·디자인…3박자 타고 동대문 부활 2013-05-30 17:00:43
“기획, 생산, 제작, 판매가 동시에 빨리 이뤄지는 것이 바로 동대문의 가장 큰 강점”이라고 말했다. ○백화점·유명 브랜드도 ‘러브콜’ 생산은 예전에도 빨랐지만 크게 달라진 것은 품질이다. 과거엔 ‘동대문 옷’을 거들떠보지도 않던 백화점이 ‘러브콜’을 보내는 것도 ‘동대문 르네상스’를 보여주는 단면이다....
[M&A 장터] 글로벌 아웃도어 국내판권 보유사 매물로 2013-05-30 16:52:01
국내 생산·판매권을 가진 의류 제조 판매업체 a사가 매물로 나왔다. a사는 글로벌 브랜드 제조 판매뿐 아니라 자체 브랜드를 갖고 있으며 전국에 다양한 판매망을 구축하고 있다. 직영점은 최적의 입지에 있다는 평가다. 연 매출 50억~100억원 규모에 영업이익률은 6~7% 수준이다. 자산 규모는 100억원이다. 유상수...
"LG패션, 8부 능선은 넘어섰다"…'매수'-한국 2013-05-30 07:22:14
악재도 대부분 반영됐다"며 "하반기부터 완만한 생산 확대와 정상가판매율 상승, 재고평가손실 축소로 2013년 영업이익은 전년대비 27% 증가할 것"이라고 예상했다.본격적인 실적 개선과 주가 반등은 소비 회복이 전제되어야 한다고 봤다.나 연구원은 "하반기에는 기저 효과와 대기 수요, 금리 인하, 대규모 추경 등 적극...
[Leisure&] '맨발 처럼 편안한 착용감'…워킹화의 끝없는 진화 2013-05-29 15:30:55
시리즈는 1주일 만에 1만켤레 넘게 팔리며 추가 생산에 들어갔다. k2는 이달 중 기존 37종 외에 14종의 워킹화를 더 출시할 예정이다. k2는 2015년까지 스포츠 워킹화 부문 톱3에 오른다는 목표를 세워놓고 있다. k2의 ‘플라이 워크 알파’는 가벼운 산행에 적합하게 개발한 제품이다. 발 앞부분을 효과적으로 보호할 수...
[부산, 새로운 50년 출발] 부산신항에 몰려오는 일본기업들 2013-05-29 15:30:42
세계 각지에서 생산되는 의류와 여성용품 잡화 등을 동남아 물류센터 6곳에 분산 관리해 왔으나 이번에 부산으로 통합이전한 것이다. 부산항만공사에 따르면 신항 배후물류단지의 58개 컨소시엄에 투자한 일본기업은 31개에 이른다. 부산항만공사는 일본 기업들의 문의가 늘고 있는 만큼 투자 유치를 위해 현지 마케팅도...
'극세사 세계1위' 웰크론그룹, 섬유사가 플랜트업체 인수 "연관 없다고요?" 2013-05-28 17:24:31
일부 의류에만 쓰이던 극세사를 걸레나 안경닦이 등 생활용품으로 개발했다. 또 방탄용 섬유, 나노섬유 등 산업용 섬유 부문에 극세사를 접목했다. 그는 극세사 사업 강화를 위해 2011년 침구 브랜드 ‘세사리빙’을 만들고 대리점 170곳을 열었다. 세계시장에서도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세계 산업용 극세사 시장에서...
'슈퍼개미' 박영옥, 태평양물산 '잭팟'…125억 회수 2013-05-28 17:04:11
잭팟을 터뜨렸다. 박 대표는 다운소재 및 의류 주문자상표부착생산(oem) 업체인 태평양물산에 장기투자한 후 저평가 매력 부각과 액면분할 등을 거치며 주가가 급등한 뒤 보유지분 일부를 처분, 125억원을 우선 회수했다.28일 금융감독원에 따르면 박 대표는 태평양물산 매매거래 정지가 풀린 지난 22일부터 27일까지...
금호타이어, 전 제품에 RFID(전자테크) 적용 2013-05-28 14:45:38
항공, 의약, 의류, 통신 등 주요 산업군에 다양하게 적용되며 산업과 소비자들의 라이프스타일에 변화를 가져올 첨단기술로 각광받고 있습니다. 박복수 기술본부장은 "금호타이어가 업계에 혁신적인 신기술을 한 발 앞서 도입하게 되어 물류 및 품질 관리의 효율성과 소비자 신뢰를 동시에 높였다"며, "해당 시스템을...
서울세관, 중소기업 유명 브랜드 짝퉁 집중 단속 2013-05-28 09:44:18
│├───────────┼───────────┼───────────┤│ 의류 │ FILA │ 필라 │├───────────┼───────────┼───────────┤│ 의류 │ NEPA │ 네파 ...
제일모직 브랜드 선택과 집중…윤주화의 '효율 경영' 뜬다 2013-05-27 17:14:30
분석이다. 제일모직은 40~50대 여성용 의류 브랜드 데레쿠니가 사업성이 낮아 올가을부터 판매를 중단한다고 27일 밝혔다. 2009년 선보인 ‘르베이지’보다 30% 싸게 팔지만 기대에 크게 못 미쳤다는 분석이다. 처음 상품을 내놓을 때 판매 목표를 ‘2015년까지 40개 매장에서 600억원’으로 잡았지만 작년 14곳에서 매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