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글로시박스, `포에버21 한정판` 뷰티 박스 출시 2013-07-25 17:38:45
콜라보레이션 체결을 발표한 두 브랜드는 앞으로 매주 수요일마다 글로시박스 홈페이지를 통해 글로시박스 회원들을 위한 다양한 이벤트를 공지하겠다고 밝혔습니다. 7~8월에 걸쳐 진행되는 이벤트에는 최근 명동점 리뉴얼과 모바일 몰 오픈을 기념하기 위한 포에버21의 특별 세일과 신사동 가로수길의 오프라인 행사...
한강 조망, 지하철 직접 연결되는 명품 아파트 2013-07-25 10:41:27
버전' 드디어 배포 시작 ▶[결과발표] 2013 제 3회 대한민국 모바일트레이딩시스템(mts)평가대상 ▶[한경 스타워즈] 대회 전체 수익 2억원에 달해.. 비결은? ▶ 박한별, '세븐 안마방 사건'에도 혼자서…깜짝 ▶ 회장님, 女방송인과 비밀 여행가더니…발칵 ▶ 훤히 보이는 '호텔'…밤마다 낯 뜨거운...
쉐보레, 美 JD파워 신차 만족도 조사서 최다 차종 수상 2013-07-25 08:56:11
발표한 2013년 신차 만족도 조사(iqs)에서 쉐보레 브랜드의 3개 모델이 차종별 최고점을 받아 개별 브랜드 최다 수상을 기록했다고 25일 밝혔다.차종별로 쉐보레 소형차 소닉, 전기차 볼트, 픽업트럭 아발란쉬가 각각 소형차, 준중형차, 픽업트럭 부문 1위에 올랐으며, 뷰익 앙코르 또한 소형 cuv 부문 최고점을 받았다.j...
오픈마켓 "새로운 먹거리 찾는다" 2013-07-24 17:27:51
침대는 현재 인기 가구 브랜드 ‘우드피아’ ‘에보니아’ 등의 제품과 함께 침대 판매 순위 5위에 올라 있다. 허지원 11번가 뷰티팀장은 “판매액의 10%가 채 안 되는 입점수수료만으로는 성장이 힘들다고 판단해 pb 상품을 늘리고 있다”며 “직접 기획과 유통을 하면 기존 제품보다 저렴하게 판매하면서도 수익은 많이...
지갑 닫은 한국, 소비 심리 아시아 최저 2013-07-24 17:26:38
‘외식비 절감’(61%), ‘의류 구입비 절감’(47%), ‘더 저렴한 식료품 브랜드 제품 구입’(44%) 등을 꼽았다. 한편 소비자신뢰지수가 가장 높게 나타난 국가는 인도네시아(124)였으며 필리핀(121) 인도(118) 순으로 나타났다.최만수 기자 bebop@hankyung.com ▶ 박한별, '세븐 안마방 사건'에도 혼자서…깜짝...
'50년 한방과학화 선구자' 최수부 광동제약 회장 별세 2013-07-24 17:22:48
브랜드 ‘제주 삼다수’를 인수하는 등 왕성한 경영활동을 펼쳐왔다. ‘자기 자신을 속이지 않는다’는 ‘무자기’(無自欺)가 경영철학이다. 최 회장은 전형적인 자수성가형 기업인이었다. 1936년 일본 규슈에서 태어나 유년기를 일본에서 보낸 탓에 해방 후 한국에 와서는 우리 말이 서툴다는 이유로 왕따를 당했다. 뿐만...
다시 보자! 4순위 청약 2013-07-24 17:01:19
검증된 브랜드와 지역을 대표하는 입지를 갖춘 단지의 로열층 위주로 청약하는 것이 좋다”고 조언했다.이현진 기자 apple@hankyung.com ▶[화제] 급등주 자동 검색기 '정식 버전' 드디어 배포 시작 ▶[결과발표] 2013 제 3회 대한민국 모바일트레이딩시스템(mts)평가대상 ▶[한경 스타워즈] 대회 전체 수익 2억원에...
공유 경제가 지구촌에서 뜨고 있다 … 토머스 프리드먼 2013-07-24 16:55:36
제공한다. 그는 "예전에는 대기업과 유명 브랜드가 신용을 가지고 있었죠" 라면서 "지금은 한 개인도 하나의 회사처럼 믿음을 바탕으로 기업과 같은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다"고 지적했다. 이런 생각은 단순히 집 대여 개념에만 그치지 않는다. "대량으로 생산되는 것들을 선호하지 않는 세대의 사람들이 있고 그들은...
닐슨 "한국 소비자 10명 중 7명 가계비 지출 줄여" 2013-07-24 14:40:53
(47%)’, ‘더욱 저렴한 식료품 브랜드 제품 구입 (44%)’ 등을 꼽아, 한국 소비자들은 가계가 어려워지면 외식비를 가장 먼저 줄이는 것으로 드러났다. 닐슨코리아 신은희 대표이사는 “세계 3대 경제 강국인 미국, 중국 및 일본에서의 소비자 신뢰도가 서서히 회복세를 보이고 있지만 한국에서는 여전히 일자리와 개인...
'갑을 논란' 이번엔 화장품 브랜드숍…관련주 '시름' 2013-07-24 14:11:44
브랜드숍은 전체 화장품 산업의 25% 차지, 성장을 견인했다"며 "브랜드숍을 운영하는 화장품 업체뿐 아니라 브랜드숍 확대의 수혜가 컸던 화장품 oem·odm 업체들의 장기 성장 잠재력도 한 단계 낮아질 전망"이라고 밝혔다. 한경닷컴 강지연 기자 alice@hankyung.com ▶[화제] 급등주 자동 검색기 '정식 버전' 드디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