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네이버 '쇼핑윈도', 2개월 연속 월 거래액 100억원 돌파 2015-10-12 10:50:05
브랜드의 제품도 입소문을 타고 큰 인기를 끌었다. 인기 비결은 샵 매니저가 직접 인기 제품을 활용한 메이크업 동영상, 발색샷, 솔직한 이용후기 등을 올리며 이용자의 구매 결정을 지원한 덕분이다. 네이버 관계자는 "뷰티윈도의 경우 이용자 80%가 여성인 네이버 모바일홈 패션뷰티판과도 긴밀히 연계하고 있어 성장...
결혼시즌, 혼수 장만 프로젝트 `최대 88% 할인` 2015-10-12 08:42:51
소셜커머스 위메프는 본격적인 가을 결혼 시즌을 맞아 오는 16일 오전 10시까지 가구·홈·데코, 디지털·가전, 생활·주방 등 혼수 준비에 필요한 제품을 최대 88% 할인된 가격에 선보이는 `혼수를 부탁해` 기획전을 진행하고 해당 기획전 상품 구매 시 사용할 수 있는 할인 쿠폰을 발급한다....
위메프, '혼수를 부탁해' 기획전…최대 88% 할인 2015-10-12 08:16:48
소셜커머스 위메프는 오는 16일 오전 10시까지 '혼수를 부탁해' 기획전을 진행한다고 12일 밝혔다.위메프는 해당기간 가구·홈·데코, 디지털·가전, 생활·주방 등 혼수 관련 제품을 최대 88% 할인된 가격에 선보인다. 또한 기획전 상품 구매 시 사용할 수 있는 할인 쿠폰을 발급한다....
[대한민국 대표기업] SKT, 통신 넘어 플랫폼 사업자로…2018년 기업가치 100조 목표 2015-10-12 07:00:49
콘텐츠(contents), 커뮤니티(community), 커머스(commerce) 등 ‘3c’ 기반으로 일상생활에 필요한 서비스를 제공할 예정이다. 단순히 콘텐츠를 서비스하는 데 그치지 않고 사용자들끼리 커뮤니티를 형성해 정보를 공유하고 11번가 등 쇼핑몰에서 구매까지 이뤄지는 선순환 구조를 구축하는 게 목표다.최근...
젬백스테크놀러지, 미즈앤코 인수해 영유아 식품사업으로 발 넓혀 2015-10-08 15:48:54
원장의 ‘김명희의 우리애들밥상’이라는 브랜드를 내걸고 장류, 반찬, 과자 등 총 60여개의 다양한 제품을 통해 백화점, 대형할인점, 소셜커머스, 온라인 쇼핑몰 등 온오프라인으로 활발히 사업을 전개하고 있으며, 2012년에는 조선에듀케이션의 ‘우리아이를 위한 베스트 브랜드 1위’ 이유식 부문에 선정되며 브랜드...
젬백스테크, 미즈앤코 인수…영유아 식품사업 진출 2015-10-08 14:40:02
원장의 '김명희의 우리애들밥상'이라는 브랜드를 가지고 있다. 장류 반찬 과자 등 총 60여개의 다양한 제품을 통해 백화점 대형할인점 소셜커머스 등 온오프라인에서 사업을 전개하고 있다.김상재 젬백스테크놀러지 대표는 "lcd모듈 시장의 성숙화로 인한 성장 정체 이전에 신규 사업 진출을 검토해왔다"...
[알뜰구매 전성시대④·끝] '싼 게 비지떡'은 옛말…싸구려의 진화 2015-10-07 11:27:11
정착됐다. 오픈마켓과 소셜커머스가 힘을 보탰다.품질만 좋다면 중고상품도 마다하지 않는다. 온라인 중고거래 사이트에서 노트북 컴퓨터를 구입한 30대 직장인 남성 강모씨는 “소위 ‘쿨매’(매력적인 매물)를 얻으면 남다른 성취감이 있다”며 “우리 또래에선 정가로 컴퓨터 완제품을 사는 건...
10월 첫주 `야구용품, 육아용품 쇼핑해 볼까?` 2015-10-05 19:07:30
할인가로 구매할 수 있는 기획전도 마련됐다. 소셜커머스 위메프는 오는 9일 오전 10시까지 제 1회 `위메프 베이비&키즈 페어`를 진행하고 하기스, 이랜드, 코니밴드, 젤리스푼 등 인기 브랜드의 출산, 임부용품부터 유아동패션, 완구까지 500여개 상품을 파격적인 할인가로 판매한다. `위메프 베이비&키즈...
산내들생활건강, '밀크바오밥 샴푸, 트리트먼트 고객 만족도 평가' 진행 2015-10-05 16:01:50
부문을 높이 평가했다”며, “모바일 커머스에서의 쿠팡의 위상과 자사의 제조역량을 근거로 상호간 보유한 가치와 역량이 제휴를 통해 기회와 가치창출의 시너지를 발생시킬 수 있다”고 전망했다.이 과장은 이어 “질적 도약을 위한 전반적 시스템 선진화를 구축하기 위해 끊임없는 노력을 기울였으...
카카오톡 등 모바일 브랜드 가치 급상승 2015-10-04 21:15:06
브랜드인 카카오톡은 4계단 상승한 3위에 올랐다. 온라인 쇼핑 브랜드인 11번가(16위)와 소셜커머스 선두주자 쿠팡(41위)은 각각 4계단, 7계단 올라섰다.또 국산차 브랜드 가치가 상승하고 수입차는 하향세를 보였다. 그랜저는 6계단 올라 38위, 쏘나타는 20계단 상승해 44위를 차지했다. 코란도c(88위)도 8계단 상승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