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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BIZ Insight] 참 실용적인 카드, 꼭 갖고 싶은 카드…삼성카드 '화려한 귀환' 2013-05-30 15:35:00
속도의 의사결정으로 업무 효율은 더 높아졌다. 이렇게 확보한 인력은 현장으로 배치해 고객과의 접점을 늘렸다. 최승한 삼성카드 마케팅실장은 “신용카드 사업은 고객의 생활 속에서 최고의 가치를 제공해야 하는 서비스업이라는 마인드를 바탕으로, 고객과의 신뢰 수준을 높이기 위한 다양한 프로그램을 운영 중”이라고...
보험대리점 불법영업 대거 적발…중징계 2013-05-29 06:04:07
기관 경고·금융위에 업무 정지 건의 보험설계사가 아닌 일반인으로부터 고객을 소개받고 수수료를 지급하는 방식으로 불법 영업을 해온 보험대리점들이 무더기로 적발됐다. 이런 경우 상품 설명 등이 제대로 되지 않아 나중에 민원이 많이 발생한다는 지적에 따라 금융 당국이 집중 검사를 통해 철퇴를 내린...
"보험 판매수수료에서 자문수수료 체계로 바꿔야" 2013-05-28 15:04:10
줄고, 민원 감축 효과도 기대할 수 있다. 다만 성 교수는 “한 보험사의 상품만 파는 전속 설계사가 대부분인 시장 구조에서 한번에 판매수수료 체계를 바꾸면 혼선이 커지고 고용 측면에도 영향을 미칠 수 있다”며 “판매수수료와 자문수수료를 함께 지급하는 과도기적인 단계를 거쳐 장기적으로 자문수수료 체계로...
군부대에 막혔던 방화대로 2018년 뚫린다 2013-05-27 17:25:02
토지 보상과 민원처리 업무, 이전비용 등을 담당할 예정이다. 1999년에 부분 개통된 방화대로는 서울 서남부권 일대와 인근에 있는 인구 3만4000명이 살게 될 마곡지구의 주요 교통로다. 하지만 1950년대부터 대로에 인접한 군부대 때문에 250m 구간이 개설되지 못했다. 정시윤 서울시 도로계획과장은 “방화대로 전...
[金과장 & 李대리] 야심차게 준비한 장기자랑 '알랑가몰라~♬'…다음 팀도, 그 다음 팀도, 왜 다들 그 노래만… 2013-05-27 17:15:24
것 같지? 업무 적응도 못한 상황에서 돈 들여 재롱잔치까지 했는데 추가 근무수당이라도 받아야 하는 거 아니야?” ◆체육대회는 사랑의 스튜디오(?) 입사 9년차 이 대리는 체육대회 며칠 전 행사기획을 맡은 입사동기 장 대리에게 ‘민원’을 넣었다. “이번 체육대회에 2인3각 경주, 파트너 업고 50m 달리기, 기마전...
국민검사청구제 27일 시행‥실효성 ‘논란’ 2013-05-22 16:27:07
나옵니다. 지난해 금감원에 접수된 민원은 총9만5천건으로 금융회사에 따라 3천건에 달하는 경우도 있습니다. 검사청구 전 금융회사의 불공정 관행이 민원으로 먼저 접수된다는 점을 고려하면, 이번 제도는 불필요한 절차를 한 번 더 반복하는 꼴입니다. 금융소비자의 목소리에 귀기울이겠다며 시행되는 이번 제도가 자칫...
금융 피해 소비자 직접 검사 요청…국민검사청구제도 27일부터 시행 2013-05-22 15:42:33
저축은행 피해의 경우 200명 이상 피해자가 민원 신청을 했던 사례 등을 고려했다. 금융사의 위법 또는 부당한 업무 처리로 소비자 이익이 침해당하거나 우려가 되는 사항이 검사 청구 대상이다. 그러나 재판, 수사 등 불복 절차가 진행 중이거나 확정된 사항, 금감원에서 검사했거나 검사 중인 사항, 금융사의 업무...
소비자가 검사 요청…국민검사청구제 도입(종합2보) 2013-05-22 15:34:53
과거 저축은행 피해의 경우 200명 이상 피해자가 민원 신청을 했던 사례 등을고려했다. 금융사의 위법 또는 부당한 업무 처리로 소비자 이익이 침해당하거나 우려가 되는 사항이 검사 청구 대상이다. 그러나 재판, 수사 등 불복 절차가 진행 중이거나 확정된 사항, 금감원에서 검사했거나 검사 중인 사항,...
소비자가 검사 요청…국민검사청구제 도입(종합) 2013-05-22 14:38:07
과거 저축은행 피해의 경우 200명 이상 피해자가 민원 신청을 했던 사례 등을고려했다. 금융사의 위법 또는 부당한 업무 처리로 소비자 이익이 침해당하거나 우려가 되는 사항이 검사 청구 대상이다. 그러나 재판, 수사 등 불복 절차가 진행 중이거나 확정된 사항, 금감원에서 검사했거나 검사 중인 사항,...
朴 대통령, 재외공관장 124명과 간담회 "본국 손님 접대 아닌 공관 본연 업무 충실하라" 2013-05-21 17:06:46
124명과의 간담회에서 “재외공관의 업무 중 과거 어느 때보다도 중요한 것은 재외국민 보호와 현장 맞춤형 영사서비스”라며 이같이 강조했다. 박 대통령은 “앞으로 재외공관에서는 본국의 손님 맞는 일보다 동포와 유학생 관광객 등의 안전에 힘쓰고 동포 사회의 다양한 민원들도 투철한 서비스 마인드로 해결해 비판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