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나나 실물몸매, 코 앞에서 본다면 8등신 바비인형이? '무보정의 위엄' 2013-01-10 09:23:37
사진임에도 우월한 각선미와 놀라운 비율을 보이고 있어 눈길을 끈다. 이외에도 나나는 몸매가 강조되는 타이트한 의상과 짧은 원피스 등을 입었지만 완벽한 마네킹 몸매를 선보이고 있다. 나나 실물몸매 무보정을 본 네티즌들은 "비율이 장난이 아니다", "나나 실물몸매 보니 괜히 모델 출신이...
사이나이 회장 "엔화 약세에도 韓日 `윈-윈' 가능" 2013-01-10 09:22:33
약세를 보이는 것은 한국과 일본 모두에 `윈-윈(Win-win)'이 될 수 있다"고 밝혔다. 그는 세계적인 경기예측 전문가다. 과거 리먼 브러더스에서 수석 이코노미스트를 역임했다. 사이나이 회장은 최근의 엔화 약세 현상이 그간 고평가됐던 엔화가 제자리를 찾아가는 움직임이라고 진단했다. 덕분에 일본의...
코스피, 옵션만기 변동성 확대…보합권 '등락' 2013-01-10 09:16:12
우위다.코스피 시장 전체에서 외국인은 256억원 매수 우위를 보이는 반면 기관과 개인은 178억원, 75억원 매도 우위다.업종별 등락은 혼조세 양상이다. 의료정밀, 전기가스, 비금속광물 등이 강세인 반면 금융, 보험, 철강금속 등은 내리고 있다.시가총액 상위 종목은 혼조세다. 대장주인 삼성전자가...
코스닥, 닷새째 강세…기관 '사자' 2013-01-10 09:12:55
음식료담배(1.56%), 방송서비스(1.30%)가 강세를 보이고 있으며, 디지털컨텐츠(-0.70%) 업종만이 떨어지고 있다.시가총액 상위 종목 중에서도 오르는 종목이 더 많다. cj오쇼핑, 파라다이스, 서울반도체, 포스코 ict, gs홈쇼핑이 상승하고 있다. 다음은 약세다.플렉스컴은 갤럭시노트2의 판매 호조에 따른 사상최대 실적...
보이프렌드 '아이야' 음원 10일 정오 전격 공개 2013-01-10 09:12:43
오가는 최고의 아역스타 '김소현'과 보이프렌드 멤버들이 펼치는 러브 스토리는 마치 한 편의 청춘 영화를 보듯 절실하고 애잔하게 다가온다. 여기에 역동적인 카메라 워크와 화려한 영상미가 더해진 군무씬은 뮤직비디오 내내 한 시도 눈을 뗄 수 없게 만든다. 한편 보이프렌드는1월10일 정오 신곡 '아이야...
컴백 빅스, 들짐승남 포스 파격 화보 '소름' 2013-01-10 09:08:10
팬들은 반가움을 넘어 쇼킹하다는 반응까지 보이고 있다. 게다가 이와 같이 cg를 방불케 하는 강렬하다 못해 기괴한 눈빛의 화보에 네티즌들은 "해도 해도 이건 너무 무섭다”, “소름 끼치는 파격비쥬얼”, “너무 강하지 않나요?”, “눈에 렌즈가 괴기스러워요”, “이 모습에 어떤 타이틀일지 궁금하다”, “충격적이...
[특징주]LG상사, 나흘 만에 반등…석유E&P 성장 기대 2013-01-10 09:05:45
지난 4분기 실적은 e&p 세전순이익이 회복세를 보이는 가운데 gs리테일 처분이익이 반영될 것으로 추정된다.김 연구원은 "4분기 매출액과 세전순이익은 각각 전년 동기 대비 4.1% 감소한 3조2126억원, 40.7% 증가한 1579억원을 기록, e&p 세전순이익은 800억원에 근접할 것"이라며 "4분기 중 매각한 gs리테일 지분...
[뉴스&] 전기료 또 인상‥물가관리 비상 2013-01-10 09:00:39
보이는 파노라마 효과를 줍니다. 화면만 봐도 마치 현장에 있는 듯한 느낌을 받을 수 있는 점이 특징인 데, 곡면 OLED TV는 삼성과 LG가 세계에서 처음으로 공개한 겁니다. 지금은 다소 체면이 구긴 모습이지만 전통적 전자제품 강자인 소니도 반격에 나섰는데요, 소니는 기존 풀HD보다 해상도가 4배나 높은 울트라HD...
‘디자인 카피’와의 전쟁, 대체 언제까지 계속될 것인가 2013-01-10 08:55:02
디자인 카피가 도를 넘는 수준을 보이고 있어 문제가 되고 있다. 대기업 혹은 중견기업들이 서로의 디자인을 베끼거나 신진 디자이너 상품을 그대로 카피하는 경우가 적발되고 있는 것. 지난해에는 한 대기업에서 야심차게 준비한 모 브랜드가 디자이너 브랜드의 양말 디자인을 거의 비슷하게 카피해 논란이 됐다. 바로...
임산부 언더웨어 엠시크릿, 빠른 성장세… 올해 볼륨화에 박차 2013-01-10 08:51:02
맞아떨어지면서 엠시크릿은 현재 폭발적인 매출 신장률을 보이고 있다. 매월 300%의 성장률을 보이고 있으며 자체몰 기준으로 타 브랜드 매출의 5~10배의 매출을 기록하고 있다. 이를 바탕으로 올해는 브랜드 볼륨화에 나설 계획이다. 유통망 확대 및 브랜드 인지도 제고에 나선다는 것. 특히 유통 다각화를 위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