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카카오톡으로 된장국을 선물할 수 있다? 2013-05-24 23:43:28
`된장국엔 누룽지 2종`을 포함해 무더운 여름철을 시원하게 보낼 수 있는 `물냉면, 비빔냉면`세트 이외에도 실속 있는 선물세트 상품들로 구성돼있다. 신송식품 마케팅팀 관계자는 "이번 카카오톡 선물하기 입점은 보다 폭넓은 고객층을 확보하기 위한 일환이며, 더욱 고객에게 다가가기 위해 노력할 것이다"라고...
프로보 르노삼성 사장 "SM5 TCE는 다이내믹하고 파워풀한 차" 2013-05-24 11:20:13
최소화했다"고 설명했다.르노삼성은 신차 타깃 고객층으로 30대 초중반 직장인 남성으로 잡았다. 주수연 르노삼성 마케팅 팀장은 "올해 sm5는 중형차 시장에서 4만대를 팔아 점유율 20%를 목표로 한다"며 "sm5 tce는 전체 sm5 판매분의 20% 비중을 차지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경닷컴 김정훈 기자 lennon@hankyung.com ▶...
[Real Estate] "판교 알파리움, 중대형 명품단지로 돌풍 일으킬 것" 2013-05-23 15:30:08
반대다. 이에 대해 박 대표는 “주 타깃 고객층이 분당·판교 및 서울 강남에 사는 분들인 데다 테크노밸리가 완공되면 향후 2~3년 후에는 이 일대 중대형 주택에 대한 수요가 늘어날 것”이라고 강조했다. 테크노밸리에는 현재 안랩과 sk텔레식스, 삼성테크윈, lig넥스원 등이 입주해 있고 nhn, 엔씨소프트, 넥슨 등 대형...
아날도바시니, 고수 셔츠로 올 여름 스타일 UP! 2013-05-23 11:46:15
아이템으로 트렌드에 민감한 젊은 남성 고객층들에게 많은 인기를 얻고 있다. 고급스러운 컬러감이 돋보이는 체크 패턴의 슬림핏 셔츠는 편안한 착용감과 함께 몸매를 날씬해 보이게 해준다. 또한 세탁 후 옷이 수축하지 않도록 전체를 워싱하는 공법을 사용해 스타일에 기능성을 더했다. 어느 스타일에나 손쉽게 매치할 수...
[2013 보험 연도대상] NH농협생명 동해농협 정순덕 상무 "고객관리 수첩이 보험왕 만들었어요" 2013-05-22 15:30:16
“더 다양한 고객층을 확보하기 위해 끊임없이 발로 뛸 것”이라는 각오를 밝혔다.김은정 기자 kej@hankyung.com ▶[속보] 급등주 자동 검색기 '정식 버전' 드디어 배포 시작 ▶[한경 스타워즈] 대회 전체 수익 2억원에 달해.. 비결은? ▶ [2013 보험 연도대상] 교보생명 보험왕 강순이 명예전무 "30년 신뢰 쌓아온...
이랜드USA홀딩스, 컴포트화 브랜드 '오츠 슈즈' 인수 2013-05-22 10:29:21
고객층은 20∼50대 남녀다. 이랜드는 지난달 케이스위스(k-swiss) 인수를 마무리하고 사업 강화 차원에서 이번 매입을 추진했다. 한경닷컴 한지아 기자 jyahhan@hankyung.com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open@hankyung.com ▶ 女 인턴에 "부부관계 안 좋다"며 다가오더니 ▶ 도경완, 장윤정에 눈 멀어 부모님께 결국…...
밀레, 젊은 고객층을 위한 아웃도어 '엠리미티드' 론칭 2013-05-21 20:11:18
아웃도어 브랜드 '밀레'는 21일 서울 서대문구 그랜드힐튼호텔에서 아웃도어의 기능성에 스트리트 패션의 감성을 더해 2535세대를 겨냥한 단독 브랜드 '엠리미티드' 론칭 행사를 가졌다. / 강은구 기자 egkang@hankyung.com [한국경제 구독신청] [온라인 기사구매] [한국경제 모바일 서비스]ⓒ <성공을 부르는...
SKT `눝 앱` 한달여만에 300만 돌파 2013-05-21 10:54:09
고객층인 10~20대를 위한 서비스로 제한 시간 내에 휴대폰을 돌린 횟수에 비례해 포인트를 쌓고 이를 월 최대 1GB의 데이터로 전환할 수 있는 ‘데이터 만들기’ 기능 등이 포함돼 있습니다. SK텔레콤은 `눝 앱`을 젊은 층 대상 디지털 놀이공간과 마케팅플랫폼으로 활용하기 위한 업그레이드를 준비하고 있습니다. 이를...
소녀시대 '윤아' 따라 팔 돌린 300만 명…SKT '?' 앱, 1020세대 적중했다 2013-05-21 10:06:48
? 앱은 데이터 중심시대의 핵심 고객층인 10~20대를 위한 서비스. 제한 시간 내에 휴대폰을 돌린 횟수에 비례해 포인트를 쌓고 이를 월 최대 1gb의 데이터로 전환할 수 있다. 입소문을 타고 출시 1주일 만에 100만 이용고객을 넘어섰고 최근에도 일 평균 7만 명을 모집하고 있다고 회사 측은 밝혔다. 가입 고객의 74%가...
진화하는 IPTV‥플랫폼 경계 허문다 2013-05-20 17:33:41
때문입니다. 기존 IPTV는 40~50대 고객층이 두터운 만큼 홈 네트워킹 기능을 더해 서비스를 차별화할 계획입니다. SK브로드밴드는 세계에서 처음으로 전 플랫폼을 가상화 한 서비스로 미국, 유럽 등의 미디어·통신사업자로부터 러브콜을 받고 있다며 기술 수출도 기대하고 있습니다. 한국경제TV 채주연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