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네이처리퍼블릭, 쫀득한 거품의 ‘360 탄산 클렌저’ 출시 2013-05-09 11:04:30
관리해 준다. 콜라겐 드림 360 탄산 클렌저는 피부 노폐물 흡착력이 뛰어난 제주의 화산 암반수와 탄산수가 들어 있어 모공 속 미세 먼지까지 말끔히 제거해 준다. 제품에 함유된 모링가 씨앗 추출물이 세안 후에도 건조함 없이 촉촉하게 가꿔준다. 또한 마린 콜라겐과 아사이베리 추출물이 피부 속 탄력을 강화해...
소주 스트림 뭐길래? 집에서 만드는 탄산 칵테일 인기 2013-05-09 10:51:44
달콤하게 즐긴다. 탄산은 몸에 필요한 미네랄의 체내 생성을 촉진하는 효과가 있다. 탄산수는 무기 염류의 섭취를 도와주고 톡 쏘는 시원한 청량감은 입안의 점막을 자극해 침을 많이 발생시킴으로써 소화 운동을 촉진하는 효과가 있다. 평소 소화가 잘 되지 않는 사람은 식전에 마셔 포만감으로 식사량을 조절하거나 식후...
탄산은 다 나쁘다? 유통업계, ‘착한 탄산 바람’ 2013-05-08 09:53:24
생긴 거품이 피부에 얇은 층을 형성하면서 촉촉하고 생기있는 피부에 도움을 준다. 한 유통업계 관계자는 “수입 탄산수가 국내에서 웰빙수로 인기를 끌면서 탄산에 대한 부정적 인식이 긍정적으로 전환되기 시작한 것 같다”며 “수입은 물론 국내에도 탄산을 활용한 제품이 늘면서 탄산 관련 시장 규모가 더욱 확대될...
‘착한 탄산 바람’ 소화촉진과 다이어트에 도움 2013-05-08 09:38:16
갈비찜, 물김치, 동치미 등 다용도로 사용이 가능하다. 한 유통업계 관계자는 “수입 탄산수가 국내에서 웰빙수로 인기를 끌면서 탄산에 대한 부정적 인식이 긍정적으로 전환되기 시작한 것 같다”며 “수입은 물론 국내에도 탄산을 활용한 제품이 늘면서 탄산 관련 시장 규모가 더욱 확대될 것이다”라고 덧붙였다....
탄산수·탄산제조기 등 `착한 탄산 바람` 확산 2013-05-08 08:42:06
피부 탄력과 보습, 모공 수축 등 전반적인 피부 개선에도 효과가 있다고 덧붙였다. 오르비스의 ‘휩 소다 팩’도 탄산을 함유한 제품으로 온열효과와 피부를 감싸는 랩&스팀 효과로 피부에 보습과 탄력을 제공하는 탄산 거품 팩이다. 탄산 성분이 피부를 서서히 따뜻하게 만들고 이 과정에서 생긴 거품이 피부에 얇은 층을...
연예인 부부 ‘신혼 살림’ 엿보기 2013-05-07 10:55:36
바베큐 파티에도 유용하며 화학 물질이 가미된 탄산 음료 대신 건강한 탄산수를 즐길 수 있어 웰빙 라이프를 유영할 수 있다. ▶ 가공할 만한 세정력_ 아스토니쉬 얼룩제거 비누 카펫이나 소파 등 의류나 섬유제품의 찌든 때, 기름 때, 얼룩 때를 간편하게 제거한다. 세탁 전 처리제로 적합하고 ...
끊임없는 혁신·소통이 경쟁력…크리스털 영역, IT기기까지 넓혀 2013-05-02 15:30:22
스와로브스키의 인조 크리스털은 규석과 탄산칼륨, 산화연을 배합해 만든다. 이 배합률에 따라 크리스털의 투명도, 굴절률, 무게감 등이 달라진다. 이 배합률과 가열시간 등은 스와로브스키의 핵심 기술로 여전히 비밀로 남아 있다. 스와로브스키 크리스털은 커팅면이 28개나 된다. 경쟁업체들이 생산하는 크리스털이 평균...
올리브영, 커피·콜라 안판다 2013-04-29 17:20:15
매장에서 커피와 탄산음료, 에너지음료 등 건강 콘셉트와 관계없는 일반 음료를 팔지 않기로 최근 방침을 정했다. 이에 따라 지난주 초부터 이들 품목을 새로 발주하지 않고 있으며, 남은 물량만 소진시키고 있다. 단 유기농 과일주스나 비타민 음료 등 건강에 좋은 음료제품은 계속 판매할 계획이다. 앞으로 판매 비중도...
드러그스토어 1위 'CJ올리브영', 일반음료 판매 손뗀다 2013-04-29 10:58:49
탄산음료·고카페인음료 등 일반 음료를 판매하지 않기로 방침을 정했다고 29일 밝혔다. 각 매장에선 지난 주부터 해당 제품을 발주하지 않고 남은 물량을 소진시키고 있다. 회사 관계자는 "'헬스 앤 뷰티스토어'라는 콘셉트에 맞게 커피와 탄산음료, 고카페인음료는 판매하지 않기로 했다"며 "건강한 제품류 판매에...
‘新음료트렌드’ 알만한 사람은 다 아는 인기 음료수 2013-04-25 10:03:05
바뀌고 있다. 과거 입안을 자극하는 탄산음료와 합성첨가물이 들어간 음료가 인기였다면 최근에는 무합성 첨가물, 설탕 무첨가로 건강을 생각하는 음료가 뜨고 있다. 이러한 웰빙 음료는 신선함과 영양을 담아 유통기한이 짧은 것이 특징이다. 그 이유는 식품 보존재와 첨가물을 넣지 않아 오래도록 보관하면 상하기 쉽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