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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경련, 건설업 불황타개를 위한 정책과제 건의 2013-09-04 11:00:37
정부지원이 긴요하다"고 밝혔다. 건의 내용은 성장기반, 제도개선, 유동성 지원 등 3대 부문에 걸쳐 사회간접자본(SOC) 투자 확대, 부동산 세제 개선, 공공발주기관 공사비 부당삭감 방지, 외국인력 쿼터 확대, 프로젝트파이낸싱(PF) 구조조정 지원 등 10대 과제를 제시하고 있다. 전경련과 건설협회는 우선...
존박, "저희가 잘 하고 있다고 생각해" 감동의 한마디 `뭉클` 2013-09-04 09:34:31
전국의 내로라하는 동호인들 사이에서 호된 성장통을 겪고 있는 예체능팀. 서로가 서로에게 질책의 칼을 세우기보다 "졌지만 잘했어"라는 위로의 말이 필요한 순간이었다. 경기가 끝난 후 네티즌들은 각종 SNS 등을 통해 "경기 결과에 연연하기 보다 파이팅 넘치는 모습 감동" "시청자들에게 항상 최선의 모습을 보여온...
NHN엔터, 홀로서기 성장통…오를 일만 남았나 2013-09-02 14:24:20
nhn엔터테인먼트가 ‘홀로서기’를 한 뒤 한차례 성장통을 겪었다. 지난달 29일 거래재개 이후 nhn엔터는 이틀 연속 하한가를 기록했다. 3거래일 만인 2일 반등에 성공했다. 이날 증권전문가들에 따르면 nhn엔터가 적정주가를 찾아가는 과정을 거친 뒤 본격적인 출발선에 섰다. nhn엔터가 초기 진통을 겪은 이유는 시장의...
올바른 유아용품 선택기준은? `안전성` 최우선으로 2013-08-29 17:28:23
포함된 성분을 꼼꼼하게 살펴야 하고 아이의 성장 발달 단계를 고려해 적합한 제품을 선택한다. 또한, 사용 용도와 아이의 특성을 정확히 파악하여 제품 선택에 참고하는 것이 좋다. ◆안전한 물티슈 선택 기준 물티슈를 구입할 때는 먼저, 어떤 용도로 사용할 것인지를 명확하게 구분해야 한다. 아이에게 직접 사용할...
문화·유대감을 함께 파는 BMW 모토라드 2013-08-26 15:29:33
기간보다 35.6%의 성장률을 보였다. 이렇게 꾸준히 성장할 수 있는 비결은 탁월한 제품력도 있겠지만, 고객의 요구를 반영한 다양한 제품 라인업과 bmw 모토라드의 가치를 공유하는 다양한 고객 문화 활동도 한몫했다. 결국 얼마나 고객과 통(通)하였는지에 달린 것이다. bmw 모터사이클 역사는 올해로 90주년을 맞이했다....
"환율방어에 나서는 신흥국, 성공여부는?" 2013-08-23 09:15:09
그래서 신흥국 통화에 대해 미 달러가 신흥국 쪽에서 캐시플로우가 괜찮은 한국과 중국에 대해서는 크게 강세를 보이지 않고 있다. 펀더멘탈 사항에 그동안 성장통이라는 구조문제가 많이 봉착돼왔다. 내부적 문제점은 잘 나갈 때는 드러나지 않는다. 그래서 이번 출구전략 우려에 따라 그동안 신흥국들이 내부적으로 갖고...
"통상임금·상법…현안 다 말하면 숨차…입법 단계 가기 전에 '소통'으로 풀자" 2013-08-21 17:28:18
압축성장하면서 사회의 변화를 따라가지 못하는 성장통을 겪고 있는 것이 사실”이라고 지적했다. 이어 “기업이 먼저 변화하기 위해 노력하고 사회는 이런 노력에 아낌없이 박수를 보내주면 경제성장을 위한 선순환 구조가 만들어질 것”이라며 “이런 풍토를 만드는 것이 대한상의의 소명”이라고 했다. 박 회장이 이날...
<박용만 상의 회장 취임 일성으로 '소통' 강조> 2013-08-21 15:40:02
감사드린다. -- 취임사에서 압축성장으로 인한 문제를 언급했는데. ▲ 글로벌 기업들은 이삼백년 된 곳도 많지만 우리나라는 대부분 전쟁이 끝난뒤 출발해 역사가 반세기밖에 안 된다. 짧은 기간에 어마어마하게 빨리 성장해 성장통을 겪고 있다. 때로는 몸이 먼저 커지고 어떤 때는 마음이 빨리 자라고 했다....
[현장에서] 수입차업계에 한국인 CEO 씨가 마른다 2013-08-21 10:15:42
났다. 박 사장은 수입차 1세대로 한국에 수입차 성장을 주도해 온 인물이어서 그가 이직한 배경을 놓고 업계의 비상한 관심이 모아졌다. 박 사장은 폭스바겐 자동차의 한국 판매량을 재임 기간 동안 10배 가까이 늘려왔지만 막상 한국이 '돈벌이'가 되자 독일 본사와 갈등을 빚어온 것으로 알려졌다. 최근엔 독일에서...
한국사이버결제, 온라인이 정답? "No, 오프 통해 성장…올 이익 70%↑" 2013-08-21 09:02:17
b2b 시장 진출로 추가 성장을 예고하고 있다. 현금결제를 위주로 이뤄지던 기존 소모성자재구매대행(mro) 시장에 카드결제 서비스가 도입되기 때문이다. 한국사이버결제는 제약과 학교 비품 mro 분야의 결제대행을 맡게 됐다. 이밖에 다른 mro 영역으로의 확대도 추진하고 있다. 유화증권은 한국사이버결제가 참여할 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