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JTBC '궁중잔혹사' 대본리딩 현장 '50여명 넘는 사람들, 3시간 연습' 2013-02-14 19:03:06
이끌었다. 그런가하면 이날 '궁중 팀'은 대본 리딩 때는 시종일관 진지하게 연습에 임하다가도 쉬는 시간이 되면 여지없이 웃음꽃을 피워내며 화기애애한 분위기를 조성했다. 대본 리딩이 끝나고 곧바로 이어진 회식 자리에는 연습에 참여했던 전원이 그대로 자리를 옮겨 대본에 대한 심도 깊은 이야기를 이어갔다....
이트레이드증권, 전업투자자과정 교육강좌 진행 2013-02-14 18:30:25
10층 이트레이드증권 교육장에서 HTS지원팀, 리서치본부 애널리스트와 초빙된 유명 전문가가 강사로 나서 진행될 예정입니다. 유료교육으로 사전 신청한 고객만 참석이 가능하며, 참여한 고객에게는 교재가 제공됩니다. 또한, 동사 교육센터를 방문하여 계좌를 개설한 고객에게는 무료수수료 2개월의 혜택이 적용됩니...
대학생 파생상품 경시대회 2013-02-14 17:10:30
10개 팀이 진출했다. 거래소는 다음달 4일 증권시장 개장 57주년 기념행사에서 6개 팀을 시상할 예정이다. 거래소는 개인상 부문 최우수팀에 금융위원장 표창과 장학금 1000만원, 단체상 부문 성적우수학교와 참여우수학교에 각각 500만원의 학교발전기금을 준다.▶ 정가은, 출장마사지男 집으로 불러서는…파문▶ 연예계...
발렌타인 데이트 '모두의마블'에서! 2013-02-14 16:30:21
참여를 기대한다'고 말했다.'모두의마블' 커플대전모드 업데이트 및 이벤트와 관련한 자세한 내용은 이벤트 페이지(http://goo.gl/gev9l)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한경닷컴 게임톡 박명기 기자 pnet21@naver.com 이제 '모두의마블'로 창업하라! 대규모 부대전쟁 '모나크'에 '모두의마블' 등장?!...
에뛰드하우스, 대학생 인턴십 참가자 모집 2013-02-14 13:38:53
에뛰드하우스가 오는 24일까지 대학생 실무 참여형 인턴십프로그램 에뛰드하우스 뷰티즌 11기를 모집한다고 밝혔습니다. 화장품을 사랑하고 마케팅에 관심이 많은 국내 재학 내외국인 대학생이면 누구나 지원 가능하고 이번 11기에는 약 40여명의 대학생을 선발할 예정입니다. 모집분야는 에뛰드하우스의 신제품을 기획...
한국거래소, 대학생 증권·파생상품 경시대회 개최 2013-02-14 12:00:32
대학 75개 팀이 참가했다. 이 중 10개 팀 40명이 본선에 진출했다. 이날 열리는 본선에서 참가자들은 제출한 연구보고서를 바탕으로 발표와 질의응답을 진행할 예정이다. 총 6개 팀이 최종 수상자가 된다. 거래소는 개인상 부문 최우수팀에 금융위원장 표창과 장학금 1천만원을, 단체상부문 성적우수학교와...
디자이너 계한희, 컨셉코리아 F/W “청년실업에서 영감” 2013-02-14 11:12:01
등 한국을 대표하는 디자이너 다섯 팀이 참여했다. 750명의 관중으로 가득 메운 링컨센터의 메인 스테이지에서는 지금까지의 프리젠테이션 스타일을 탈피한 런웨이쇼가 선보여졌다. 이중 디자이너 계한희의 작품이 현지언론과 패션매체로부터 호평을 받으며 신예 디자이너로서의 위상을 확보 할 수 있는 교두보를 마련하는...
명품 주얼리 브랜드 뮈샤, 제 47회 ‘해피웨딩 혼수박람회’ 참가 2013-02-14 11:11:02
‘해피웨딩 혼수박람회’에 참여해 다채로운 이벤트를 펼친다. 이번 웨딩박람회에 참가하는 뮈샤는 행운의 상징 7ct 올리비아 핸드폰 줄을 예물 상담만 받아도 증정한다. 또한 계약 고객에는 패션 주얼리 세트를, 300만 원 이상 계약 고객에는 어머니 선물용 흑진주 나석을 선물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특히 2006년부터...
뮈샤 ‘해피웨딩 혼수박람회’ 참가! “예물 트렌드를 미리 만나볼 기회” 2013-02-14 10:56:03
팀] 명품 주얼리 브랜드 뮈샤가 웨덱스웨딩이 개최하는 해피웨딩 혼수박람회’에 참여해 트렌디한 감각의 예물을 다채롭게 제안한다. 2월16일부터 17일까지 코엑스 3층 컨퍼런스룸에서 열리는 이번 웨딩박람회를 통해 뮈샤는 실용적이면서도 감각적인 예물들로 결혼을 앞두고 있는 예비 부부들에게 예물...
이색 이벤트 ‘모공녀를 찾아라’는 무엇 ? 2013-02-14 10:36:02
[뷰티팀] 뷰티 업계의 이색 이벤트 바람이 불고 있다. 뷰티 브랜드 간 이색 이벤트가 유행이다. 기존의 뷰티 클래스 참여나 단순 체험 등에서 벗어나 하나의 기획력을 가진 이벤트가 생겨나기 시작했다. 특히 서로 다른 특성의 두 브랜드가 만나 콜라보레이션을 진행하는 경우가 눈에 띈다. 각 브랜드의 특성은 살리면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