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김슬기 욕광고, SNL피디에게 "시~베리아 XXXX" 2013-03-18 19:19:57
준다”고 능청스럽게 신세한탄을 하다가 곧 특유의 눈을 희번덕거리는 화난 표정을 한 채 snl피디를 향해 거침없는 욕을 뱉어 큰 웃음을 자아낸다. 그는“시~베리아 벌판 같은 외로움을 아냐 xxxx”라는 욕으로 승화시키며 천진난만한 표정으로 김슬기표 반전 애교를 선보였다. 김슬기 욕광고를 접한 네티즌들은 “김슬기...
유통업계, 내수 성장 한계‥해외·신유통 `승부수` 2013-03-18 17:57:26
업체들도 사정은 마찬가지입니다.신세계그룹은 오는 9월 부산 프리미엄 아울렛 개장을 비롯해 대대적인 교외형 복합쇼핑몰 확대로, 최근 유통업계의 위기 타개의 발판으로 삼겠다는 전략입니다. 신세계는 이에 따라 올해 투자규모 역시 지난해(1조9천억원) 대비 소폭 증가한 2조원 수준의 투자 계획을 확정한 것으로...
신세계 2월 영업익 77억…전년比 42.5%↓ 2013-03-18 17:39:13
이마트 2월 영업익 619억…74.6%↑ 신세계백화점의 지난달 영업이익이 반토막났다. 설 실적 부진이 한몫했다. 이마트는 상대적으로 선전했다. 신세계백화점은 18일 지난달 매출 1천282억6천800만원, 영업이익 77억6천300만원을 기록했다고 공시했다. 지난해 같은달과 비교해 매출은 16.0% 늘었지만,...
김슬기, 욕 광고로 '인기몰이?' 영상보니… 2013-03-18 17:22:57
않는다"고 능청스럽게 신세한탄을 하다가 곧 눈을 희번덕거리며 "시~베리아 벌판 같은 외로움을 아냐 xxxx"라는 욕과 함께 반전 애교를 보여주며 시청자의 눈길을 사로잡았다.한편 그는 오리온 초코파이 광고 모델로 발탁되어 "정 때문에 못한 말 까놓고 말하자"라는 공감 카피로 이슈중인 초코파이 컨셉을 그대로 가져와...
김슬기 욕 광고, 이상하게 찰 지네 `포복절도` 2013-03-18 17:11:19
않으면 밥도 주지 않는다"고 능청스럽게 신세한탄을 한다. 그러나 곧 눈을 희번덕거리며 "시~베리아 벌판 같은 외로움을 아냐 XXXX"라는 욕과 함께 `김슬기표` 반전 애교를 보여주는 것. 현재 김슬기의 광고 영상은 온라인 게시판에서 큰 인기를 얻으며 핫이슈로 떠오르고 있다. 이를 접한 누리꾼들은 "김슬기 욕 광고 속이...
내일부터 16개 은행 모바일 현금카드 서비스 2013-03-18 10:59:53
또 25일부터는 신세계백화점, 대형마트, 편의점 등의 오프라인 가맹점과 모바일쇼핑몰 등 온라인 가맹점에서도 결제가 가능해진다고 금융결제원은 덧붙였다. 16개 은행은 농협, 신한, 우리, SC, 하나, 기업, 국민, 외환, 씨티, 수협, 대구, 부산, 제주, 전북, 경남, 우체국(5월 이후 이용 가능) 등이다. 산업은행과...
브이엘, 젠틀몬스터 콜라보레이션 선글라스 출시 2013-03-18 10:25:36
한 리미티드 에디션 선글라스는 신세계 강남, 현대 신촌, 롯데 부산, 갤러리아 타임월드, ak 수원점 등 5개 백화점 브이엘 팝업스토어와 기존 보브 33개 매장 내 숍인숍 매장에서 판매한다. 한경닷컴 bnt뉴스 기사제보 fashion@bntnews.co.kr ▶봄 만난 여신들 “스타일에 물 올랐네!” ▶‘아빠! 어디가?’ 이종혁...
영화 '웜 바디스' 얼마나 재미있길래…주말 박스오피스 1위 2013-03-18 09:20:08
지난주까지 3주간 1위였던 '신세계'는 456개 관에서 32만2618명(20.6%)을 모아 3위로 떨어졌다. 그럼에도 꾸준한 흥행세를 유지하며 누적관객수 396만315명을 기록, 400만 돌파를 눈앞에 두고 있다.ƍ번방의 선물'은 346개 관에서 18만960명(10.8%)을 모아 4위에 올랐다. 누적관객수는 1248만5458명으로 올해...
차시장에 무슨일이?‥웰빙타고 블렌딩티 관심 UP 2013-03-18 08:45:00
신장률이 커피를 앞섰다. 실제로 통계에 따르면 신세계와 현대 등 주요 백화점에서 신장률이 80%가량 상승한 것으로 나타났다. 사실 이러한 차(茶) 시장의 변화는 커피믹스 논란으로 생긴 ‘반짝’ 현상은 아니다. 업계전문가에 따르면 국내 커피 시장이 포화상태(2011년 전국 커피전문점 시장 동향 보고서. 전국 커피전...
페르노리카 코리아, '2013 발렌타인 챔피언십 41년' 전세계적 10병만 생산해 2013-03-17 18:34:10
서울 신세계백화점 본점에서 발렌타인 챔피언십 블렌드 41년'을 선보였다. 이 제품은 국내 유일의 유러피언 챔피언십인 발렌타인 챔피언십'을 기념해 전세계적으로 10병만 생산됐다. 한국에는 3병이 들어올 예정이다./ 신경훈 기자 nicerpeter@hankyung.com ▶급등주 자동 검색기 등장...열광하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