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행복한 나라 1위 노르웨이, 생활 수준 만족도가 무려 95%… 우리나라는? 2013-01-23 23:11:02
▶ 치아 부식 유발 음료 1위, 과일주스? 탄산음료나 어린이음료 보다 심해… ▶ 평균 연애 횟수 5회, 소득 수준 높을수록 연애 경험도 많아… ▶ 귀여운 척하는 음료수, 애교가 철철 넘쳐? “콜랑, 파파양, 메롱~” ▶ 짝사랑 실패 이유 1위, 상대에게 애인이… “사랑도 타이밍이 중요!” ▶ 공대생의 와인 따는 법,...
중학생의 살아있는 라임 '학생, 랩퍼 해보지 않겠나?' 너는 나의 이상~ 2013-01-23 21:48:53
▶ 치아 부식 유발 음료 1위, 과일주스? 탄산음료나 어린이음료 보다 심해… ▶ 평균 연애 횟수 5회, 소득 수준 높을수록 연애 경험도 많아… ▶ 귀여운 척하는 음료수, 애교가 철철 넘쳐? “콜랑, 파파양, 메롱~” ▶ 짝사랑 실패 이유 1위, 상대에게 애인이… “사랑도 타이밍이 중요!” ▶ 공대생의 와인 따는 법,...
엄마의 눈물나는 배신, 생일 축하 메시지에 감동? “케이크는 다 먹음” 2013-01-23 21:41:18
▶ 치아 부식 유발 음료 1위, 과일주스? 탄산음료나 어린이음료 보다 심해… ▶ 평균 연애 횟수 5회, 소득 수준 높을수록 연애 경험도 많아… ▶ 귀여운 척하는 음료수, 애교가 철철 넘쳐? “콜랑, 파파양, 메롱~” ▶ 짝사랑 실패 이유 1위, 상대에게 애인이… “사랑도 타이밍이 중요!” ▶ 공대생의 와인 따는 법,...
마이클라우 아트토이전, 팀 버튼 영화 속 '미친 모자장수'도 전시 2013-01-23 18:41:27
▶ 치아 부식 유발 음료 1위, 과일주스? 탄산음료나 어린이음료 보다 심해… ▶ 평균 연애 횟수 5회, 소득 수준 높을수록 연애 경험도 많아… ▶ 귀여운 척하는 음료수, 애교가 철철 넘쳐? “콜랑, 파파양, 메롱~” ▶ 짝사랑 실패 이유 1위, 상대에게 애인이… “사랑도 타이밍이 중요!” ▶ 공대생의 와인 따는 법,...
"LG생건, 4Q 부진했지만…화장품·해외사업 기대" 2013-01-23 08:08:00
등은 매출이 성장했지만 강추위로 탄산음료(coke) 및 스포츠 음료 매출이 줄었다"고 판단했다. 다만 올해는 화장품 부품과 해외 사업 중심으로 성장이 기대된다고 입을 모았다. 김혜림 연구원은 "일본 건강기능식품 통신판매업체인 에버라이프 인수 효과와 더페이스샵의 중국, 일본 등 해외 실적 성장으로 올해 화장품 부문...
'오렌지주스' 몸에 좋은줄로만 알았더니 '이럴수가' 2013-01-23 03:20:15
이온음료가 그 뒤를 이었다.한편, 탄산음료인 사이다는 치아 부식이 가장 더딘 것으로 밝혀졌다. 탄산음료는 어린이 음료보다 치아를 덜 부식시키는 것으로 밝혀져 많은 이들이 놀라움을 금치 못했다.이 연구를 주도한 진보형 교수팀은 "음료를 마시게 될 경우 나눠 먹지 말고 한 번에 마시고, 다 마신 뒤에는 물로...
가장 빼고 싶은 신체 부위, 압도적으로 뱃살 선택! “잘 찌고 안 빠져…” 2013-01-23 00:11:02
▶ 치아 부식 유발 음료 1위, 과일주스? 탄산음료나 어린이음료 보다 심해… ▶ 패기 넘치는 조퇴 사유 "기분이 안 좋으니‥" 담임 선생님 출동하십니다~ ▶ 귀여운 척하는 음료수, 애교가 철철 넘쳐? “콜랑, 파파양, 메롱~” ▶ 공대생의 와인 따는 법, 와인을 먹고파 망치를 들었다 '이건 몰랐지?' ▶ 게이머...
짝사랑 실패 이유 1위, 상대에게 애인이… “사랑도 타이밍이 중요!” 2013-01-22 22:52:29
▶ 치아 부식 유발 음료 1위, 과일주스? 탄산음료나 어린이음료 보다 심해… ▶ 패기 넘치는 조퇴 사유 "기분이 안 좋으니‥" 담임 선생님 출동하십니다~ ▶ 귀여운 척하는 음료수, 애교가 철철 넘쳐? “콜랑, 파파양, 메롱~” ▶ 공대생의 와인 따는 법, 와인을 먹고파 망치를 들었다 '이건 몰랐지?' ▶ 게이머...
LG생건, 지난해 영업익 4455억…20.4%↑(상보) 2013-01-22 15:43:02
집계됐다. 코카콜라음료 매출은 9.2% 늘어난 9099억원을 기록했다. 탄산음료는 전브랜드가 고르게 성장하며 매출이 8.9% 증가했고 비탄산음료는 글라소 비타민워터, 조지아커피, 파워에이드, 생수 등의 성장으로 매출이 14.1% 늘었다. 해태음료 매출은 14.7% 증가한 2413억원으로...
LG생건, 지난해 매출 3.9조·영업익 4455억…역대 최고 2013-01-22 15:27:00
늘어난 9099억원을 달성했다. 탄산음료는 8.9%의 매출 증가율을 나타냈고 글라소 비타민워터, 조지아커피, 파워에이드, 생수 등 비탄산음료는 14.1% 늘었다. 해태음료는 전년 대비 14.7% 증가한 2413억원의 매출을 기록했다.한경닷컴 강지연 기자 alice@hankyung.com▶ '개콘' 김대희, 족발집 '몰빵' 한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