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호샤 한국GM 사장 "수입차 성장세, 임팔라에 좋은 기회" 2015-08-11 12:26:10
인도를 시작한다"며 "대형 승용차 시장의 판도를 바꿀 것"이라고 자신했다.[소셜 커머스 3사, 적자 대처 방식 비교해 보니…] [신동빈 회장, 11일 오전 롯데호텔서 대국민 사과] ['파스타 소스' 논쟁…샘표 "도용" vs 대상 "일반적 문구"] [아모레 '넥스트...
한국GM 임팔라 나왔다…대형 승용차 시장 '촉각' 2015-08-11 11:00:00
사양을 기준으로 국내 판매가격을 미국 소비자 가격보다 낮게 책정했다"고 말했다.[소셜 커머스 3사, 적자 대처 방식 비교해 보니…] [신동빈 회장, 11일 오전 롯데호텔서 대국민 사과] ['파스타 소스' 논쟁…샘표 "도용" vs 대상 "일반적 문구"] [아모레 '넥스트...
[카드뉴스] 소셜 커머스 3사, 적자 대처 방식 비교해 보니… 2015-08-11 09:30:48
등 소셜커머스 3사가 주도권 경쟁을 위해 과도한 마케팅 비용을 지출, 매년 대규모 영업적자를 내고 있다. 3사의 적자 대응 방식 ?카드뉴스로 담았다.[신동빈 회장, 11일 오전 롯데호텔서 대국민 사과] ['파스타 소스' 논쟁…샘표 "도용" vs 대상 "일반적 문구"] [아모레 '넥스트...
여름철 온라인 유통가 화장품 매출 TOP 10 2015-08-07 02:56:30
관계자는 "지속되는 불경기로, 브랜드 단위 세일을 진행했던 제품(아모레, 싸이닉, 어퓨, 미샤 등) 및 대용량 화장품 매출이 급증한 것으로 나타났다"고 말했다. 소셜커머스에서도 오픈마켓과 유사한 양상의 판매 추세가 이어졌다 특히 올 여름은 덥고 습한 날씨 탓에 메이크업은 워터프루프, 스킨케어는...
현대아이비티, 2세대 비타브리드 신제품 오는 8일 출시 2015-08-06 16:10:04
이상 지속적으로 공급한다는 의미에서 이번에 출시되는 신제품 라인업 브랜드를 `VC12 시리즈`로 결정했다고 밝혔습니다. 후속 제품으로 아토피 제품인 `VC12 아토시스`(VC12 ATOSIS), 여드름 제품 `VC12 엔카포`(ENCAFFO) 등을 추가로 제품화시켜 9월까지 자체 쇼핑몰과 종합몰, 소셜커머스 등을 통해 판매할 예정입니다....
네이버 '샵윈도', AK플라자 수원점 입점했다 2015-08-06 15:06:04
보다 확대될 예정입니다.네이버 커머스파트너센터 함민철 부장은 "이번 ak플라자 수원점 입점으로 이용자들에게 더욱 다양한 브랜드를 제공, 오프라인 기반의 패션 상품에 대한 보다 폭넓은 포트폴리오를 갖추게 됐다"며 "샵윈도에 입점한 매장들의 빠른 안정화 및 거래액 증대를 위해 지속적으로 지원해 나갈 것"이라고...
중국 뉴월드 그룹, 국내 O2O서비스 대표주자 `얍(YAP)`에 220억 투자 결정 2015-08-05 14:22:03
이에 향후 뉴월드 그룹은 한국의 브랜드와 제품, 새로운 기술들을 뉴월드 그룹의 자원과 네트워크와 결합시켜 중국과 홍콩에 유입시킬 계획이다. 마지막으로 애드리언 쳉 대표는 “이번 투자는 단순한 재정적 투자를 뛰어넘어 한국 브랜드가 중국과 홍콩에 진출할 수 있도록 적극적으로 원조하는 기회가 될 것”이라며...
꽃중년 전성시대...정우성처럼 ‘다운에이징’으로 젊게 더 젊게 2015-08-05 10:29:04
출시, 매장 업그레이드 등, 남성 패션 브랜드들의 꽃중년 모시기 전략을 소개했다. ★인디안 ‘블루 라인’, 젊은 감성 담으니 매출 쑥쑥 패션기업 세정의 라이프스타일 패션 전문점 웰메이드 입점 브랜드 인디안은 젊은 감성을 살린 ‘블루 라인’ 제품군을 확대 전개, 남성 소비자들에게 긍정적인 반응을 얻고 있다....
아이원맘, 임산부들이 가장 선호하는 아기물티슈 설문 결과 발표 2015-08-04 16:40:39
73%가 성분이라고 응답했다. 뒤를 이어 원단(14%), 브랜드(9%), 가격(3%), 매수(1%) 순으로 나타났다. 예비맘들이 성분을 가장 중요한 조건이라고 꼽은 것은 지난해 발생했던 물티슈 유해성 논란이 원인인 것으로 풀이된다. 임산부들이 물티슈 선택시 선호하는 향은 무엇일까? 성분에 대한 우려가 반영돼 응답자의 75%는...
위메프, 온라인 최대 바자회 `레드바자(RED BAZAAR)`개최 2015-08-03 09:49:35
소셜커머스 위메프가 국내, 해외, 명품브랜드 등 70여개 브랜드가 참여하는 온라인 바자회 `레드바자(RED BAZAAR)`를 진행한다고 3일 밝혔다. 위메프는 이번 바자회를 시작으로 매월 첫 주에 `레드바자(RED BAZAAR)`를 개최하고 꾸준한 나눔 활동을 실천할 계획이다. `레드바자(RED BAZAAR)`를 통해 발생된 수익금의 2%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