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아직도 '한국=분단국가' … 롯본기·뉴요커 같은 '브랜드' 만들어라 2013-03-07 09:20:07
주장했다"고 설명했다.김 교수는 이젠 지역이나 도시도 브랜드화 없이는 성공할 수 없다고 주장했다. 뉴욕, 파리 등에 가면 느낄 수 있는 무형적 가치를 만들어내는 브랜딩이 필수라는 얘기다.그는 "2년 전부터 행정안전부 '지방 브랜드 세계화 시범사업'을 통해 △전주 한옥마을 △부산 국제영화제 △대구...
CJ제일제당 주스사업 강화…"연매출 100억 목표" 2013-03-07 08:41:20
cj제일제당이 디저트 브랜드 '쁘띠첼'을 통해 주스사업 강화에 나선다. cj제일제당은 7일 '스퀴즈 자몽 주스'를 선보였다고 밝혔다. 이 회사는 지난해 6월 착즙 방식의 생과일주스 '쁘띠첼 스퀴즈' 3종을 출시하며 주스 시장에 진출했다. 이번 제품 출시로 제품군 강화에 주력한다는 전략이다. 오는...
[신화명 리버뷰자이①규모]부산 북구에 첫 선 보이는 ‘자이’ 아파트 792가구 2013-03-07 07:34:10
3월8일 모델하우스 열고 14일 청약 실수요자 선호하는 전용 59㎡, 84㎡ 분양가 주변보다 저렴하게 책정 gs건설은 부산광역시 북구 금곡동 1021번지 일대 금곡1구역을 재개발해 지을 아파트 ‘신화명 리버뷰자이’의 모델하우스를 3월8일 열고 본격적인 분양에 나선다.부산 북구에서 자이 브랜드로 첫 공급되는 이 아파트는...
[신화명 리버뷰자이②입지]신흥 아파트촌으로 변모하는 부산 금곡동 2013-03-07 07:33:02
잇따라 개통되면 ‘신화명 리버뷰자이’는 브랜드 아파트에다 교통 프리미엄도 기대된다는 게 주변 부동산중개업소들의 설명이다. gs건설이 지난 2010년 10월 분양한 ‘해운대 자이’는 청약 최고 경쟁률 58대1를 기록하면서 부산발 청약돌풍의 진원지로 꼽혔다. 약 2년만에 다시 자이 아파트 분양을 앞두고는 모델하우스...
[한국자동차산업 제2 위기 맞았다 ③] 현대차, 도요타 넘으려면 OOO 필요하다 … 위기에 강한 도요타 2013-03-07 07:00:45
자동차 시장조사기관 jd파워의 브랜드·품질 평가에서 벤츠, bmw 등 독일 고급차보다 더 높은 점수를 받았다. 현대차가 2008년 제네시스를 선보여 북미 고급차 시장에 진출할 때도 '롤 모델'로 삼은 브랜드는 단연 렉서스였다.1983년 도요다 에이지 선대 회장은 수석 임원들을 모아놓고 "세계 최고의 명차를...
VDL, 슈퍼모델 `헤더 막스` 모델 발탁 2013-03-06 17:26:32
LG생활건강이 세계적인 슈퍼 모델 헤더 막스(Heather Marks)를 메이크업전문 브랜드 VDL의 신규 모델로 발탁했다고 밝혔습니다. 헤더 막스는 향후 VDL을 대표하는 얼굴로 활약하게 되며, 3월 중 봄 주력제품인 ‘VDL 브라이트닝 파우더 파운데이션’의 지면광고를 통해 첫 선을 보입니다. VDL은 LG생활건강이 지난해...
[시진핑 10년, 기로에 선 한국] 샤오빈 중산대 교수 "삼성같은 브랜드 나오려면 더 많은 자유를" 2013-03-06 17:06:27
같은 글로벌 브랜드가 중국에서 나오려면 지금보다 경제 전반의 효율을 높여야 한다”는 것이다. 빈부격차 등 사회문제도 섣부른 분배보다는 더 많은 성장을 통해 해결해야 한다는 입장이다.정치개혁도 필요하다고 했다. 그는 “소득이 어느 정도 오르면 필연적으로 민주화 압력이 높아진다”며 “이것이 해결되지 않으면...
佛 여배우 소피 마르소, GS샵 모델로 2013-03-06 16:56:53
홈쇼핑 모델이 됐다. gs샵은 최근 프랑스 파리에서 소피 마르소와 ‘모르간’ 브랜드 모델 계약을 맺었다고 6일 밝혔다. 모르간은 프랑스 여성 캐주얼 브랜드로, 국내에서는 gs샵이 판권을 보유하고 있다.▶ 개그우먼 배연정, '국밥' 팔아 하루 버는 돈이▶ 이경규 딸, 라면 cf서 '폭풍 미모` 뽐내더니▶ "야동 못...
SPC그룹, 기능성 우유 구매하면 행운이 팡팡! 2013-03-06 16:53:47
㈜파리크라상(www.paris.co.kr, 대표이사 정태수)의 대표 브랜드 파리바게뜨가 프리미엄 기능성우유 ‘밀크플러스(MILKPLUS)’와 함께 하는 ‘행운플러스’ 이벤트를 실시한다. 밀크플러스 넥택에 부착된 즉석 스크래치 복권을 긁으면 파리바게뜨 20만원 상품권을 비롯해 해피콘 1만원권, 밀크플러스 750ml와 200ml 등 경...
소피마르소, GS샵 모르간 모델로 2013-03-06 16:02:04
브랜드 모델이 됐다. gs샵은 최근 프랑스 파리 현지에서 소피 마르소와 홈쇼핑 채널 및 인터넷몰을 통해 판매중인 ‘모르간’의 브랜드 모델 계약을 맺었다고 6일 밝혔다. 모르간은 1987년 프랑스에서 여성 캐주얼 브랜드로 시작해 현재 50여개국 300여개 매장에서 의류, 핸드백, 신발, 란제리, 주얼리 등을 판매하고 있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