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쿠팡, 용산 아이파크몰서 유아·아동 상품 첫 팝업 행사 2024-08-23 11:02:28
등 5가지 영역으로 구성됐다. 고객은 매장의 QR 코드를 통해 쿠팡 애플리케이션(앱)에서 최대 70% 할인가에 상품을 구매할 수 있다. 와우회원은 구매 당일 2만원 이상 결제금액을 인증하면 최대 15만원 상당의 상품 18종으로 구성된 선물 상자를 받을 수 있다. 쿠팡 관계자는 "출산부터 육아까지 쉽지 않은 여정에 쿠팡이...
"신혼부부 난리 나겠네"…'AI TV' 켜면 집안 가전 다 보인다 2024-08-23 06:55:38
멀어 보이는 10대 사용자들도 잠재적 고객군으로 보고 있다. 유튜브와 온라인동영상서비스(OTT) 시청시간이 늘면서 이들 플랫폼의 영상을 TV 화면으로 보려는 사용행태가 포착되기 때문이다. 용 사장은 "궁극적으로는 일상생활 곳곳에서 여러 기기와 유기적으로 연결된 다양한 스크린들이 고객의 취향과 맥락을 파악해...
오피스디포, KBO와 손잡고 'KBO스토어' 오픈 2024-08-22 13:43:59
직접 피칭 게임을 체험할 수 있는 피칭존이 마련되어 있다. 이를 통해 매장을 방문하는 고객들은 다양한 즐길 거리를 경험할 수 있다. 또한, 매장 내 와펜존을 운영하여 고객들이 나만의 상품을 커스텀할 수 있는 와펜 부착 서비스도 제공한다. KBO스토어의 오픈은 팬들과의 오프라인 소통을 강화하고, 스포츠를 넘어 문화...
더캐리, 패밀리라이프스타일 편집샵 '캐리마켓 신사' 22일 오픈 2024-08-22 10:19:04
채널을 통합하는 한편, 오프라인의 강점인 고객 경험을 극대화해 단순 판매 공간의 개념을 벗어나 쇼핑을 즐기며 문화를 체험하는 복합문화공간으로 나아가는 것이다. 우선, 전 층에 설치된 대형 미디어 월(Media Wall)을 예술 작품으로 활용해 신선한 콘텐츠 경험을 선사한다. 다양한 장르를 넘나들며 독창적인 미디어...
"프리미엄 여행 수요 잡는다"…모두투어, 장자제 시그니처 블랙 기획전 출시 2024-08-22 09:11:14
늘어나면서 여행업계는 대표 브랜드를 만들어 고객 모객에 나서고 있다. 여행 필수 경비와 인기 현지 선택 관광이 모두 포함돼 있고, 5성급 이상 호텔에 숙박하는 일정이 특징이다. 모두투어는 프리미엄 여행 수요를 겨냥한 장가계(장자제) 최고 성수기에 출발하는 '장가계 시그니처 블랙' 기획전을 출시했다고...
현대카드, 더욱 진화한 문화 프로젝트 '다빈치모텔'…기업인·교수·아티스트 등 모여 토크·콘서트 2024-08-21 16:10:20
해외 이용자는 물론, 현장에 방문하지 못한 고객들도 다빈치모텔을 간접적으로 체험할 수 있는 통로가 마련됐다. ○지역사회와 협업 눈길다빈치모텔이 서울 및 이태원을 대표하는 축제로 발돋움할 수 있도록 주변 업장과의 협업도 크게 확대됐다. 이태원 지역 협업 매장 수는 지난해 20곳에서 올해 총 36곳으로 두 배 가까...
모두투어, 그린보트 크루즈 사업 제휴 업무협약 체결 2024-08-21 13:33:04
"고객들에게 더욱 가치 있는 여행 경험을 제공할 것"이라며 이같이 밝혔다. 21일 모두투어는 전날 서울시 중구 모두투어 본사에서 진행된 협약의 주목적은 환경 보호와 지속 가능한 여행을 실천하는 환경재단의 그린보트 크루즈 상품 판매 활성화를 통해 보다 많은 여행객이 친환경 여행에 동참할 수 있도록 하는 것이라고...
롯데홈쇼핑 벨리곰 해외영토 무한확장…"중국·중동·유럽 진출" 2024-08-21 12:00:07
체험관으로, SNS에서만 보던 벨리곰을 보고 만질 수 있는 공간으로 꾸몄다. 이 부문장은 "팝업의 효과는 한시적이고 캐릭터 전문 매장도 지속가능성 부문에서 안타까운 면이 많았다"며 "벨리곰 미스터리 맨션은 플래그십 개념의 공간에 콘텐츠와 상품을 결합한 유일무이한 시도"라고 설명했다. 벨리곰 미스터리 맨션은...
"레깅스 입어볼래요" 백화점 오픈런…일본 女 '폭발적 반응' 2024-08-21 10:38:15
끌었다는 설명이다. 안다르는 현지 고객과의 소통 강화를 위해 여러 프로그램도 진행했다. 그 결과 안다르 앰버서더와 함께 필라테스 및 요가 등을 체험할 수 있는 클래스로 브랜드 선호도를 끌어올렸다고 회사는 전했다. 안다르 관계자는 “오사카와 도쿄 팝업 스토어와 마찬가지로 행사 기간 ‘오픈런’은 물론 운영...
피자 굽고 커피 타는 편의점 로봇…인사동에 GS25 미래형 매장 2024-08-21 06:12:00
인사동에 한국의 전통문화를 체험할 수 있는 '미래형 K편의점'이 문을 열었다. GS리테일이 운영하는 편의점 GS25는 서울 종로구 관훈동에 있는 복합 문화공간 '안녕인사동'에 스마트 기술을 적용한 체험형 매장 '그라운드블루49점'을 개점했다고 21일 밝혔다. 최첨단 리테일 테크로 고객 체험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