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2015 S/S 서울패션위크] 디자이너 이승희 “르이는 시간이 지나도 촌스럽지 않고 가장 손이 가는 옷” 2014-10-20 13:38:02
센터 파빌리온에서 열렸다. 남성복 디자이너 고태용, 이주영과 함께 총 3명이 뉴욕패션위크 공식 런웨이 프로그램에서 그룹쇼 형태로 진행했다. 여성복은 르이만 참여해 더 뜻 깊었고 많이 기대하지 않았는데 생각보다 반응이 좋았다. 뉴욕에서 한국인이 한 번도 입점한 적이 없는 쇼룸에 입점하게 됐고 특히 수많은 언론...
제네시스, 중견·중소기업용 컨택센터 솔루션 국내 출시 2014-09-18 16:24:42
컨택센터 솔루션 전문기업 제네시스는 중견·중소기업용 컨택센터 솔루션 ‘제네시스 비즈니스 에디션’을 국내에 출시했다고 밝혔습니다. ‘제네시스 비즈니스 에디션’은 모든 기능이 하나의 인스톨 패키지에 탑재된 올인원 방식을 채택해 설치가 빠르고 사용하기가 간편하며 컨택센터의 규모에 맞춰 쉽게 시스템을...
소비자연구원, 상생경영 앞장서는 '파리바게뜨, 한국공항공사, 쿠팡' 인터뷰 진행 2014-06-10 09:45:34
따른 맞춤화된 상생활동 소비자연구원) ‘고객과의 상생, 고객만족’에 중점을 두고 있는데, 구체적으로 어떤가? 지속가능경영팀 김민석 과장) 한국공항공사는 고객만족에 대한 경영진의 강력한 리더십과 고객 중심의 조직문화를 기반으로 한다. 서비스향상을 위해 하늘소리 voc 게시판에 등록된 의견을 48시간...
[탐방] '전주의 구글' IMI 옥상에는 풋살경기장! 2014-04-25 02:27:00
골프 시설이 있어 이채를 띠었다. 3층은 고객감동센터라고 명명되었다. 전화, 온라인 고객 응대를 100% 자체 인력으로 소화한다. 대부분의 직원들이 정규직원이다. 응답률 등 고객센터 운영 현황이 벽면에 모니터에 떠 있는 것도 눈에 띈다. 2층은 개발연구소와 경영관리, 서비스 디자인 팀이다. 엘리베이터와 문 앞에는...
IMI, 콜센터 아웃소싱 전문 '유컨택센터' 오픈 2014-04-07 14:07:04
ucc)'를 오픈하고 전문 콜센터 아웃소싱 사업에 진출한다고 밝혔다. '유컨택센터(http://www.ucontactcenter.com)'는 지난 2002년부터 쌓아온 아이엠아이의 고객 상담 노하우를 기반으로 120여명의 전문 상담인력이 역할 분담을 통해 24시간 제품 상담(3교대 근무) 및 모니터링, 상담 품질분석, 상담 리포트 제공...
KT CS, 전화번호 검색 앱 `후후114` 출시 2014-04-07 09:49:42
가능합니다. 임덕래 KT CS 대표는 "후후114는 스팸차단앱 후후의 경쟁력인 방대한 전화번호 DB를 한층 더 강화해 만든 번호검색 특화앱"이라며 "최고 품질의 전화번호검색 서비스로 고객가치를 제고하겠다"고 말했습니다. kt cs는 KT그룹의 Customer Service(고객서비스)를 주력사업으로 하는 kt 계열사로 현재 KT그룹...
< TM 영업재개 불가능…"생계 여전히 막막"> 2014-02-17 06:09:23
때문이다. 황규만 컨택센터산업협회 사무총장은 "과거에는 100명 중 20~30명은 전화를 받았지만 이젠 전화를 그렇게 받지도 않을 것이므로 예전 수준의 수당을 받으면서 일하기는 어려울 것"이라고 내다봤다. 한 카드사 상담원은 "전화 오는 것 자체가 기분 나쁘다면서 욕하는 고객들도 있는데, 앞으로는...
금융사 텔레마케터 3만명 위기…해촉·퇴사·우회영업 2014-02-02 06:09:06
오는 6일 오후 금감원 앞에서 한국컨택센터협회 주최로항의 집회를 열 계획이다. 보험대리점협회는 당국에 탄원서를 제출했다. 금융당국은 지난달 26일 카드사 정보 유출로 고객 피해가 우려된다며 전화·이메일·문자메시지를 통한 대출권유와 보험·카드모집을 3월까지 금지하고, 경우에따라 이를 연장한다고...
[2014 고객감동 경영대상] 롯데홈쇼핑, 주문·방송·배송 모두 업계 최고 2014-01-09 06:59:36
업계 최고 수준의 스마트한 고객 서비스를 제공하고자 심혈을 기울이고 있다. 이런 노력을 인정받아 올해 고객감동경영대상을 수상했다. 롯데홈쇼핑은 먼저 고객 접점 서비스 강화를 위해 기존 콜센터를 스마트컨택센터로 업그레이드했다. 스마트컨택센터는 롯데홈쇼핑에서 선보이는 새로운 고객서비스센터로, 단순...
스탠다드차타드은행, `내지갑통장 만원의 행복이벤트` 진행 2014-01-08 13:30:13
넘는 고객들이 내지갑통장을 주거래 통장으로 이용하고 있으며 이에 힘입어 내지갑통장은 지난 해 아시안뱅커(The Asian Banker)지로부터 ‘2013년 최우수 글로벌 예금 상품’으로 선정되기도 했습니다. 해당 이벤트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스탠다드차타드은행 전 지점 또는 고객컨택센터(1588-1599)를 통해 확인할 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