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코로나19에 온라인 과자 매출 2배 가까이 증가 2020-03-11 09:42:35
코로나19에 온라인 과자 매출 2배 가까이 증가 (서울=연합뉴스) 이태수 기자 = 오리온은 지난달 온라인 매출이 지난해 같은 기간보다 92% 성장했다고 11일 밝혔다. 오리온은 "최근 집을 중심으로 하는 '재택경제'와 외출을 자제하는 '집콕족'이 주목받는 가운데 과자도 쿠팡·G마켓 등 온라인 채널로...
개학 연기에 아이들 '집콕'…과자·완구 온라인 판매 '급증' 2020-03-11 09:41:55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사태로 온라인에서 과자와 완구 판매가 늘고 있다. 어린이집 초등학교 등 개학이 연기되면서 아이들이 집에 있는 시간이 늘어난 결과로 풀이된다. 오리온은 지난 2월 온라인 매출이 전년 동월 대비 92%, 전월 대비 15% 증가했다고 11일 밝혔다. 제품별로는 아이들 간식용으로 인기가 좋...
"딸 낳고 싶다" 샘 해밍턴, 시험관 시술 고백…'친한예능' 멤버들 "태명은 친한이" 2020-03-11 09:22:44
과자에 입을 벌린 채 그대로 후진하는 브루노의 모습이 웃음을 선사했다. 신체까지 웃음에 최적화된 김준호의 활약이 펼쳐져 폭소를 금치 못하게 했다. 로봇 같은 자태로 삐걱거리며 도전한 김준호는 과자에 매달아 놓은 실에 치아가 걸리는가 하면, 무사히 먹는가 싶었더니 그대로 무릎을 꿇어 시선을 강탈했다. 그러나...
배달서비스·펭수 콜라보…편의점들, 화이트데이 마케팅 2020-03-09 10:42:51
만든 젤리와 꾀돌이, 쫀드기 등을 모은 옛날과자 세트 등도 선보인다. GS25는 밸런타인데이 때와 마찬가지로 펭수, 총몇명, 박토벤 등 인기 캐릭터와 협업한 제품을 출시했다. 화이트데이 펭수세트는 초콜릿, 젤리와 함께 펭수 자석과 미니 등신대 등이 들어있는 상품이다. 8만개 한정 수량으로 출시됐는데 5일까지 80%...
온라인쇼핑 패턴도 바꿨다…집콕용품·주말쇼핑 수요 급증 2020-03-06 10:30:14
`과자·간식`, `배달음식`, `냉동식품`, `화장지·세제` 순이다. 건강 및 생필품 수요가 높았다. 외출이 줄어들며 주말 쇼핑도 크게 늘어났다. 일요일 판매는 32%, 토요일 판매는 30%씩 증가했다. 판매량을 기준으로 뽑은 주말 인기 품목은 마스크를 포함한 `호흡·건강용품`, `간식`, `배달음식`, `생필품`, `냉동식품`...
군포 코로나19 확진자, 위생수칙 지켜 전파 막았다 2020-03-06 07:25:32
만에 나와 계속 집에 머물렀다. 접촉자도 없었다. 그는 2일에도 자가용을 이용해 군포시 직장으로 출근했으며 편도 통증이 있자 군포지샘병원 선별진료소를 찾아 약 처방을 받았다. 이어 오후 4시 30분에서 5시 사이 귀가했다. 3일에는 자가용을 이용해 군포 직장으로 출근했다가 자차로 퇴근했다. 당일 오후 7시 48분부터...
"보호복 입고 환자 20명 돌보면 숨이 턱밑…그래도 쓰러질 순 없죠" 2020-03-04 15:46:55
“전국에서 빵, 과자, 음료수 등 격려물품이 쏟아지고 있습니다. 많은 힘이 됩니다. 서울·대전 등 대도시는 물론 소록도에서 환자를 돕겠다고 대구를 찾은 간호사도 있습니다. 장기전이 되지 않았으면 좋겠다는 바람뿐입니다.” 대구지역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치료 최전선인 계명대...
편의점 업계, 한달 간 대규모 생필품 할인행사 2020-03-01 11:43:13
"그동안 음료·과자류·아이스크림 등에 초점을 맞춘 것과 비교하면 이례적"이라고 소개했다. 그러면서 "코로나19로 집에 머무는 고객이 늘어나면서 식사 거리와 생필품 수요가 급증하고 있다"며 "이에 따라 이달 행사 상품 1천400여종 가운데 30%는 식사 관련 상품 또는 생필품으로 구성했다"고 덧붙였다. tsl@yna.co.kr...
코로나19 어린이집 휴원에 어린이 간식 판매량 급증 2020-03-01 05:55:00
81%, 유아용 과자 27%, 유아용 음료 63%의 비율로 판매가 늘었다. 간식을 직접 만들 수 있는 소형가전도 12% 더 많이 팔렸다. 특히 와플 메이커는 22%, 스낵 메이커는 14% 판매량이 늘었다. G마켓 관계자는 "전국 어린이집이 휴원에 들어가면서 온종일 아이를 돌봐야 하는 부모들이 온라인으로 간식 쇼핑에 나서는 것으로...
면역력 높이는 우리집 놀이 육아법 2020-02-26 16:33:00
아이들이 선호하는 쌀 과자와 비슷하다는 후기가 많다. 한편 키즈맘 쇼핑몰에서는 장대원 프로바이오틱스 유산균 세트 공동구매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장대원 키즈를 구매하면 쁘띠 플래닛 세트(워시&샴푸)를 장대원(성인용)을 구매하면 존슨즈 로션(500ml)을 추가 증정한다. bnt뉴스 기사제보 life@bntnews.co.kr